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자동차(Ford Motor Co.)는 켄터키주 하딘 카운티에 위치한 두 개의 인접한 전기 자동차 배터리 공장 중 한 곳에서 생산 시작을 연기하고 있다고 포드 경영진이 목요일 월스트리트 분석가들에게 말했습니다.
회사는 전기 자동차 수요에 대한 불확실성 속에서 연기된 켄터키 공장을 포함하여 계획된 전기 자동차 투자에 120억 달러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켄터키주 글렌데일에 있는 두 공장은 각각 2,500명의 직원을 고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드가 한국 파트너인 SK온과 합작한 블루오벌 SK(BlueOval SK)가 1공장 채용을 시작했으며, 2025년 생산을 목표로 진행 중이다.
Kentucky 2로 알려진 두 번째 공장은 원래 2026년에 가동될 예정이었지만 현재 Ford와 SK On은 두 번째 공장에 대한 작업 시작을 예상하지 않습니다.
BlueOval의 Ursula Madden은 “미국에서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지만 예상 수준에는 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요를 충족하고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켄터키에 있는 BlueOval SK 배터리 파크는 알려진 두 번째 공장의 생산을 연기할 것입니다. 켄터키 2처럼.” SK 대외협력담당 이사가 이메일로 보낸 성명서.
BlueOval SK는 “건설 현장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Kentucky 2 건설을 계속할 것이라고 Madden은 말했습니다.
Madden은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는 변하지 않았지만,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조정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발표는 테네시주 스탠턴에 있는 BlueOval SK 공장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켄터키주와 마찬가지로 테네시 공장도 2025년 생산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포드 CEO 짐 팔리(Jim Farley)는 회사 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포드가 계속해서 전기 자동차에 전념하고 있으며 앞으로 몇 년 안에 시장에 출시될 2세대 및 3세대 전기 자동차를 통해 상당한 진전을 이룰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현재 전기 자동차 사업의 ‘1세대’라고 부르는 3가지 순수 전기 모델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는 Mustang Mach-E 및 F-150 Lightning 픽업 트럭과 E-Transit 작업 트럭입니다.
Farley는 차세대 전기 자동차에 대해 “우리는 완전히 다른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매출과 이익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포드는 최근 연간 200만 대의 전기 자동차 생산 목표를 언제 달성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다며 이전에 발표한 전기 자동차 목표에서 물러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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