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의 아이스 음료 판매는 밀레니얼과 Z세대 소비자가 주도하고 있으며, 아이스티 카테고리가 성장의 핵심 동력입니다.
겨울철에 판매되는 음료의 약 60%는 아이스 음료입니다.사진 제공: Starbucks
스타벅스 코리아는 국내 1,600개 매장에서 청량 음료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아이스티가 연중 수요를 주도하고 있음을 강조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공유한 데이터에 따르면 아이스 음료는 지난 12개월 동안 음료 매출의 76%를 차지했으며, 이는 2021년 해당 부문의 64%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아이스 음료는 2021년 11월부터 2022년 2월까지 겨울철에 판매되는 음료의 약 60%를 계속해서 차지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이사 아들 선정현 그는 아이스 티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아이스 음료 카테고리가 전반적으로 향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이스 음료의 새로운 강자’가 지난 1년 동안 특히 밀레니엄 세대와 Z세대(MZ) 인구 통계에서 인기를 얻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스타벅스 아이스유자민트티, 아이스자몽허니블랙티, 아이스오로라캐모마일릴렉서 제품인 아이스유자민트티 등이 지난해 동기 대비 66%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또한 스타벅스는 2020년 제품 출시 이후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Aurora Chamomile Relaxer)를 천만 잔 판매했습니다. 아이스 음료는 현재 20~30대 스타벅스 리워즈 회원 중 구매율이 가장 높다.
차 음료 외에도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는 올해 40%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음료그룹 이정화 상무는 “MZ세대 사이에서 청량음료, 특히 건강하고 맛있는 차 음료에 대한 갈망이 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겨울철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청량음료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스타벅스 코리아 매니저.
2021년 8월 시애틀에 본사를 둔 스타벅스는 미국 매장에서 봄과 여름 청량음료 판매량이 뜨거운 음료수를 능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전체 음료 매출의 74% 2021년 6월 27일에 종료된 회계연도 3분기.
영국에서는 조사 대상 소비자의 58%가 케이크, 쉐이크 및 차 휴식 영국 2022 지난 12개월 동안 스타벅스에서 청량음료 1잔을 주문했습니다.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More Stories
김정은 “북한, 미국에 대항해 위력 과시 위해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발사”
미국, 북한에 러시아 주둔 군대 철수 촉구 | 국가의
한국군은 북한이 핵과 ICBM 시험을 실시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