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간 마클 그리고 해리 왕자 그들은 피부 미백 크림을 판매하는 뷰티 라인과 관련된 파트너십의 반발을 상쇄합니다.
서 섹스 공작과 공작 부인 이후 지난주에 발표되었습니다 그들이 도달했다 프록터 앤 갬블 컴퍼니 (P & G)는 유명하고 논란의 여지가있는 Olay 라인의 피부 관리 및 미백 크림 제조업체 인 전 회사 임원이 인터뷰에서 이러한 움직임을 비판했습니다. 여자.
전 P & G CEO 인 Alex Maalouf는 신문에 “Megan은 인종과 인종 차별 문제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글로벌 파트너십”은 P & G와 함께“더 많은 자비로운 사회를 구축”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데일리 메일Olay는 현재 인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서 “White Radiance”보습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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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피부 미백 크림은 피부에 다양한 수준의 색소 침착을 제공하는 천연 멜라닌 생성을 감소시키는 제품의 능력을 선전합니다.
수년에 걸쳐 성대 비평가들은 이러한 제품을 진열대에서 제거 할 것을 요구하면서 크림이 착색 된 피부에 어떤 식 으로든 미백이 필요한 착색 아이디어를 촉진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Megan Markle, Prince Harry는 회사에 “섹시한”광고 변경을 요청한 지 몇 년 후 PROCTER & GAMBLE과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Johnson & Johnson의 Neutrogena Fine Fairness Overnight Brightening Cream에 대한 조사가 수행되었습니다. BuzzFeed 작년에 회사는 아시아와 중동에서 쉽게 구할 수 있었던 스킨 케어 라인을 포기해야했습니다.
이 크림에는 “백련 추출물”이 포함되어 “지속적인 완화”를 달성했으며 브랜드 웹 사이트에 따르면 “피부의 자연적인 미백 력을 회복”한다고 당시 아울렛은 보도했다.
많은 반대 끝에이 회사는 “소매 업체와의 대화를 바탕으로”Fine Fairness 라인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지만 “레티놀 공식을 사용하여 완고한 어두운 부분을 밝게합니다. 안색을 하얗게 만들지는 않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브랜드도 발표되었습니다 Instagram에서 2020 년 6 월에 그녀는 NAACP와 Black Lives Matter에 20 만 달러를 기부하고 “우리는 우리의 목소리를 사용하여 체계적인 인종 차별에 반대하는 발언을 할 책임이 있습니다.”라고 주장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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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로레알 그룹은 제품명에서 “화이트 / 화이트닝”, “페어 / 페어”, “라이트 / 라이트닝”이라는 용어를 제거 할 계획을 발표했으며 유니레버와 같은 다른 회사들은 “페어”라는 이름을 변경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Lovely “제품 로고.
P & G는 Crest, Oral B, Gillette, Pampers 및 Tampax와 같은 브랜드를 소유 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미스 아메리카 타이틀을 획득 한 최초의 인디언 아메리칸 인 Nina Dafolori는 크림이 피부가 아름답 기 위해서는 하얀 피부가 필요하고 성공하려면 하얀 피부가 필요하다는 “인종 차별주의”아이디어를 촉진한다고 주장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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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산호세 주립 대학의 Joan Rondella 교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습니다. 서 섹스 그들은 회사와의 제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책임”을 사용해야합니다.
그녀는 왕궁 내에서 인종 차별적 우려를 제기 한 오프라 윈프리와의 인터뷰에서 “메건이 이러한 착색 문제를 제기하는 것이 중요했다”고 서 섹스 데일리 메일에 말했다. “나는이 파트너십이 그 대화를 강화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그녀는 덧붙였다.[Meghan}은색채주의의문제를제기합니다”서섹스의폭탄테일메일오브더서섹스의폭탄인터뷰에서왕궁내에서인종차별에대한우려를제기한”[Meghan}tobringuptheseissuesofcolorism”shetoldtheDailyMailoftheSussex’sbombshellinterviewwithOprahWinfreyinwhichtheyraisedracismconcernswithintheroyalpalace”Idon’tthinkthispartnershipadvancesthatconversation”sheadd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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