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7일 일요일에 열리는 전국 맥주의 날(National Beer Day)을 기념합니다.
이 날짜는 맥주 역사상 중요한 사건을 기념하는 날이므로 정상에 올라 현재 맥주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살펴보는 좋은 핑계가 됩니다.
전국 맥주의 날은 1933년 금주법이 폐지된 날로, 1933년 4월 7일 프랭클린 루즈벨트 대통령이 서명한 컬렌-해리슨 법이 발효되어 사람들이 알코올 함량이 낮은 맥주를 구입하고 마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공공장소에서의 와인. 1933년 12월 수정헌법 21조가 비준되면서 금지령이 완전히 폐지되었습니다.
이후 수십 년 동안 미국의 맥주는 Anheuser-Busch, Coors, Miller Brewing Co.와 같은 주요 양조장을 넘어 성장했습니다. – 그리고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양조장도 잊지 마세요. 영링가족 소유 회사로 남아 있습니다.
2024년 전국 맥주의 날:Buffalo Wild Wings와 Taco Bell Cantina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독립 수제 맥주 양조장의 출현은 부분적으로 다음과 같은 이유로 성장했습니다. 1978년 지미 카터 대통령이 서명 맥주를 집에서 양조하는 것을 허용하는 법입니다. 일부 가정용 양조업자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인기 있는 양조장을 만들었습니다. 보스턴 맥주 회사, 브루클린 양조장, 도그피시 헤드 양조장그리고 시에라 네바다 양조 회사
미국의 맥주 맛이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 살펴보세요.
Modelo는 Bud Light를 폐위시킨 후에도 여전히 최고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범프 윌리엄스 컨설팅(Bump Williams Consulting)에 따르면 모델로 에스페시알(Modelo Especial)은 여전히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맥주이며, 2024년 현재까지 판매량은 작년에 비해 12% 증가했습니다. 코네티컷 주 칠튼(Chilton) 회사는 알코올 음료 산업과 그 용도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까다로운 선택한 슈퍼마켓과 주류 판매점의 소매 판매 데이터를 추적하세요.
Modelo Especial은 Bud Light 브랜드가 트랜스젠더 인플루언서 Dylan Mulvaney와 협력하여 March Madness 콘테스트를 홍보한 후 보수적인 소비자들의 반발 속에 2023년 5월 Bud Light를 앞질렀습니다. 올해 버드라이트 매출은 지난해보다 28% 감소했다.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맥주
- 스페셜 모델
- 버드 라이트
- 미켈롭 울트라
- 코르스 라이트
- 코로나 엑스트라
- 밀러 라이트
- 미국 맥주의 일종
- 부시라이트
- 자연광
- 오리지널 하이네켄
출처: NIQ, 모든 오프프레미스 매장의 연간 매출, 2024년 3월 23일에 끝나는 주.
무알콜 맥주 매출도 꾸준히 증가
이번 전국 맥주의 날에는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술꾼들이 무알콜 맥주를 과시할 수 있습니다. 판매추적업체 NIQ에 따르면 무알콜 맥주 매출은 올해 들어 지금까지 32.6% 증가했다.
무알코올 맥주 판매는 슈퍼마켓에서 가장 강력하며(35.5% 증가) 전체 맥주 판매의 3%를 차지한다고 Dave Williams는 USA TODAY에 말했습니다. 코로나(Corona), 블루문(Blue Moon), 기네스(Guinness) 등이 최근 무알콜 맥주 부문에 진출한 유명 기업들 중 하나라고 그는 말했다.
무알코올 맥주는 “맥주 시장에서 일관된 성장 동력으로 남아있다”고 Williams는 말했습니다. “시장 유통의 관점에서 볼 때 아직 감당할 여지가 많기 때문에 포화점에 도달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큰 소년들'이 모두 플레이를 준비하면서 경쟁이 가열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양조장 수는 10,000개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미국의 양조장 수는 1982년 93개에서 2022년 9,709개로 증가했습니다. 대부분(9,552개)은 지역 양조장, 소규모 양조장, 탭룸 및 양조장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에는 420개의 새로운 양조장이 문을 열었고 385개의 양조장이 문을 닫았습니다. 맥주 협회.
그러나 맥주에 대한 수요가 둔화되고 바로 마실 수 있는 청량음료 및 칵테일과 같은 다른 제품과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양조장 수 10,000개를 달성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판매된 맥주의 양은 Brewer's Association에서 발표한 가장 최근 연도인 2022년에 3% 감소했습니다. 무역그룹은 가격 인상으로 매출이 2021년 약 1000억 달러에서 2022년 1150억 달러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크래프트 맥주 판매량은 2022년에 5% 증가한 284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협회에 따르면 독립 양조장에서 만든 맥주는 미국에서 판매되는 맥주 양의 13% 이상을 차지합니다. 그러나 협회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바트 왓슨(Bart Watson)은 보고서에서 2023년 수제 맥주 생산량이 감소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연말 프레젠테이션.
노동부의 소비자 물가 지수에 따르면 2024년 2월 집에서 맥주의 가격은 모든 품목과 거의 같은 비율로 3% 상승했습니다. 하지만 맥주 가격은 주류 전체 가격(2.4%)보다 높게 올랐다.
베스트셀러 수제맥주
- 블루 문 벨지안 화이트 에일
- 뉴벨기에 부두 임페리얼 가드 IPA
- 뉴 벨기에 부두 레인저 IPA
- 시에라 네바다(Sierra Nevada)는 보송보송한 작은 것입니다
- 시에라 네바다 페일 에일
- 샤이너북
- 라구니타스 IPA
- 엘리시안 스페이스 더스트 IPA
- 사무엘 아담스 시즌
- 코나 빅웨이브 골든일
출처: NIQ, 모든 오프프레미스 매장의 연간 매출, 2024년 3월 23일에 끝나는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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