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기업들이 운전자가 전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세계로 가장 큰 테스트 사례 중 하나를 확장하는 자율 운송 산업의 중추적인 순간입니다. 수년 동안 Amazon에서 Google에 이르는 회사는 자율 주행 차량을 실험해 왔으며, 대량으로 달성할 경우 비즈니스 경제에 엄청난 파괴가 될 수 있습니다.
California Department of Motor Vehicles에 따르면 캘리포니아에서만 젊은 신생 기업부터 거대 기술 기업에 이르기까지 40개 이상의 회사가 샌프란시스코에서 차량 테스트 허가를 받았습니다. 워싱턴 포스트의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기업들은 매년 공공 도로에서 수백만 마일을 운전하며 대부분 경미한 수백 건의 사고를 냅니다.
캘리포니아는 종종 “국가와 선진국을 위한 탄광의 카나리아” 역할을 한다고 Harvard Kennedy School의 Tubman Center for State and Local Government의 방문 연구원인 David Zipper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거리 운영 방식, 환경 배출, 무분별한 확산, 형평성에 미치는 막대한 영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잠재적인 영향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캘리포니아 공공 시설 위원회는 자율주행차가 교통 체증에서 비상 공간 비활성화에 이르기까지 도시 전역에 혼란을 야기했다고 주장하는 지역 지도자들과 샌프란시스코의 많은 주민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목요일에 Waymo와 Cruz의 허가를 승인했습니다. 3대 1의 투표는 샌프란시스코에서 7시간 동안 진행된 회의 후에 이루어졌으며 수백 명의 사람들이 제안에 찬성과 반대를 표명했습니다.
전 크루즈 관리 컨설턴트이기도 한 John Reynolds 커미셔너는 “이 기술이 도로의 안전성을 높일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늘은 캘리포니아에 차량 호출(자율주행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른 주에서 따라야 할 성공적이고 투명한 모델을 설정하기 위한 많은 단계 중 첫 번째 단계입니다.”
샌프란시스코 감독위원회 의장이자 자율주행차에 대한 빈번한 비판자인 Aaron Peskin은 그와 London Pride 시장 및 도시 교통 기관의 구성원들이 “다음 단계를 논의하기 위해” 투표 후 만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시가 위원회에 대한 소송의 전조가 될 재심을 신청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샌프란시스코와 전국의 도시와 주들이 앞으로 오랫동안 다루어야 할 문제가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끝이 아니라 시작입니다.
The Post가 분석한 캘리포니아 테스트에 대한 공개 데이터는 최근 몇 년간 급격한 확장을 보여줍니다. 2022년까지 470만 마일 이상을 테스트한 1,051대의 차량으로 증가했습니다.
Waymo와 Google의 자매 회사인 Cruise는 주어진 시간에 샌프란시스코에서 도로를 달리는 수백 대의 자동차와 함께 지금까지 뉴욕주에서 테스트하는 가장 큰 회사입니다. 그러나 이 경주에는 잘 알려진 다른 이름들도 있습니다: 내부적으로 Project Titan이라고 불리는 자율주행차 운영에 대해 거의 침묵을 지켜온 Apple은 2022년 데이터에 따르면 공공 도로에서 약 50대의 자동차를 테스트했습니다. 약 100 대의 자동차가 있습니다. 나머지는 대부분 신생 기업의 혼합입니다.
(Amazon 창립자 Jeff Bezos는 The Post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임시 CEO Patty Stunisever는 Amazon 이사회에 있습니다.)
업계를 둘러싼 흥분에도 불구하고 많은 전문가들은 더 주류인 Jetsons와 유사한 미래가 아직 멀었다고 경고합니다. 이미 우버, 테슬라 등의 기업에서는 2020년대 중반까지 보편화될 것으로 내다봤지만 그 기술은 구체화되지 못했다. 그리고 40개 이상의 회사가 캘리포니아에서 그들의 기술을 테스트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지만 많은 회사는 여전히 운전을 감독하는 사람이 적어도 한 명 있어야 합니다. 많은 기업들이 이 기술을 전혀 적극적으로 테스트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주 교통위원회 의장인 캘리포니아 하원의원 Laura Friedman(D)은 규제 당국이 빠르게 발전하는 이 산업을 통제하는 방법을 고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목요일의 투표가 주 정부와 연방 정부가 더 빨리 움직이도록 경종을 울리는 역할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개척적이고 혁신적인 것으로 유명하며 모두가 그것이 계속되기를 원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동시에 규제 당국이 이를 규제하기 시작하는 지점을 아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안전 성능에 관한 것입니까? 프로그램 때문인가요? 감지에 관한 것입니까? 우리는 모른다. “
캘리포니아 운영 약관의 일부로 회사는 마일리지 및 충돌과 같은 특정 정보를 국립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 캘리포니아 자동차국 및 CPUC에 보고해야 합니다. 그러나 비판론자들은 자동차가 자전거나 버스 차선으로 방향을 바꾸거나 짧게 멈춰 교통을 방해하는 경우와 같이 대중에게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다른 사건을 회사가 보고할 의무가 없기 때문에 이 데이터가 신뢰할 수 없고 불완전하다고 말합니다.
The Post가 분석한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 이후 캘리포니아에서 완전 자율 모드로 작동하는 자동차와 충돌한 회사에 의해 최소 236건의 충돌이 보고되었으며 대부분은 상대적으로 경미했습니다. 여기에는 수동 모드로 작동할 때 또는 자율 주행 후에 자동차가 직면하는 문제의 다른 많은 예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인간 운전자가 차를 인수했습니다. 대부분의 충돌 보고서는 Waymo 및 Cruise에서 발생합니다.
