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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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편 취소, 항공 여행의 실망스러운 주말 이후 보스턴 지연 계속

항공편 취소, 항공 여행의 실망스러운 주말 이후 보스턴 지연 계속

주말 동안 여행자들이 터미널에 몇 시간 동안 갇힌 후 월요일 보스턴의 로건 국제 공항에서 항공편 취소와 지연이 계속되었습니다. 월요일 오후 11시까지 FlightAware는 55건의 항공편 결항과 206건의 지연을 보고했으며 로건 공항을 오가는 항공편 결항의 대부분은 공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JetBlue를 포함합니다. 스피릿은 월요일 보스턴행 항공편의 거의 75%를 취소했다. JetBlue 대변인은 항공편 지연 및 취소 횟수가 JetBlue에만 국한된 것은 아니며 남동부의 악천후와 여러 항공 교통 관제 지연 프로그램이 지난 며칠 동안 업계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Kinton Aviation Consulting의 Tom Kenton은 플로리다에서 비행기가 지상에 멈췄고 승무원이 플로리다에서 지상에 갇힌 경우 시간 초과가 발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합법적으로 비행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곳에 대체 승무원이 없었고, 그들은 도망쳤습니다. JetBlue는 월요일에 “작업을 강화하고 강제로 떠나야 했던 승무원과 항공기를 재배치하는 데 좋은 진전을 보였다”며 “항공사들은 고용 때문에 예전처럼 회복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다”고 말했다. “날씨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주요 원인은 많은 것이 있지만 주요 원인은 조종사 부족, 승무원 부족 및 정비사 부족입니다. 켄튼은 “항공 산업은 다른 많은 산업이 겪고 있는 것과 같은 상황에 직면해 있다”며 “미국 교통 노동자 연맹(Transportation Workers Federation of America)에 따르면 젯블루의 고객 서비스 및 프로그램 책임자인 에드 백클루어(Ed Backclure)는 3월 28일 성명을 통해 JetBlue의 문제는 승무원의 거부로 인해 발생합니다. 배정 수락 노조는 보도 자료에서 Bachlor의 진술이 사실과 더 이상 다를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JetBlue가 승무원과 비난 게임을 그만둘 때입니다.” Guild 성명서에서 TWU International 부사장 겸 항공 이사인 Gary Peterson은 말했습니다.” 우리 호스트는 팬데믹 기간 동안 이 항공사를 계속 운항했으며 참석했습니다. TWU International의 John Samuelsen 사장은 노조 성명에서 “지금은 경영진이 그들에게 보여줄 때입니다.” 승무원이 이러한 문제의 원인이 아니라 고객이 JetBlue를 찾는 이유라고 노조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해 즉시 만나십시오. 이제 JetBlue가 잘못된 관리 결정에 대해 책임을 지고 실제 문제를 해결할 실제 솔루션을 협상하기 위해 테이블에 올 때입니다.”

주말 동안 여행자들이 터미널에 몇 시간 동안 갇힌 후 월요일 보스턴의 로건 국제 공항에서 항공편 취소와 지연이 계속되었습니다.

월요일 밤 11시 현재, FlightAware 55건의 ​​항공편 결항과 206건의 지연이 보고됐다.

Logan 공항을 오가는 항공편 취소의 대다수는 공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JetBlue와 관련이 있습니다. 스피릿은 월요일 보스턴행 항공편의 거의 75%를 취소했다.

JetBlue 대변인은 항공편 지연 및 취소 횟수가 JetBlue에만 국한된 것은 아니며 남동부의 악천후와 여러 항공 교통 관제 지연 프로그램이 지난 며칠 동안 업계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Kinton Aviation Consulting의 Tom Kenton은 “플로리다에서는 비행기가 지상에, 승무원은 플로리다에서 지상에 멈췄습니다.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합법적으로 비행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곳에 대체 승무원이 없었고, 차례가 있었습니다.”

JetBlue는 월요일 “날씨와 심각한 항공 교통 지연으로 인해 위치에서 쫓겨난 승무원과 항공기의 운영을 강화하고 재배치하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다”고 말했습니다.

JetBlue는 성명을 통해 “불편을 드려 고객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최대한 빨리 진행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켄튼은 “항공사들은 요즘 고용 때문에 예전처럼 회복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다”고 말했다.

“날씨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주요 원인은 많은 것이 있지만 주요 원인은 조종사 부족뿐만 아니라 승무원 부족 및 정비사 부족입니다. 항공 산업은 직면하고 있습니다. 다른 많은 산업이 겪고 있는 것과 같은 일입니다.”라고 Kenton이 말했습니다.

미국 교통 노동자 연맹(TSF)에 따르면 JetBlue의 고객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책임자인 Ed Backclure는 3월 28일 JetBlue의 운영 문제가 배정 수락을 거부하는 승무원으로 인해 발생했다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노조가 말했다 보도 자료에서Bachlor의 진술은 진실에서 더 멀어 질 수 없습니다.

TWU 국제 부사장 겸 항공 부문 이사인 게리 피터슨(Gary Peterson)은 노조 성명에서 “제트블루가 호스트에 대한 비난 게임을 그만둘 때”라고 말했다. “우리 호스트들은 팬데믹 기간 동안 이 항공사를 계속 운항하고 참석해 주었습니다. 이제 경영진이 그들에게 보여줄 때입니다.”

이러한 문제의 원인은 승무원이 아닙니다. TWU International의 사장인 John Samuelsen은 조합 성명에서 고객이 JetBlue를 다시 찾는 이유라고 말했습니다. “TWU는 이러한 문제에 대해 즉시 만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제 JetBlue가 잘못된 관리 결정에 대해 책임을 지고 실제 문제를 해결할 실제 솔루션을 협상하기 위해 테이블에 올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