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은 지구에서 태양의 반대편에 있기 때문에 창의성 헬리콥터는 다음 비행을 위해 2주를 기다려야 합니다., 장애를 입히다 그곳에 있는 우주선과의 통신. 그러나 태양 에너지의 결합 외에도 헬리콥터에는 또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변화하는 분위기에 적응할 필요가 없습니다.
문제는 NASA가 설계한 분야에서 창의성이 매우 우수했기 때문입니다. 이 계획은 헬리콥터가 화성에서 제어되고 동력을 공급받는 비행의 유용성을 미래의 행성 탐사와 아마도 언젠가는 정기적인 화성 여행을 위해 시연하는 것이었습니다.
창의성은 5번의 여행에서 그것을 증명하는 것이었습니다. 헬리콥터가 그 테스트를 통과했을 때, 그것은 화성 정찰기로 승격되었고, 훨훨 날다물건 안개가 자욱한 황갈색 하늘 주위에 돕다 로버는 깃발을 들고 인내한다 원정. 내가 해냈어 또한 좋은.
그러나 당신이 참은 후에 이 모든 도전Creative Helicopter는 화성의 변화하는 계절에 맞게 다르게 비행하는 방법을 배워야 하는 이상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행성이 차가워지면 기압이 낮아진다.. 하지만 NS날씨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9월 18일에 예정된 조명 테스트는 헬리콥터가 감지된 후 Ingenuity에 의해 자동으로 취소되었습니다. 엔진의 일부 불규칙.
변칙성은 아직 완전히 이해되지 않았지만, ~에 따르면 블로그 게시물 작전을 지휘하는 부사령관에 의해 자코 크라스, 헬리콥터의 기울기를 구동하는 메커니즘을 구동하는 6개의 엔진 중 2개에서 발생했습니다. 서보라고 불리는 이 엔진은 화성에서 정기적인 기계적 테스트를 거칩니다.
“The servo motors are much smaller than the motors that spin the rotors, but they do a tremendous amount of work and are critical to stable, controlled flight,” Karras wrote. “Because of their criticality, Ingenuity performs an automated check on the servos before every flight.”
So far, what NASA understands of the servo anomaly is that the motors were wobbling a bit; additional tests were run on September 21 and September 23 and nothing untoward happened, so perhaps it was a fluke.
“One theory for what’s happening is that moving parts in the servo gearboxes and swashplate linkages are beginning to show some wear now that Ingenuity has flown well over twice as many flights as originally planned (13 completed versus five planned),” Karras wrote. “Another theory is that the high-speed spin test left the upper rotor at a position that loads servos 1 and 2 in a unique, oscillation-inducing way that we haven’t encountered before.”
The issue doesn’t seem catastrophic, and with the additional tests showing things to be nominal, Ingenuity likely will be up in the air again soon. The 태양 결합은 다음에서 계속됩니다. 10월 2일 ~ 10월 14일. 헬리콥터의 경우 여태까지 그랬던 것처럼 여전히 감동적이야 화성의 겨울 분위기에서 비행하는 데 전혀 문제가 없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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