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 동부 지방 법원의 마고 브로디(Margo Brody) 미국 지방 판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메모에서 최종 정산에 대한 승인을 내릴 가능성이 “가능성이 낮으며” 최초 정산 승인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브로디는 검찰에 금요일까지 판결에 대해 협의하고 대응할 것을 지시했다.
Visa와 Mastercard는 판매자와 합의를 재협상하거나 법원에 가야 합니다.
체포되다
계속해서 정보를 제공하는 이야기
Brody는 거절 이유를 밝히지 않았지만 6월 13일에 자신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Visa와 MasterCard는 판사의 결정에 실망감을 표시했습니다. 마스터카드 대변인 윌 오코너는 이번 합의가 19년간 지속된 분쟁에 ‘공정한 해결’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비자 대변인 플레처 쿡은 이번 합의가 가맹점과의 “장기간 사려 깊은 논의”의 결과로 나온 “적절한 해결”이라고 설명했다.
소매업체는 일반적으로 고객 거래마다 신용 카드 회사에 1.5~3%의 스와이프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합의에 따르면 평균 롤오버 수수료는 3년 동안 최소 0.04% 포인트 감소하고, 5년 동안 현재 평균보다 최소 0.07% 포인트 낮게 유지되어야 합니다. 이번 합의로 인해 신용카드 회사는 2030년까지 신용카드 결제 수수료를 인상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기업들은 Visa나 MasterCard 고객이 사용한 것에 따라 추가 수수료를 부과하고 더 저렴한 결제 방법을 안내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이번 합의는 가맹점들이 카드 회사로부터 신용 및 직불 결제를 받기 위해 과도한 수수료를 지불했다고 주장하는 Visa, MasterCard 및 여러 미국 은행을 대상으로 한 2005년 독점 금지 집단 소송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거래자들은 은행이 수수료를 설정할 때 사실상 가격 담합에 관여했다고 주장했으며, 일부는 이 거래로 인해 수수료가 너무 높아 기업에 단기적인 구제만 제공한다는 이유로 합의에 반대했습니다.
신용 카드 회사는 스와이프 수수료가 결제 처리 및 승인 비용을 충당한다는 점에 대해 이의를 제기합니다.
이번 합의로 신용카드 회사는 손실된 수익을 만회하기 위해 가맹점에 대한 기타 수수료를 인상하거나 정산 기한이 만료될 때까지 기다려 다시 인상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습니다. 소매업체를 위한 무역 그룹입니다.
Martz는 “우리는 그것이 아무 것도 성취하지 못했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Visa와 Mastercard가 다시 돌아와서 지난 20년 동안 확인된 문제를 해결하기를 원한다면 우리는 이에 대해 전적으로 개방적입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다면 재판에서 볼 것입니다.”
또 다른 소매업 단체인 전국편의점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Convenience Stores) 법률고문인 더그 캔터(Doug Cantor)는 판사가 합의를 거부한 것은 카드사와 가맹점 사이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아직 접근하지 않았다”는 점을 인정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antor는 “Visa와 Mastercard는 대기업에 카드를 발급하고 전부 아니면 전무한 상황에서 해당 대기업에 대한 가격을 설정하는 모든 은행을 조직하며 이는 경제, 메인 스트리트의 기업 및 소비자에게 영향을 미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판사는 이번 합의가 실제로 그러한 문제와는 전혀 관련이 없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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