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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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 여행이 악화되고 있습니다. 승객들이 미국 정부에 말하는 내용입니다.

워싱턴 – 소비자가 미국 정부에 제출한 불만 사항을 기준으로 살펴보면 지난 해 항공 여행은 더욱 비참해졌습니다.

교통부는 금요일에 2023년에 거의 97,000건의 불만 사항을 접수했다고 밝혔는데, 이는 전년도 약 86,000건의 불만 사항과 비교됩니다. 국토부는 불만사항이 너무 많아서 파일을 분류하고 수치를 집계하는 데 7월까지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역대 최다 수다. 항공사에 대한 소비자 불만 2020년부터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해 항공 여행이 중단된 이후 항공사가 고객에게 환불을 더디게 진행했습니다.

불만사항이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 미국 내 항공편은 훨씬 적습니다. 지난해 전체 항공편의 116,700편(1.2%)은 약 210,500편(2.3%)에 비해 훨씬 적습니다. 2022년에는FlightAware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지연은 전체 항공편의 약 21%로 여전히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올해 현재까지 항공편 취소는 전체 항공편의 약 1.3%로 비교적 낮은 수준을 유지했지만 지연은 여전히 ​​21% 정도였습니다.

지난해 전체 민원 중 3분의 2 이상이 처리됐다. 아메리칸 에어 라인그러나 이 보고서 중 4분의 1은 외국 항공사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나머지 보고서는 여행사와 여행사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치료에 대한 불만 장애가 있는 승객 2022년에 비해 4분의 1 이상 늘었다. 비록 숫자는 적지만 차별에 대한 불만도 크게 늘었다. 그들 대부분은 인종에 대해서 아니면 국적.

휴가 여행객들이 수요일 솔트레이크시티 국제공항에 도착한 후 수하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릭 보머/AP 통신

DOT는 불만 사항의 ​​증가는 부분적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자신의 권리를 알고 불만 사항을 제기할 수 있게 된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부서는 항공사가 2022년 12월까지 약 17,000편의 항공편을 취소한 후 Southwest Airlines 고객이 6억 달러 이상의 환불 및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왔다고 밝혔습니다. Southwest는 또한 Southwest Airlines에 1,000달러를 지불했습니다. 벌금 3500만 달러.

항공사는 정부에 불만을 제기하는 방법을 모르거나 신고하지 않는 여행자로부터 많은 불만을 접수하지만 항공사는 이러한 번호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교통부는 불만 접수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항공 산업을 더 잘 감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환경부는 이제 예정보다 몇 달 늦게 민원 수치를 발표하고 있다. 금요일 현재 2023년 하반기 수치는 공개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