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록터 앤 갬블 컴퍼니 화요일에는 분석가의 기대치를 상회하는 분기별 수익과 수익을 발표했지만 더 높은 비용이 회사 수익에 부담이 되었습니다.
이 거대 소비재는 또한 남은 회계연도의 상품 및 운송 비용에 대한 전망을 상향 조정하면서 인플레이션이 여전히 상승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회사의 주가는 장전 거래에서 1.7% 하락했습니다.
다음은 Refinitiv의 애널리스트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한 월스트리트의 예상과 회사가 보고한 내용입니다.
- 주당 순이익: $1.61 vs. 예상 $1.59
- 매출: 203억 4,000만 달러 대 예측 199억 1,000만 달러
프록터 앤 갬블(Procter & Gamble)은 1분기 순이익이 41억1000만달러(주당 1.61달러)로 전년 동기의 42억8000만달러(주당 1.63달러)보다 감소했다고 보고했다. Refinitiv가 조사한 애널리스트들은 주당 순이익을 1.59달러로 예상했습니다.
순 매출액 5% 증가한 203억4000만 달러로 시장 예상치 199억1000만 달러를 상회했다. 인수, 매각 및 외환의 영향을 제거한 유기적 수익은 1분기에 4% 증가했습니다.
Pampers 기저귀와 같은 일부 P&G 제품의 가격 인상은 유기농 판매의 1%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높은 가격은 분기 동안의 운임 비용 증가를 상쇄했지만, 상승하는 상품 비용을 따라잡을 수 없었습니다. Andre Schulten, Procter & Gamble 최고 재무 책임자 그는 월스트리트저널에 이렇게 말했다. 회사는 인플레이션에 대처하기 위해 더 많은 상품의 가격을 인상할 것입니다.
Procter & Gamble은 현재 21억 달러의 세후 상품 비용과 2억 달러의 화물 비용이 2022년 재무 결과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지난 분기에 회사는 상품 및 운임 비용이 19억 달러의 이익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건강 관리는 분기 동안 회사의 최고 실적 부문이었습니다. Oral-B 및 Vicks와 같은 브랜드를 포함하는 사업부의 유기적 매출 성장은 7%였습니다.
회사의 가장 큰 부문인 섬유 및 홈케어 부문은 5%의 유기적 매출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이 부문에는 Tide, Febreze 및 Mr. Clean의 제품이 포함됩니다.
Venus와 Gillette 면도기를 포함한 P&G의 퍼스널 케어 사업은 분기 동안 유기농 매출이 4% 증가했습니다.
회사의 뷰티 및 베이비 케어, 여성 및 가족 케어 부문은 각각 유기적 수익이 2% 증가했습니다. Pantene과 SK-II를 포함한 뷰티 부문은 헤어 트리트먼트와 컨디셔너의 판매량 증가와 혁신에 힘입어 헤어 케어, 스킨 케어 및 퍼스널 케어 부문에서 유기농 매출이 더 높아졌습니다. P&G는 베이비 케어 부문에서 팸퍼스(Pampers) 프리미엄 기저귀와 바지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더 많아졌지만 프로모션에 더 많이 지출하면서 Charmin 화장지와 Bounty 종이 타월의 유기농 판매가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높은 비용에도 불구하고 Procter & Gamble은 연간 수익 및 수익에 대한 이전 예측을 반복했습니다. P&G는 회계연도 매출이 전년 대비 2~4% 증가하고 기본 주당 순이익이 3~6% 증가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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