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1,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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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CEO는 540억 달러의 납세자 지원을 받은 후 항공편 취소에 대해 상원 패널에 직면했습니다.

항공사 CEO는 540억 달러의 납세자 지원을 받은 후 항공편 취소에 대해 상원 패널에 직면했습니다.

항공사 경영진은 항공 여행의 대유행 침체 기간 동안 인건비를 충당하기 위해 540억 달러의 납세자 지원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수요일 상원 위원회에서 비행 중단 및 직원 부족에 대한 질문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의 CEO 아메리칸 에어 라인그리고 유나이티드 항공사그리고 사우스웨스트항공 상원 상무, 과학 및 교통 위원회에 제출한 서면 증언에 따르면, 델타의 운영 책임자(Chief of Operations)는 지원이 위기에서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현재 고용을 늘리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위원회 위원은 항공사에 향후 몇 달 동안의 준비와 고객에 대한 환불 보류에 대해 질문할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여행자의 주요 불만 사항입니다.

델타항공의 존 루퍼(John Loofer) 운영 책임자(Chief of Operations)는 서면 증언에서 “미국 전역에서 안정적인 여행을 하고 있지만 코로나바이러스의 오미크론 변종은 팬데믹의 지속적인 변동성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미국 항공사들은 지난해 사상 최대인 350억 달러의 적자를 냈지만, 경영진은 직원들을 해고하지 않도록 한 급여 지원 프로그램이 항공 여행 수요가 본격적으로 회복되기 시작하는 지점까지 연결하는 다리 역할을 했다고 말한다.

더그 파커 항공사 최고경영자(CEO)는 증언에서 “이 프로그램이 항공산업을 구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사우스웨스트 CEO 게리 켈리(Gary Kelly)는 급여 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PSP를 두 단어로 요약할 수 있다. 효과가 있었다”고 말했다.

구호를 받아들인 항공사들은 직원들을 해고할 수 없었지만, 직원들에게 임금을 낮추는 대가로 매도, 휴직, 임시 실업 등 자발적인 조치를 촉구해 직원을 대폭 감축했다.

직원 부족은 악천후와 같은 일상적인 문제를 악화시켰고 올해 여행 수요가 급증했을 때 수백 건의 항공편 결항에 기여했습니다. 항공사들은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직원을 추가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댈러스에 기반을 둔 사우스웨스트에서는 직원의 25%에 해당하는 15,200명의 직원이 자원봉사 프로그램에 동의했으며 그 중 4,500명이 회사를 영구적으로 퇴사했습니다. 2022년에 8,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올해 5,000명의 새로운 직원을 채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American은 2021년에 16,000명을 추가한 후 내년에 18,000명을 고용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약 17,000명의 Delta 직원이 바이아웃 패키지를 받았고 40,000명이 임시 휴가에 자원했습니다. 올해 지금까지 8,700명의 직원을 추가했으며 그 중 일부는 인수를 선택한 경험이 많은 직원에 비해 낮은 급여로 시작했습니다.

CEO 에드 바스티안(Ed Bastian)은 10월 13일 분기별 통화에서 “기본적으로 회사의 모든 수준에서 완전히 새로운 세대의 직원을 영입함에 따라 좋은 신입사원 혜택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1년 전, 그렇게 끝이 났습니다. 경험이 많은 직원들 중 많은 수가 퇴직을 선택했고 젊은이들에게 기회가 열렸습니다.” Bastian은 회사가 급여를 변경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유나이티드 항공은 델타와 함께 미국과 남서부에서 돌아오는 항공편에 대해 더 보수적입니다.

스콧 커비(Scott Kirby) 최고경영자(CEO)는 증언에서 “팬데믹 초기에 비행 일정을 크게 줄인 후 모든 항공편을 한 번에 되돌리기가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진적으로 항공편을 추가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 선택은 단기 이익을 희생했지만 안정적인 서비스를 보장하고 다른 운송업체가 직면한 대규모 운영 문제를 크게 피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