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7,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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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아이오닉 5 N vs 메르세데스 AMG GT: 경쟁도 치열하지 않다

현대 아이오닉 5 N vs 메르세데스 AMG GT: 경쟁도 치열하지 않다

전기 크로스오버는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현대 IONIQ 5N AMG GT의 스피드 레이싱

카라와오

현대 아이오닉 5 N은 훌륭한 경주용 자동차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이 작은 전기 자동차는 최근 Lamborghini Urus와 Brabus가 튜닝한 Mercedes-AMG G63을 포함한 여러 고성능 럭셔리 SUV를 무너뜨렸습니다. 그리고 이제 더 적합한 상대인 Mercedes-AMG GT에게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쿠페에는 후드 아래에 AMG 4.0리터 트윈 터보 V-8이 있으며, 이는 4개의 바퀴 모두에 585마력과 590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전달합니다. 현대차에는 4륜 구동을 제공하는 두 개의 전기 모터가 있으며, 함께 650마력과 545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생성합니다. AMG는 전기 크로스오버보다 무게가 약 298파운드 더 가볍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빠른 가족용 자동차입니다. 1라운드에서 쿠페를 추월했고, 결승선까지 선두를 유지했다. GT는 5N 앞에서 출발한 두 번째 레이스에서 훨씬 좋은 출발을 보였지만, 전기차가 AMG를 앞지르며 결승선까지 큰 차이로 앞섰다. 두 차량 모두 11.4초 만에 1/4마일 경주를 완료했습니다. 이는 가짜 기어와 그에 따른 배기음을 생성할 수 있는 66,000달러 규모의 전기 제품군 크로스오버로서는 인상적입니다.

Ioniq에는 롤 레이스 중에 배포된 몇 가지 소프트웨어 트릭도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잘못된 기어 변속은 AMG를 상대로 큰 차이로 패한 데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간단한 설정 변경과 Ioniq의 부스트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2라운드는 매우 다른 경주가 되었고 현대가 Mercedes를 앞섰습니다.

우리는 저렴한 현대 크로스오버가 직선 주행에서 6자리 스포츠카보다 성능이 뛰어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배터리 구동 전기 자동차가 제공하는 가장 큰 장점입니다. 마력을 민주화한 N5는 연소력을 기반으로 한 자동차 계층 구조를 뒤흔들 수 있는 고성능 자동차의 새로운 시대의 시작에 불과한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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