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면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비디오 게임이 나오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하지만 또 다른 의미로 2022년은 여느 때와 다름없는 가뭄이었습니다.
Switch의 작은 플랫포머, Steam의 도시 건설자 또는 itch.io의 기발한 공포 모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면 올해는 호황으로 가득 찬 한 해였습니다. 순전히 양으로 작업한다면 오늘날에는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플랫폼에서 더 많은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달력이 더 작고 중간 등급의 게임으로 가득 차 있었기 때문에 2022년 플래그십 출시 일정을 엿보는 것은 끔찍했습니다.
“빅 게임”이란 무엇입니까?
저는 이 용어를 독립형 비디오 게임 릴리스를 설명하기 위한 약어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주요 게시자가 자금을 지원하고 피할 수 없는 수준의 과대 광고/인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헤일로, 갓 오브 워, 젤다 같은 게임을 생각해 보세요. 어른들! 무슨 말인지 알잖아!
우리처럼 일상적인 일에 익숙해져 있는 만큼 이 산업의 많은 부분이 여전히 이 달력을 중심으로 돌아가고 있으며 더 이상 2003년이 아니라는 사실을 다행스럽게도(또는 받아들이지 않으려고)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AAA 게임 출시의 시기와 규모는 E3와 같은 주요 이벤트부터 개발 일정, 매진 기간, 소매 채널, 이와 같은 비디오 게임 사이트의 제작자가 휴가를 떠나곤 했던 시기(최근까지 그들은 하지 않았습니다). 10월이나 11월에는 절대 바쁠 것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유명 릴리스였던 것이 상당히 느려졌으며 2022년에는 슬로우 드립에 가깝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방법을 모르거나 제거하고 싶어하지 않는 비계에 안착한 게임을 둘러싼 프레임워크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비디오 게임 산업의 많은 부분이 텅 빈 동굴 같은 교회에서 번창하는 외로운 발걸음에 반향을 일으키며 한 해를 보냈습니다. 2022년은 그의 빅게임에 특별한 해가 아니었다. 부재로 점철된 1년이었다.
물론 일부는 나왔습니다. 그들은 항상 있고 항상 그럴 것입니다. 엘든 반지그리고 전쟁의 신그리고 수평선리뉴얼되었습니다 콜 오브 듀티. 하지만 다음은? 더 최근에, 4-5년 전에는 올해였습니다. 가득한 주요 퍼블리셔의 대규모 고가 릴리스. 특히 지금은 GameStop에서 큰 포스터와 함께 사전 주문해야 하는 종류의 게임으로 가득한 휴가철에 E3 기자 회견을 막을 수 있습니다. 2022년에는 한 번에 몇 달 동안 핀이 떨어지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왜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첫 번째 대답은 아마도 팬데믹일 것입니다. 그 영향은 전 세계의 개발 일정을 망쳤고 일부 게임은 중간에 급하게 진행되었지만 다른 게임은 최악의 상황에서 전체 스튜디오를 집으로 돌려보내야 하는 혼란에서 회복하기 위해 몇 달 또는 몇 년 지연되었습니다. 지금 나올 예정이었던 많은 게임들이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2023년 초 지옥에서 하나의 교착 상태로 이어집니다..
하지만 그건 아닌 것 같아 진심으로 대답. 이 교착 상태는 일시적이며 팬데믹으로 인해 악화된 더 광범위한 추세를 가립니다. 사실, AAA 환경은 수년 동안 줄어들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너무 커지고 너무 비싸지고 있습니다. 수학은 간단합니다. 게임을 만드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고 게임을 만드는 데 더 많은 개발자가 필요하기 때문에 우리는 약간 정신이 팔려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대규모 릴리스가 아닙니다. 새로운. 현대 시대에 퍼블리셔는 위험을 회피하기 때문에 리메이크는 이제 큰 사업이며 회사는 독창적인 것을 시도하는 것보다 입증된 고전을 복원하는 데 안전한 돈을 벌기를 분명히 선호합니다. 예, 그 해에는 다음과 같은 주요 릴리스도 있었습니다. 우리의 마지막2013년에 출시된 게임으로 이전에 이미 한 번 리마스터되었습니다.
퍼블리셔가 출시 후 몇 년 동안 콘텐츠를 판매하기를 희망하는 라이브 서비스 경험으로 출시된 몇 개를 바꾸는 데 끊임없는 집착을 해보세요. 그러면 우리가 이 AAA 가뭄에 어떻게 끝났는지 뿐만 아니라 왜 상황이 더 나빠질 뿐인지 알 수 있습니다. (또는 적어도 더 이상한) 앞으로 몇 년 동안. 독트린 킬러 여기서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1~2년마다 출시되는 플래그십 시리즈였던 것 그 자체로 하나의 플랫폼이 될 것입니다.하지만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지속성 있는 전쟁 지역 나에게 포트나이트 계절. 큰 게임은 더 이상 출시되지 않습니다. 그건 우리는 당신은 결코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모든 발판이 바뀌었지만 AAA의 비즈니스 모델에 맞게 세워진 과대 광고 및 마케팅 구조는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박스형 비디오 게임을 판매했던 이전 상점인 GameStop을 보십시오. 이제 주식 밈을 위한 NFT 청산소 및 자리 표시자. 빵과 버터, 주요 공개 및 대규모 기자 회견이 제공되는 E3와 같은 대규모 무역 박람회를 살펴보십시오.이사하고 축소했어요. 구세계의 이러한 잔해는 남아 있지만, 그것들이 세워진 모래는 씻겨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E3를 실행하거나 GameStop에서 일하지 않는 한 나쁜 것은 아닙니다! 더 작은 게임 기반, 중간 규모의 게임 기반, 더 작은 스튜디오, 더 유연한 퍼블리셔 기반, 모바일 게임 기반 수백만 명의 사람들(매년 더 많은 수백만 명)이 상자에 70달러를 지출하지 않는 방식으로 매일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데 매우 만족합니다. “PlayStation 5 전용”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이 도전적인 프레임 워크에 관여하거나 독립형 AAA 게임 출시 아이디어에 감정적으로 투자 한 사람에게 — 사람들은 여전히 일기에 E3 기자 회견 시간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보고 있습니다 – 지금은 힘든 시간 일 것입니다. 2022년은 블록버스터 비디오 게임의 불모의 해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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