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는 보고서에서 “운전석과 조수석의 안전 벨트 버클 채널이 사양에 맞지 않게 제작되어 버클 채널과 릴리스 버튼 사이에 겹침이 발생했습니다.”라고 보고서에서 밝혔습니다. “버클 채널의 표면 코팅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열화될 수 있으며 릴리스 버튼은 낮은 온도에서 채널에 대해 수축되어 마찰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번 리콜의 영향을 받는 모델에는 혼다의 가장 인기 있는 차량인 CR-V와 어코드 등이 포함된다. Car and Driver의 2022년 베스트셀러 자동차. 리콜 대상 차종은 2017~2020년형 CR-V, 2018~2019년형 어코드, 2018년~2019년형 어코드 하이브리드, 2018년~2020년형 오딧세이, 2019년~2020년형 어큐라 RDX, 2019년형 인사이트다. .
회사는 보고서에서 마찰이 증가하면 안전 위험이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혼다는 “안전벨트 버클이 맞물리지 않으면 탑승자가 제대로 구속되지 않아 탑승자의 부상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고 썼다.
혼다는 2019년 3월 22일부터 2023년 1월 16일까지 이 문제와 관련하여 300건 이상의 보증 청구를 받았지만 3월 초 현재 안전벨트 문제로 인한 부상이나 사망에 대한 보고는 없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혼다의 리콜은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가 백업 카메라 문제로 114,000대 이상의 Fit 및 HR-V 차량을 리콜한 지 한 달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2월 NHTSA 보고서 모니터가 부팅되지 않고 백업 카메라의 비디오 이미지가 차량에 표시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Honda는 키 점화 장치가 있는 차량을 리콜하도록 지시했다고 설명합니다. Honda는 차량의 100%에 결함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Toyota 및 Chevrolet과 같은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는 최근 소프트웨어 결함에서 부품 누락 또는 결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유로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그렇다면 최신 리콜의 영향을 받는 Honda 소유자의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회사는 미국 안전 규제 기관에 제출한 보고서에서 안전 벨트 문제로 영향을 받은 소유자는 4월 17일 우편으로 Honda로부터 연락을 받을 것으로 예상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소유자는 Honda로부터 알림을 받으면 안전 벨트 버클을 무료로 받으라는 지시를 받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공인 대리점에서 어셈블리를 교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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