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지 않다고 말하지만 분명히 쏘는 사람은 가야합니다. 한국에서 생산 중단을 주장하는 보도에서 나온 말이다. 기아 2023년 4월의 스포츠 세단. 매니아들은 그 소식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지만 한동안 피할 수 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전에 처음으로 언급 한국잡지 오토타임즈마지막 생산 침 여러 요인으로 인해 2023년 4월 생산 라인에서 단종됩니다. 기아는 항상 2세대 스포츠 세단을 고집해 왔다. 또한 브랜드가 라인업 전반에 걸쳐 전기화를 향한 강력한 전환을 하고 있음이 매우 분명합니다. 한편 스팅어는 매출이 급감했다.
같은 보고서에 따르면 스팅어는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한국에서 1,499대만 팔았다. 이는 전년 대비 39.1% 감소한 수치다. ~에 따르면 굿카바드카.net실제로 기아차는 2022년 현재까지 그 중 미국에서 6,643대를 개조했다. 실제로 한 달에 1,000대 이상의 자동차가 판매된 것은 단 두 번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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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연간 평균 13,000대 이상을 일상적으로 판매하는 자동차의 경우 엄청난 하락입니다. 스팅어가 고성능 세단 부문에서 가지고 있는 좋은 가치를 생각하는 것 또한 슬프다. 물론 세상의 상황이 그렇게 암울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Stinger는 매우 잘 팔립니다. 호주 예를 들어. 동시에, 우리는 꽤 오랫동안 스팅어의 사망에 대한 수많은 보고를 들었습니다.
지난 7월에는 스팅어가 올해 2분기까지 생산을 종료한다는 루머가 돌았다. 분명히 이것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올해 초 기아차의 디자인 총괄 카림 하빕(Karim Habib)은 이렇게 말했다. EV6 GT 전기 크로스오버에는 ICE 세단의 종말을 알리는 “스팅어 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결국 우리는 스팅어의 종말이 언제 올지 알 수 없지만 슬픈 날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능력이 매우 뛰어난 차량이며 우리는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우리는 이 보고서를 확인하기 위해 기아에 연락했으며 우리가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으로 이 게시물을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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