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ley는 회사의 첫 번째 주류 순수 전기 자동차가 현재 속도의 3배인 2023년까지 북미와 유럽에서 연간 200,000대 이상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Car and Driver’s의 Eric Tingwall은 수상에 대한 기사에서 “Mach-E는 흥분 상태에서 전기차를 받아들이는 것 이상으로 새로운 구매자를 밀어붙이는 추진력과 결단력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ord는 생산을 위해 멕시코시티 바로 북쪽에 있는 Cuautitlán에 있는 공장을 완전히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배터리 셀, 배터리 트레이 및 전기 추진 시스템을 포함하여 Mustang Mach-E의 용량을 늘리기 위해 주요 공급업체와 협력하고 있습니다.그리고 그는 덧붙였다.
앤드류 프릭(Andrew Frick) 미국 및 캐나다 영업 부사장은 성명을 통해 “머스탱 마하 E의 강점 덕분에 포드는 전기 자동차의 기록적인 판매를 달성해 전체 부문보다 3배 빠른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회사는 3월에 마하-E 구매자의 70%가 포드를 처음 접했다고 밝혔다.
Ford의 북미 제품 커뮤니케이션(North American Product Communications) 사장인 Saeed Deeb의 성명에 따르면 “목표는 향후 2년 이내에 북미에서 확실한 2위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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