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들은 FCC에 수십 개의 주요 공항 근처에서 새로운 5G 무선 서비스의 예정된 출시를 연기할 것을 요청하고 있다. 안전상의 위험을 초래하다 조종사가 의존하는 전자 장치를 방해합니다.
미국 여객 및 화물 운송업체를 대표하는 무역 그룹인 아메리칸 항공은 목요일 긴급 서류로 요청서를 제출했습니다. 그녀는 수천 편의 비행이 중단되어 10억 달러 이상의 손실을 입을 수 있다고 경고하면서 FCC가 5G가 업계에 미칠 수 있는 피해를 적절히 고려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룹은 서류에서 “항공기는 많은 비행 절차에서 무선 고도계에 의존할 수 없기 때문에 특정 공항에 착륙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파 고도계는 지상에서 항공기의 높이를 측정합니다.
이 그룹은 새로운 서비스가 뉴욕시 지역의 3개 주요 공항(라과디아, 케네디, 뉴어크, 뉴저지)과 시카고의 오헤어 및 보스턴의 로건을 포함한 기타 공항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Band라는 일종의 5G 서비스와 관련된 항공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방 통신위원회와 항공사를 규제하는 연방 항공청에 추가 시간을 찾고 있습니다.
FCC는 논평을 거부했다.
AT&T와 Verizon Communications는 1월 5일에 C-Band 무선 주파수 서비스를 배포할 계획이며, 정부 경매에서 8천만 달러 이상을 지불하는 데 동의하여 권리를 획득했습니다.
두 무선 통신사는 이전에 더 빠른 인터넷 속도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속도 저하 없이 더 많은 장치를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도록 하는 5G 출시를 한 달 연기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금요일 늦은 금요일 Pete Buttigieg 교통부 장관과 FAA 국장 Stephen Dixon은 항공기 운항에 대한 안전 문제를 이유로 AT&T와 Verizon에 계획을 연기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Buttigieg와 Dixon은 회사 고위 관리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활성화를 진행하면 “비행기가 다른 도시로 우회하거나 항공편이 취소됨에 따라 광범위하고 용납할 수 없는 혼란을 초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반면 일부 공항 주변의 지연은 극히 짧을 것입니다. 범위 효과.
두 무선 통신 사업자의 대변인은 요청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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