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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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원 위원회는 법무부에 조사를 요청하는 서한에서 아마존이 경쟁 조사에서 의회를 오도하고 방해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원 위원회는 법무부에 조사를 요청하는 서한에서 아마존이 경쟁 조사에서 의회를 오도하고 방해했다고 말했습니다.

공화당과 민주당 소속 의원 그룹이 요구했다. 법무부 아마존과 그 최고 경영진이 경쟁자들을 속이기 위해 회사의 비즈니스 관행에 대해 거짓말을 하거나 의회를 오도했는지 여부에 대한 조사를 시작합니다.

수요일에 Merrick Garland 법무장관에게 보낸 편지에서 5명의 의원은 사법위원회 독점금지 소위원회 그는 기술 회사가 “위원회의 조사와 조사에 영향을 미치거나 방해하거나 방해하기 위해” 오도하는 행동 패턴에 관여했다고 말했습니다.

Jerrold Nadler, DNY, David N. Cislin, Doctor I, Ken Buck, 공화당 Kolo, Pramila Jayapal, D-Wash 및 Matt Gaetz, R-Fla가 서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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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 아마존 CEO인 Jeff Bezos가 2014년 6월 18일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회사의 새로운 Fire 스마트폰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로이터/제이슨 레드먼드)

질문은 전자상거래 Giant는 타사 판매자 데이터를 사용하여 자체 제품을 만들고 검색 결과에서 경쟁 제품보다 자체 제품을 선호하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그는 폭스 뉴스에 “아마존은 거짓말을 했다”고 말했다. 벅은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그들은 제3자 판매자의 제품을 복사하지 않았다는 문서와 증언을 제공했으며 복사했다는 충분한 증거가 있다”고 말했다. ”

Buck은 차별적인 비즈니스 관행에 대해 거짓말을 하는 것은 아마존이 소송에 직면할 때마다 거짓말과 의회의 은폐 혐의가 제기될 수 있기 때문에 아마존에 역효과를 줄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아마존 대변인은 폭스뉴스에 보낸 성명에서 “우리가 이 조사에 대해 수년간 선의의 협력을 통해 제공한 엄청난 양의 정보에서 알 수 있듯이 의원들의 주장에 “사실적 근거가 없다”고 말했다.

10월에 의원들은 아마존 CEO 앤디 게이시에게 아마존이 자체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제3자 판매자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았고 다른 제품보다 자체 브랜드를 선호한다는 위원회의 이전 증언을 확인하기 위해 “노출 증거”를 제공하도록 요청했습니다.

2018년 9월 27일 뉴저지주 호보켄에 사는 다니엘 소프가 아마존 앱을 사용하여 뉴욕 소호 지역에 있는 4성급 아마존 매장에서 구매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AP 사진/메리 알태퍼, 파일)/AP 뉴스룸)

아마존 경영진은 이러한 관행을 부인했습니다.

의원들은 아마존에 대한 별도의 조사를 발표한 월스트리트저널과 마르쿠프의 “신뢰할 수 있는 조사 보고서”를 인용하며 그렇지 않다고 주장했다. 저널 기사는 아마존이 이전의 거부에도 불구하고 제3자 판매자로부터 웹사이트에서 수집한 정보를 사용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의원들은 이 잡지가 아마존 전 직원 20명과 나눈 인터뷰를 인용했습니다.

그녀는 패널이 과거 및 현재 Amazon 직원뿐만 아니라 과거 판매자로부터 유사한 증거를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2020년 7월, 아마존 CEO 베조스는 독점 금지 청문회에서 위원회에서 회사가 경쟁 제품을 만들기 위해 판매자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다고 증언했는데, 그는 이에 반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후속 로이터 보고서는 회사가 그러한 전술을 따랐다고 밝혔습니다.

Markup의 이야기에 따르면 Amazon은 자체 브랜드의 제품을 경쟁 제품보다 우선시했습니다. 아마존의 말에도 불구하고 의원들은 아마존이 요청을 준수하지 않는다고 비난했습니다.

아마존 직원

아마존 직원이 2021년 9월 23일 프랑스 동부 Ogni에 있는 새로운 유통 센터의 개장일에 로고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티 이미지/게티 이미지를 통한 Sebastien Buzon/AFP의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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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원의원은 “아마존이 거짓말에 휩싸여 여러 차례 허위 진술을 한 후 진실을 밝히기 위한 위원회의 노력을 방해했다”고 썼다. “반대되는 증거를 제공하지 않고 아마존은 거짓되고 오해의 소지가 있는 것으로 보이는 진술을 위원회에 남겼습니다. 주장을 뒷받침하거나 기록을 정정할 비즈니스 문서 또는 통신문을 넘겨주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작년에 Cisline은 미국 온라인 혁신 및 선택법(US Online Innovation and Choice Act)을 도입하여 거대 온라인 플랫폼이 자체 제품을 선호하는 등의 차별적 행동을 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벅은 이 제안이 법무부와 연방거래위원회(Federal Trade Commission)에 “우리가 아마존에서 발견한 자기 선호 행동”을 추적할 수 있는 또 다른 도구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법안의 버전은 미네소타의 민주당 상원의원 Amy Klobuchar에 의해 10월에 상원에서 발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