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한국, 자율 운영을 위해 제작된 최초의 컨테이너 출시

한국은 오늘 자율 배송 개발을 위한 노력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 새로운 컨테이너를 출시했습니다. 해양수산부는 이 선박을 레벨 3 자율운항을 위해 설계된 최초의 대형 원양 선박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현대미포도크는 오늘 울산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선박의 부유식과 세례식을 거행했다. 그녀는 보스 싱가포르 Pan은 바다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2022년에 주문된 이 선박은 길이가 564피트(172미터)이고 용량이 1,800TEU입니다. 라이베리아에 등록된 22,200dwt 컨테이너는 이번 달 말에 인도될 예정이며 자율 시스템을 위한 장비 및 시험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정부는 2023년 11월 발표한 첨단해양이동발전전략에서 자율주행선박을 핵심사업으로 지정했다. 자율 배송 프로그램은 2020년에 시작되었으며, 정부는 연구 개발에 1억 2천만 달러 이상을 지출했습니다. 기술.

기술 부문과 함께 조선 및 해운 분야에서 민관 파트너십이 시작되었습니다. 해양부에 따르면 이 시스템은 IMO 레벨 3을 달성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이는 선박이 승무원 없이 자율적으로 운항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작업은 완전히 원격 제어로 수행됩니다.

팬오션과 현대미포는 컨테이너선의 설계 단계부터 자율항행장치 탑재를 위한 사전 준비를 마쳤고, 곧 탑재될 자율주행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에는 자율 항법, 디지털 기반 기관 감시, 통신 및 보안 기술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한국 산업계는 지난 몇 년 동안 자율 시스템의 범위를 테스트해 왔습니다. 2022년 현대자동차는 월드(World)라는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첫 해외 항해 자율 항법 기술을 사용하는 대형 상업용 선박입니다. 이 시스템은 97,500dwt LNG 운반선에 설치되어 태평양을 11,000해리 횡단했습니다.

최신 버전의 기술 시연은 2023년부터 국내 소형선박에서 시작됐다. 오션누리 (69톤). 프로젝트 호출 보스 싱가포르 2024년 9월부터 국제노선에서 첫 시연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