미국 그랑프리를 위해 스프린트 시스템이 아메리카 서킷으로 복귀하자, 페라리 드라이버 카를로스 사인즈(Carlos Sainz)는 3일간의 달리기 동안 단 1시간의 연습만으로 팀 동료인 찰스 르클레르(Charles Leclerc)와 레드불(Red Bull)을 앞섰습니다. 금요일 오후 스프린트 예선 전 Max Verstappen.
페라리와 윌리엄스를 제외한 모든 팀이 오스틴에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면서(3주 만에 포뮬러 1의 경주가 재개됨), 피트 레인 끝에 초록불이 켜진 순간부터 운전자들은 많은 흥분을 느꼈습니다. 토요일에 예선과 스프린트를 위해 차량을 연락하세요.
Mercedes – 팀의 Trackside 엔지니어링 디렉터인 Andrew Shovlin이 “올해의 가장 중요한 업데이트”라고 묘사한 것을 관리하는 것은 처음에는 눈길을 끌었지만 처음에는 Lewis Hamilton과 그 다음에는 George Russell이 드라마틱한 랩을 겪으면서 모든 잘못된 이유로 인해 미주 서킷이 다시 등장했습니다.
대부분의 팀이 레이스의 주요 부분에서 하드 타이어를 선호했지만, 남은 시간이 10분인 반면 몇몇 팀은 단일 랩 속도를 테스트하기 위해 소프트 타이어로 교체했으며 Sainz는 10분 앞서 시계를 멈췄습니다. 1분 33.602초, 업데이트되지 않은 페라리에서 르클레르를 단 0.021초 앞섰습니다.
Max Verstappen은 업데이트된 Red Bull RB20에서 Ferrari보다 2.5/10 뒤진 상황에도 불구하고 3위를 차지했으며, 그의 메인 타이틀 라이벌인 Lando Norris는 랩 기록을 위해 세션이 끝날 때까지 기다린 후 4위를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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