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rus가 없다는 것을 발견한 것은 데이터 마이너였습니다. 스칼렛 포켓몬 그리고 제비꽃. 그 자체로는 작은 세부 사항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트렌드의 일부입니다. 포켓몬 일반적인 게임: 시간이 지남에 따라 훨씬 덜 이상해집니다.
이상한 바이러스는 약간의 설명이 필요합니다. 2세대에서 다시 소개된 Pokérus는 포켓몬을 칠 확률이 20,000분의 1 미만이었습니다. (반면 희귀 포켓몬으로 유명한 반짝이는 포켓몬의 출현 확률은 4,000분의 1입니다.)
그러나 방법을 이해하려면 전압 값 또는 EV도 이해해야 합니다. 전투에서 상대를 물리치면 주어진 상황에서 EV 1~3개 사이의 보상을 받습니다. 하지만 EV는 게임 내에서 제대로 설명되지 않고 거의 언급되지 않습니다. 이는 일반 플레이어에게 실제로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포켓몬과 싸우면 균형잡힌 방식으로 포켓몬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해지면 전기 자동차가 유용한 도구가 됩니다. 예를 들어, 각 포켓몬에는 고유한 물리 및 특수 공격 통계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움직임은 이러한 범주 중 하나에만 속할 수 있으며 개별 포켓몬은 일반적으로 둘 중 하나에 대해 자연스러운 친화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켓몬은 통계당 EV를 최대화할 수 없으므로 경쟁 트레이너는 EV를 불필요하게 분할하지 않도록 한 가지 공격 형태로만 EV를 얻는 데 집중합니다.
처음 등장했을 때, 포켓몬 뭔가 낯설고 신비스러웠다
Pokérus에 감염된 포켓몬은 EV의 승수를 얻는 데 사용되어 프로세스 속도를 크게 높입니다. 가장 강력한 포켓몬을 합법적으로 얻고자 하는 플레이어는 전투 동료를 훈련시키기 전에 일부러 Pokeros로 감염시킵니다. 극히 드문 일이기는 하지만, 플레이어 간에 포커를 거래하고, 공유하고, 퍼뜨리는 것은 갈기갈기 찢는 일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그들의 제거는 게임에 중대한 물질적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Pokérus는 특수한 플레이어 그룹에 영향을 미치는 특수한 메커니즘이었습니다. 보통의 플레이어는 아마 이 게임을 접하지 않을 것이며, 20,000번의 기회 중 1번을 맞더라도 어떤 이점도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경쟁력 있는 게이머를 위해 게임은 더 쉬운 EV 교육을 포함하여 강력한 팀을 확보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꾸준히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높은 수준의 전투를 원하는 플레이어는 처음부터 강력한 몬스터를 키우고 훈련하는 데 시간과 노력을 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음과 같은 도구를 사용합니다. 포켓몬 만남 단순히 사물을 시뮬레이션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없어진 Pokérus 이야기는 포켓몬 일반적으로 게임. 처음 등장했을 때, 포켓몬 그것은 이상하고 신비로운 일이었습니다. 소문이 퍼졌다 빨간색 그리고 파란색, Mio가 트럭 아래에 숨겨져 있다는 주장에서 Lavender Town의 음악을 듣는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이라는 생각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그 소문 뒤에는 정말 이상한 순간들이 있었습니다. 노움이 물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노움에 낚싯대를 사용할 수 있고, 일부 캐릭터는 사라지고 사슬을 끊을 수 있으며, MissingNo와 같은 불구가 된 포켓몬은 카트리지를 쫓지 않습니다.
언제 그는 갔다 그리고 은 그것이 나왔고 Pokérus가 소개되었고 같은 범주에 속했습니다. 이상하고 재현이 거의 불가능하며 경고 나 실제 설명없이 발생할 수있는 잠재적으로 무서운 일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고 인터넷과 데이터 마이닝이 등장하면서 마침내 사물이 되었습니다. 발생의 정확한 비율과 메커니즘 및 용도가 밝혀졌습니다. 그것은 그것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세련된 스타일이 되었고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는 약간의 사소한 일이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똑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오래 지속되는 이상. 예를 들어 앞서 언급한 반짝이는 터치는 드물고 모호한 색상 변경으로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캐주얼 플레이 중에 볼 수 없습니다. 그랬다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했을 수도 있고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 있는 특별한 행운의 상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요즈음에는 반짝임을 얻기 위한 기술과 비법, 농법이 꽤 많이 있습니다. 여전히 운이 필요하지만 약간의 운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대부분 지속성과 무차별 대입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게임에서 순수한 기이함과 유쾌한 놀라움의 상실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이러한 방앗간과 그들에게 충성하는 사람들의 존재는 차례로 그것을 줄이기 위한 삶의 질의 변화로 이어졌다. 달걀은 탁아소에 포켓몬을 두고 온다면 가끔 발견하게 될 기묘한 놀라움이었습니다. 그러나 알이 경쟁력 있는 포켓몬을 번식시키고 광택을 얻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진화 메커니즘의 중심이 되면서 알을 얻는 것이 점점 더 쉬워졌습니다. 안에 카민 그리고 제비꽃올바른 샌드위치 능력이 있고 피크닉에서 바로 할 수 있다면 알을 낳고 부화시키는 데 몇 분이 걸립니다.
특정 포켓몬을 진화시키는 메커니즘인 우정도 마찬가지입니다. 운이 없지만 대부분의 게임에서 막연하게 암시되며 세계 어딘가에 한 NPC가 힌트로 광범위한 응답을 제공합니다.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이해 없이, 한동안 가지고 있고 많이 사용한 포켓몬이 갑자기 진화하는 것은 꽤 놀라운 일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정확히 온라인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우정의 레벨을 올리기 위해, 포켓몬제작자가 차례로 응답하여 전반적으로 훨씬 쉬워졌습니다. 안에 카민 그리고 제비꽃샌드위치 몇 개만 있으면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놀라운 일이 될 수도 있지만, 그 일이 얼마나 빨리 일어났기 때문입니다. 더 이상 기다리고, 여행하고, 전투하고, 포켓몬과 진정으로 가까워질 필요가 없습니다.
내가 즐겼다 카민 그리고 제비꽃 많이 있지만 게임의 기이함과 즐거운 놀라움을 놓치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Pokémon Company가 쉽게 피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결국 Pokérus가 없다는 것을 발견한 것은 데이터 마이너였습니다. 스칼렛 포켓몬 그리고 제비꽃. 게임의 모든 비밀은 출시된 지 며칠 만에 공개될 것이며 사람들은 흰색에서 반짝임에 이르기까지 나타날 가능성이 적은 모든 것을 최적화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더 이상 Pokérus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왜 제거되었는지는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기계적으로가 아니라 사회적으로 이미 첫 번째 반복에서 완전히 변경되었습니다. 한때는 낯설고, 예상하지 못했고, 설명할 수 없었지만, 그 이상이었습니다. 포켓몬그것은 대중적인 개념이 되었고 쉽게 악용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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