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8,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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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을 위해 업데이트된 기아 ​​EV6는 새로운 얼굴과 수정된 실내를 자랑합니다.

한국을 위해 업데이트된 기아 ​​EV6는 새로운 얼굴과 수정된 실내를 자랑합니다.

한국 시장의 EV6에는 티저 사진에서 수정된 것으로 의심되는 부분이 희미하게 보입니다. 이러한 라이프사이클 업데이트의 경우 평소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전면 페시아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표준 헤드라이트 밖으로 나가면 “스타 맵” 조명이 다시 그려진 전면 범퍼 주위에 다각형 모양을 형성하고 조명 크로스바를 추가합니다. GT-라인을 하부 트림과 차별화하기 위해 전폭 라이트 바에 사용되는 필 램프와 새로운 모의 디퓨저 모양에서 사소한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검정색과 은색의 19인치 또는 20인치 크기의 새로운 기하학적 휠은 EV6를 기아의 새로운 전기 자동차 라인업의 모습에 더 가깝게 만듭니다.

내부에는 새롭게 디자인된 계기판이 순수한 직사각형 모양을 채택했습니다. GT가 아닌 트림의 크로스바 스티어링 휠은 하향 곡선 대신 상향 곡선을 그리며 투톤 처리에서 특히 멋져 보입니다. GT-라인은 여기서도 더욱 차별화를 추구하며 3스포크 스티어링 휠을 장착합니다. 객실 주변에는 휴대폰을 더욱 안전하게 유지하는 재설계된 무선 충전 패드, 디지털 백미러, “다이내믹 그래픽”을 갖춘 새로운 주변 조명, 무선 Android Auto 및 Apple CarPlay, 기아 디지털 키 2와의 호환성 및 지문 센서가 있습니다. . 소유자가 자동차를 시동할 수 있는 키 없는 인증 계층입니다.

편안함을 위해 기아 엔지니어들은 더 두꺼운 B 필러로 차체 강성을 높이고 후방 모터 주변에 더 많은 소음 방지 기능을 추가했으며 댐퍼 튜닝을 조정했습니다. 안전을 위해 거주자들은 거주지 전체에 10개의 에어백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무선 업데이트를 통해 내비게이션 대신 차량 제어 시스템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예상대로 배터리는 77.4kWh 단위에서 84.0kWh로 업그레이드됐다. 350kW 고속 충전 용량으로 18분 만에 10%에서 80%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현대차가 최신 아이오닉 5에 이런 변화를 주자 주행거리는 20마일 늘어났다. 우리는 EV6가 어떤 모습일지 모릅니다. EPA 사이클이지만 한국의 경우 크로스오버 주행거리는 19km입니다. 시장에 대한 우리의 소개는 멀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에는 2025년 모델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