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sam Hill의 CEO인 Mac Harman은 “우리는 가격을 인상해야 할 것입니다. 나무의 경우 평균 약 20% 더 높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 레드우드 시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는 미국에서 인공 크리스마스 트리 및 기타 장식을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여 연간 2억 달러 이상을 벌어들입니다.
Harman은 “올해 운송 컨테이너당 최대 300%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그때까지는 비용을 충당하지 못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연말이 다가옴에 따라 계절 장식 공급업체도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충분한 제품을 확보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CEO인 Chris Butler는 특히 팬데믹으로 또 다른 어려운 해를 보낸 후 쇼핑객들이 축하를 위한 장식에 탐닉하기를 열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Butler는 “거시적 관점에서 우리 제품에 대한 수요는 작년 대비 25%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올해 약 150만~200만 그루의 인공 나무가 팔릴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그는 수요가 너무 많으면 배송 지연으로 인해 이를 충족시킬 재고가 충분하지 않을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회사 제품의 대부분은 중국에서 생산됩니다.
“우리는 나무, 화환, 화환의 비축량으로 매년 평소보다 10% 적은 양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Butler는 National Tree Company가 엄청난 운송 비용으로 인해 도매 나무 가격을 20%에서 25% 인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소매업체가 이 가격 인상의 일부를 소비자에게 전가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판매할 제품이 없었습니다”
미국 크리스마스 트리 협회(American Christmas Tree Association)는 인공 크리스마스 트리에 대한 미국 시장의 전체 규모를 연간 10억~20억 달러로 추정합니다.
발삼힐에서는 입고 지연으로 전례 없는 차질이 빚어졌다.
8월 중순, 회사는 가을 상품 카탈로그를 발송했다. 이 회사는 크리스마스 제품 외에도 대부분의 다른 가을 제품 및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중국에서 수입하는 현관이나 베란다용 화환과 같은 가을 장식 품목을 판매합니다.
Harman은 “처음으로 카탈로그가 나갔고 판매할 제품이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선적물이 제시간에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제품이 정확히 어디에 있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여전히 물 위에 있거나 항구에 갇힌 것입니까? 이것이 계속되면 우리는 사업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일부 재고가 도착했습니다. “카탈로그에 나열된 50개 제품 중 약 12개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판매할 품목이 없기 때문에 일일 판매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일년 내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더 잘 만들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Harman은 나무 밤 나무 재고가 작년 수준에서 22% 감소했으며 휴가 시즌 장식용 총 재고가 전년 대비 42%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를 가장 걱정시키는 것은 반짝이, 나무 치마, 화환과 같은 장식이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이러한 제품을 전 세계에서 수출합니다. 한두 개의 컨테이너에 이러한 품목이 포함되지 않더라도 전체 등급의 품목이 없을 수 있습니다.” Harman은 크리스마스 장식을 위한 공급이 작년 수준보다 50%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일리노이주 레이크 배링턴에 본사를 둔 인공 크리스마스 트리 및 장식품의 직접 판매업체인 Treetime은 올해 운송 비용이 500% 이상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높이와 디자인에 따라 100달러에서 1,000달러가 넘는 자체 브랜드의 사전 조명 및 조명이 없는 나무를 설계 및 제조합니다. 나무도 중국산입니다.
Treetime의 공동 소유주인 Laurie Keane은 “우리는 막대한 운송비를 흡수하기 위해 확실히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소비자의 지갑에 타격을 줄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우리는 가격을 인상하고 있지만 20% 미만으로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Ken은 지금까지 도착하기로 되어 있던 명절 배송물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습니다.
Ken에게 있어 재고가 추수감사절까지 오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들이 12월에 장식을 시작한다는 오해가 있지만 실제로는 11월 말까지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12월은 선물을 살 때입니다. 그보다 늦게 오면 우리 제품을 원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게 우리에게 가장 큰 도전입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