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9,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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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해운 부문 지원에 20억 달러 추가 약속

한국, 해운 부문 지원에 20억 달러 추가 약속

한국은 2017년 한진해운 파산을 회상하며 현 시장 침체기에 중소형 통신사를 지원할 계획이다(자료사진)

2022년 11월 7일 오후 5시 54분에 게시됨

해양 관리자

한국 정부는 운임이 계속 하락하고 2023년에 신조선 발주가 급격히 감소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해운 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프로젝트에 20억 달러의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정부가 지원을 위한 투자를 발표한 지 불과 몇 주 만에 나온 것입니다. 조선을 위한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증가하는 노동력 부족을 해결하기 위해 정책을 변경합니다.


한국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정부는 2010년대 중반의 급격한 금리 하락과 유사한 또 다른 위기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업계를 지원하는 조치를 취하고 싶어합니다. 한국 최대 선사인 한진해운이 아시아-북미 항로 시장 점유율 6위에 올랐다. 50억 달러의 부채를 가진 이 회사는 채권자와 법원에 의뢰했지만 결국 보류되었습니다. 파산 및 청산 2017년 초. 동시에 현대상선은 법원의 보호를 요청했고 산업은행으로부터 구제금융을 받았다. 산은은 브랜드명을 바꾼 HMM의 주요 투자자다.


정부의 새로운 계획은 지난 2년 동안 시장의 강한 상승세에서 HMM의 배당금을 사용하여 특히 중소기업에 대한 압박을 완화하기 위한 자금을 지원할 것입니다. 정부는 운임에 대한 자체 코드를 포함하여 새로운 계획을 시작할 것입니다.


주요 이니셔티브 중 하나는 7억 달러 이상을 사용하여 소규모 운송업체를 재구성하는 것입니다. 추가로 2억 1,500만 달러는 현금이 부족한 조직에 직접적인 지원으로 제공될 것입니다. 또한 한국해양공단은 국내 항로와 조선업 등 소형 선사를 지원하기 위해 2026년까지 선박 50척에 12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다. 운송 회사. 이는 세계 경제로 인해 수년간 기록적인 주문을 받아 사업이 둔화될 수 있다고 우려하는 조선소에 용량을 확보하고 더 많은 작업을 제공할 것입니다.


한국무역협회는 운송업체를 지원하고 국내 중소 수출업체에 안정적인 용량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HMM과 협력해 장기 운송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정부는 또 한국 중심의 운임 지수를 도입해 산업의 건전성을 면밀히 모니터링할 계획이다. 외교부는 상하이 지수가 현지 상황을 적절하게 반영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한국해양산업㈜은 2년 전 팬데믹으로 인한 공급망 차질 속에서 한국컨테이너종합지수(KKCI)라는 지수에 대한 작업을 시작했다. 대한상공회의소는 한국 최대의 부산항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아시아, 북미, 유럽으로 가는 13개 노선에 화물을 운송하고 있습니다. 이 코드는 운송업체 및 물류 회사가 해양수산부에 신고한 운임을 사용합니다.


국토부는 운송인에게 즉각적인 위험은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거의 3년에 걸쳐 창출된 강력한 이익을 지적했지만 동시에 경제적 불확실성으로 인해 조치가 필요했습니다.


정부는 지난 10월 같은 투자 조선소를 위한 신기술에 1억 달러. 선박의 친환경 및 자동화 기술과 조선소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신기술 개발을 지원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들은 직업 훈련 프로그램에 대한 더 많은 지원과 숙련 노동자를 유치하는 데 도움이되는 비자 프로그램을 완화하기로 약속했습니다. 2023년 중반까지 조선소는 10,000명의 근로자가 부족할 수 있다고 추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