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의
옷이 플레이어를 만드는가? 골프광 국가인 대한민국도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고, 팬데믹을 뚫고 오늘날까지 지갑으로 신앙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수치를 추적하기는 어렵지만, 전 세계 골퍼들이 매년 골프 의류에 약 90억 달러를 지출하는 것으로 추산되며, 그 중 45%가 한국인이 지출합니다. (계속 추적해 보면 미국 소비자는 전 세계 패션 시장의 25%를 차지합니다.)
한국 사람들이 구매하는 제품은 젊고 트렌디하며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더 많은 명품 브랜드가 시장에 진출함에 따라 아침의 나라 참의 골퍼들은 바지 한 켤레에 700달러(미화) 이상을 내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폴로.
타이틀리스트(Titleist), 골든 베어(Golden Bear), 테일러메이드(TaylorMade), 캘러웨이(Callaway)와 같은 충실한 브랜드 덕분에 전통적인 룩이 한국에서 여전히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Master Bunny Edition, Pearly Cats, St. Andrews 및 Amazing Cree와 같은 다른 브랜드는 30~50대 소비자, 특히 “비즈니스맨” 세트에서 계속해서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으로 인해 큰 변화가 일어났고, 의류 활동과 비용이 급증했습니다. 디자인에도 영향을 미쳤다. 코로나19로 인해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골퍼들이 갑자기 골프장으로 몰려들면서 G/FORE, Malbon, PXG와 같은 트렌디한 브랜드의 룩이 눈에 띄게 팔리기 시작했습니다. 코스나 범위.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이제 한국에서는 골프와 패션 사이의 경계가 체계적으로 모호해지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의 성공은 APC, Lanvin, Philipp Plein 등 더 많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가 한국에 골프 의류를 출시하는 데 영향을 미쳤습니다.
예상하셨듯이 나이키 골프(Nike Golf)는 합리적인 가격과 나이키를 스포츠 전반의 고급 브랜드로 오랫동안 인식해 온 덕분에 한국에서도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수하지 마세요 – 38도선 이남의 골퍼들 사랑 그들의 게임. 이 카테고리의 한국 브랜드 1위는 X부터 Z까지 균등하게 만족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낸 XexyMix입니다. 업무복을 입고 휘슬이 울리면 스크린 골프 시설로 향하세요.
골프는 일반적으로 미국과 일본의 영향을 받는다는 옛말이 있습니다. 이제 한국이 옷장 공간에서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여기서 보는 것은 아마도 곧 당신이 입을 옷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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