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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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한국의 매운 불독 라면 비하인드 스토리

서울 – 박진희는 한국의 유명한 “닭국수”를 처음 먹었을 때를 기억합니다. 10년 전 고등학교 기숙사에 있던 친구들과 함께 각자 교대로 내려놓으며 누가 더위를 가장 잘 견디는지 겨루는 대회였습니다.

현재 27세 간호사이자 간호사인 박씨는 “너무 매워 울었지만 중독성이 있어서 다 먹었다”고 말했다. 음식 유튜버. “다음날 배가 아팠는데도 다시 돌아왔어요. 마법 같은 식사였어요.

불독라면의 화력은 개인의 인내심에 달려 있다. 감미료나 인공 치즈 향료를 뿌려야만 매운 맛이 입안에 퍼집니다. 지금의 뜨거운 국수 – 2010년대 초 한국에서 매운 음식 도전으로 시작된 것은 전후 상태와는 거리가 멀어 가정에서는 거의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정크푸드이자 국제적으로는 캐시카우가 되었습니다. 한때 정부는 대중에게 보완 식품을 먹도록 강요했습니다.

한국의 불독 제품은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을 타고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이고 있습니다. Spicy Instant Noodles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상: 윤줄리/워싱턴포스트)

전 세계적으로 불닥은 사용자들이 불닥을 입어보고 카메라에 반응하는 지속적인 소셜 미디어 트렌드에 힘입어 탄생했습니다. 인스턴트 국수 브랜드는 TikTok의 3억 6천만 개 이상의 게시물에 태그되었으며 YouTube에서는 수억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너무 인기가 많아서 특정 매운 불독 품종을 금지하려는 덴마크의 최근 조치가 전 세계의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제조사인 삼양이 이를 통해 그는 주장했다 한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덴마크 계산.

불독에 대한 식욕은 멈출 기미를 보이지 않습니다. 삼양은 지난해 발표했다. 23억 달러 이상 밸류불독 제품은 2012년 브랜드 출시 이후 전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최근 자사 제품의 1분기 미국 매출이 거의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210퍼센트 전년도부터 – 그리고 그 점유율은 투석기입니다 최고 기록 지난달 카디비 동영상을 게시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시도합니다.

구지창 아시아학과 교수는 “덴마크가 불독을 금지한다는 등 전 세계적으로 한식이 주요 요리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는 사실을 시사한다”고 말했다. 빙엄턴대학교 아시아계 미국인 연구교수이자 한국 음식사에 관한 여러 권의 책을 집필한 저자입니다.

“거의 완벽한 폭풍입니다. 한국과 한국의 대중문화가 있고, 지난 10년 동안 K-팝, K-드라마, K-영화 등으로 K-콘텐츠 기계가 폭발적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동시에, 어쩌면 겹치기도 하지만 별개일 수도 있습니다. 매운맛에 대한 전체적인 집착이 있습니다.

서울의 인기 청년문화거리 홍대. 새로 지은 편의점에 외국인 관광객들이 꾸준하게 몰려든다. 최근 월요일 오후의 '라면도서관'. 한 젊은 여성이 카운터에 불독 카르보나라 라메온 두 봉지를 놓았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세 번째를 달라고 했을 때 그녀의 어머니는 거절했고 짜증이 났습니다. 분홍색으로 포장된 국수는 다른 여자가 기쁨의 눈물을 흘리게 했던 바로 그 맛입니다 틱톡 영상 그의 생일 파티는 800만 번 이상 조회되었습니다.

역사적인 한국 요리법을 연구하는 옥스퍼드대학교 한국어학과 교수 민영빈(Young Bin Min-Kf)은 불독과 다른 한국 라면에 대해 “아주 새롭습니다. 멋지고 멋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한국인들은 오랫동안 라면을 경제적 어려움의 상징이나 '밥을 먹을 수 없는 사람들'의 음식으로 여겨왔습니다.

한국의 논과 경제는 1950년대 초 한국전쟁으로 인해 황폐화되었습니다. 전쟁의 주요 정당이자 남부의 동맹국인 미국은 부분적으로 광범위한 기아를 완화하기 위해 잉여 밀가루를 미국에 수출하기 시작했습니다.

한국 정부는 대중에게 밀가루를 더 많이 먹거나 최소한 쌀과 섞어 먹도록 설득하기 위해 1960년대 초부터 일련의 법률을 제정했습니다. 식당에서는 특정 요일에 쌀 판매가 금지되었으며 교사는 학교에서 학생들의 도시락을 확인하여 학생들이 무엇을 먹고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UCLA에서 교과서 작업을 위해 Binghamton을 떠나 휴가를 낸 Gu는 한국 요리에서 라면의 부상에 대한 미국의 영향을 “과소평가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 시대에는 밀가루 요리를 가리키는 분식이라는 현재 인기 있는 한국 요리가 탄생했습니다. 라면 등 그러나 그것은 값싸고 종종 맛이 좋은 간식을 가리키는 포괄적인 용어가 되었습니다. 삼양사는 창립자가 정부로부터 대출을 받아 일본에서 즉석면 생산 기계를 수입한 후 1963년 한국에 라면을 소개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분식 아시아 식료품 체인이 미국 식단에 영향을 미치면서 해당 식품은 해외에서 바이럴 제품이 되었습니다. 계속 확장 중 미국 시장에서. 맛있게 드세요 2021년이라고 함 한국 콘도그의 해, 트레이더 조스의 냉동 김밥에 대한 소셜 미디어 열풍 제품이 빨리 팔리네요 지난해를 제외하고는 일종의 사회적 화폐로 전환했다. 광기 격려하는 것 같았어요 코스트코가 자체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불독도 시작했어요 미국 주요 매장의 진열대를 가득 채우세요 월마트를 비롯해 기어에 따르면 “한류의 중심”이다.

이어 “참여하려는 국민의 의지가 대단하다”고 말했다. 이어 “사람들은 한국에 갈 여유가 없다”면서 “하지만 아시다시피 먹기가 너무 쉽고…너무 저렴하다”고 덧붙였다.

Gear가 설명하는 매운 음식 먹기 챌린지 동영상의 '게임화된' 에피소드와 맛 테스트에 대한 반응의 룰렛 휠을 사용하여 삼양은 정기적으로 새로운 Bulldog 제품을 출시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흥미를 불러일으킵니다. 한국 정부는 2009년 한식 세계화를 목표로 한 정부 이니셔티브를 포함하여 오랫동안 해외에 문화를 홍보해 왔습니다.

팬데믹 이전에 일부 학자들은 한류가 종말을 맞은 것처럼 보인다고 한탄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시기에 넷플릭스는 “터무니없는 양의 퀴어 콘텐츠”를 방송하기 시작했다고 구씨는 말했습니다. 평균 화면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한국 드라마를 보면 확실히 다 이렇게 디자인되어 있지 않나요? 음식이 너무 페티시화되어 있다는 생각이 전부였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코로나 사태가 어떤 미친 방식으로 완전히 새로운 팬 기반을 창출했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의 인기 유튜버인 27세의 박민정은 한번은 8팩 불독을 앉은 자리에서 단번에 낚아채고 바람을 피운 적이 있습니다. 조회수 110만 회 이상.

그는 “나에게는 다른 음식과 잘 어울리는 것 같다”며 “한국인이라면 거의 모든 사람이 불독을 먹어본 적이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구는 확실히 그 매력을 이해하지만 멀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솔직히 불독이 무서워서 안 먹는다”고 웃었다.

Julie 윤이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