성명서에서 Waymo와 Cruise는 그들의 기술이 결국 더 안전한 거리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하면서 안전 기록을 고수했습니다.
중국 회사를 차린지 불과 몇 달 만에 조랑말, 2021년 캘리포니아 도로에서 자율주행차를 테스트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습니다. 자동차 중 한 대가 캘리포니아 프리몬트의 중앙 연석을 넘어 신호등을 더럽혔습니다. 주최측은 나중에 그녀의 허가를 취소했습니다. 오늘날 캘리포니아 DMV에 따르면 회사는 일이 잘못되었을 때 사람이 주변에 있는 한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공개 데이터에 따르면 이 회사는 2022년 캘리포니아에서 41대의 활성 차량을 보유했습니다.
Pony.ai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같은 해 쿠퍼티노 캠퍼스 근처에서 Apple 자동차가 시속 약 13마일의 속도로 연석에 충돌했습니다.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그녀는 차의 바퀴를 잘못 정렬했습니다. 올해 5월과 6월에 두 건의 별도 사례에서 Amazon의 Zoox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차량 운전자에게 부상을 입힌 두 건의 경미한 사고에 연루되었습니다.
애플은 논평을 거부했다. 아마존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수십 년 동안 자율주행차의 안전성을 연구해온 카네기 멜론 대학의 필립 쿠프만 교수는 자율주행차 회사들이 수익을 내고 어떤 경우에는 주주들에게 사업 가능성을 입증해야 한다는 강한 압박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열정이 공공의 안전을 희생시키는 것은 아닐까 걱정합니다.
“궁극적으로 이 산업은 신뢰에 관한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이 자동차 회사는 무료 테스트 장비를 얻기 위해 공공 자원을 사용합니다.”
자율주행차가 캘리포니아 주 차원에서 규제되기 때문에 지역 지도자들은 자율주행차가 도시에서 어떻게, 어디서 운행될 것인지에 대해 거의 발언권이 없습니다.
로스엔젤레스 카운티의 자비스 머레이(Jarvis Murray) 교통국장은 회사가 더 많은 데이터를 보고하고 공공 도로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도시에 더 많은 발언권을 주지 않고 새로운 통근 서비스의 확장을 허용하는 것은 “용납할 수 없다”고 말했다.
“모든 도로 사용자의 안전을 보호하는 임무를 맡은 시 기관으로서[로스앤젤레스 교통부]는 이 산업이 도시의 안전 목표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충분한 데이터, 연구 또는 초점이 맞춰졌다고 믿지 않습니다. Murray는 캘리포니아 난민 보호 위원회에 보낸 편지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관리들은 이 기술이 사소한 문제를 제기한다고 보고했습니다.
마운틴 뷰 시장 Allison Hicks 그녀는 그녀가 그녀의 도시 주변에서 테스트하고 있는 자동차에 너무 신경쓰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것이 Mountain View의 도로가 일반적으로 조용하고 넓기 때문일 수 있으며 그곳에서 테스트하는 많은 회사에는 여전히 필요한 경우 제어할 수 있는 안전 운전자가 있기 때문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가장 걱정하는 것은 직업 관련 문제에서 기후 및 대중 교통에 대한 영향에 이르기까지 자동차가 사회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이것이 그녀와 같은 리더들이 여전히 씨름해야 하는 엄청난 질문들이라고 말했습니다.
“AI와 자율주행차가 동시에 온라인에 접속하면 우리 인력은 어떻게 될까요?” 그녀가 말했다. “신기술이 도입되면 안전만이 문제가 아니다. 다양한 이슈를 찾아봐야 한다.”
그러나 샌프란시스코 시 공무원들은 업계의 기니피그가 되는 데 지쳤다고 말합니다.
목요일 투표를 중단하기 위해 그들은 편지를 쓰고 청문회에서 최근 몇 달 동안 일어난 일련의 사건들에 주의를 환기시키기 위해 편지를 썼고 연설했습니다. 전공. 폭풍과 또 다른 폭풍은 소방차가 몇 분 동안 역을 떠나는 것을 막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소방서장 재닌 니콜슨(Janine Nicholson)은 이전에 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기술이 발전하는 방식이고 산업이 발전하는 방식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목구멍으로 밀어 넣지 마십시오.”
또한 인구에서 발생하는 더 활기찬 항의 운동이있었습니다. Twitter에서 입소문이 난 동영상에서 한 무리의 사람들이 차량 전면에 교통 콘을 설치하면 차량이 작동하지 않고 정지하게 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기술과 얼마나 쉽게 혼동되는지를 강조하고 정부 규제 당국에 압력을 가해 샌프란시스코 거리에서 이러한 자동차의 확장을 중지시키는 것입니다.
투표 후 Waymo는 캘리포니아 규제 당국의 “이번 신임 투표에 감사드린다”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Cruise CEO Kyle Vogt는 목요일의 투표가 자율주행 자동차 산업의 “주요 이정표”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캘리포니아가) 현재의 재앙적인 상황보다 진전을 우선시한다는 신호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규제 당국과 긴밀히 협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Carnegie Mellon 교수인 Koopman에게 목요일의 결정은 업계에 다가올 일에 대한 실망스러운 신호였습니다.
“주최측은 지금까지 이 선수들이 원하는 대로 하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찬성 투표는 당신이 샌프란시스코의 거리를 혼란에 빠뜨리더라도 실질적인 결과는 없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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