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이지훈 최근 젊은 고객들이 이례적인 요구를 내놓고 있다. 한국 서울의 고급 지역인 강남의 고급 체육관에서 퍼스널 트레이너로 일하는 이씨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수도. 대부분이 여성인 고객은 모두 한 가지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신체 프로필”에 따뜻함을 주기를 원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바디 프로필’이라는 해시태그를 한국어로 검색하면 250만 개 이상의 결과가 표시됩니다. 대부분은 개인 계정에 게시된 남성 및 여성 속옷의 광택 있는 전신 초상화입니다(일부 유명인의 소유이긴 하지만). 일부 과목은 의자로 덮여 있거나 침대에 기대어 있거나 수영장과 강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샴페인과 카나페 또는 잎으로 포즈를 취합니다.
Instagram과 마찬가지로 가장 중요한 것은 감동을 주는 것입니다. 서울에 사는 주소현(27)씨는 일만 하는 게 지겨워서 프로필 촬영을 예약했다고 말했다. “물릴 사람의 정체를 알고 싶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프로필 사진을 찍는 것은 그녀가 가치 있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는 것을 세상에 증명하는 방법입니다. 훈련 프로그램과 사진 촬영을 포함한 모든 것이 그녀에게 150만 달러(1300달러)가 넘는 상금을 안겨주었다. 다른 사람들은 더 세게 밀고 있습니다. Mr Lee의 패키지는 2.5m에서 시작합니다. 지정된 7m를 명중할 수 있습니다.
서울 초공대학교에서 청소년 문화를 연구하는 유현제는 이러한 경향이 출신지와 사회적 지위에 대한 열정을 반영한다고 생각한다. 젊은이들이 온라인 이미지에 지불하는 초점은 일상 생활을 반영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잘생긴 외모는 예의바른 것으로 간주되고 다른 사람의 외모에 대해 언급하고 개선을 위한 제안을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다른 국가와 마찬가지로 광고는 이와 관련된 불안을 사용합니다. 후원자들에게 “팝콘을 재고하라”고 촉구하는 포스터와 함께 전국 극장에서 판매되는 다이어트 제품 회사. 강인해 보이는 성형외과 의사는 서울 지하철 광고에서 여행자에게 조언합니다.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 “대중 문화도 역할을 합니다. U 씨는 신체 프로필을 처음으로 게시한 팝 스타였으며 많은 젊은이들이 이 프로필을 기록했습니다.
일부 평론가들은 이러한 경향이 젊은이들의 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치고 잘못된 식습관을 조장하고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명박도 걱정이다. “그들이 나에게 사진을 보여주었을 때 나는 매우 자랑스러웠지만, 그들 중 일부는 작업을 시작하기 전보다 몇 주 후에 더 나빠졌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유씨는 덜 긴장한다. “그런 몸매 문제는 지금 운동하면서 스스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원인이 아니다.” 손 짜는 것은 Ms Zoo와 같은 사람들을 막는 데 아무 것도하지 않습니다. “집값이 너무 비싸고 일자리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젊은이들이 성취감을 느끼는 가장 쉽고 건강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기사는 “Hot Shots”라는 제목으로 인쇄판의 아시아 섹션에 게재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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