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CEO 짐 팔리(Jim Farley)는 트위터를 통해 순수 전기차에 대한 회사의 “대량 수요”를 따라잡기가 어렵다고 밝혔다. 머스탱 맥 E그러나 자동차 회사는 노력할 것입니다. 트윗에서 그는 Ford가 2022년부터 미국과 2023년까지 유럽에서 Mach-E의 생산을 연간 200,000대까지 늘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회사가 2021년에 생산한 생산량의 3배입니다. Farley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포드는 이를 달성하기 위해 자동차 뉴스 회사는 마하-E 생산을 위해 익스플로러와 에비에이터 EV를 연기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출판물에 따르면 포드는 전기 자동차가 18개월 연기될 것이라는 메모를 공급업체에 보냈다. 더욱이, 전기 자동차는 이제 Mustang Mach-E를 만드는 데 전념할 멕시코의 포드의 Cuautitlan 공장에서 생산되지 않을 것입니다. 익스플로러와 에비에이터 EV는 이후 회사의 다음 주요 EV 출시로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F-150 라이트닝 생산은 2023년 중반에 시작될 예정이었습니다. 18개월 지연은 2024년 12월까지 출시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하며 포드는 아직 어느 공장에서 새 차를 생산할 것인지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팔리 앞서 말했다 포드는 미국 최대 전기차 제조사가 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2023년 말까지 전기차 생산량을 연간 60만대로 두 배로 늘리기로 했다. 그때에, 자동차 뉴스 생산은 Mustang Mach-E, F-150 Lightning 및 E-Transit에 걸쳐 확산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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