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월 23일 화요일, 고객이 캘리포니아 콩코드에 있는 Lowe’s 매장 입구를 향해 장바구니를 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폴 모리스 | 블룸버그 | 게티 이미지
루이 수요일에, 회사가 개선된 운영이 짧은 봄으로 타격을 받은 예상보다 낮은 판매를 보상한다고 말하면서 애널리스트들의 기대를 상회하는 2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주택 개조 소매 업체는 DIY 고객에 대한 판매도 일부 임의 품목에 대한 수요 감소에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계약자 및 전기 기술자와 같은 전문가에 대한 판매 증가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비교 판매는 전반적으로 0.3% 감소했지만 미국의 주택 개량은 작년 같은 분기에 비해 약간의 0.2% 성장을 보였습니다.
Low의 CEO인 Marvin R. Ellison은 성명에서 “우리 팀이 예상보다 낮은 매출에도 불구하고 영업 마진 개선을 주도하고 효과적으로 재고를 관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는 운영 원칙과 생산성에 대한 우리의 끊임없는 집중을 분명히 반영합니다. .
다음은 Refinitiv의 애널리스트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한 월스트리트의 예상과 비교하여 회사가 보고한 내용입니다.
- 주당 순이익: 4.67센트, 조정, 예상 $4.58
- 매출: 274억 8000만 달러 대 예상 281억 2000만 달러
Low는 이제 그녀가 예측 범위의 바닥을 향해 올해의 비교 가능한 총 판매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매출은 970억~990억 달러, 유사 매출은 1~1% 감소할 것으로 예상했다. 영업 이익 및 이익은 이전 예측의 끝에서 예상됩니다.
이 회사의 주가는 시장 전 거래에서 약 3% 상승했습니다.
7월 29일 마감된 3개월 동안 Louise는 29억9000만 달러의 순이익을 보고했는데, 이는 지난해 30억2000만 달러에서 감소한 것이다. 순매출은 1년 전 275억7000만 달러에서 274억8000만 달러로 감소했다.
결과는 화요일 오전 홈디포 이후에 나옵니다.보고된 예상 수익보다 좋음 기대에 부합하는 2분기 매출. 많은 사람들이 팬데믹 기간 동안 주택 개량 프로젝트에 착수했으며 투자자들은 그 지출이 유지되는지 지켜보고 있습니다.
Low’s는 홈 디포와는 다른 고객 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홈 디포는 가정 전문가로부터 더 많은 매출을 얻는 경향이 있습니다. Low’s는 DIY 고객에 더 많이 의존하기 때문에 수요 변화에 더 취약합니다.
엘리슨은 성명을 통해 “상반기 결과는 75%의 핸드 비즈니스 고객 구성이 불균형적인 영향을 미쳤다”며 “이는 9분기 연속 두 자릿수 Pro 성장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됐다”고 말했다.
긴급 소식입니다. . 업데이트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
유럽, 중국산 전기차에 더 높은 관세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