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간의 기다림 끝에 Google은 마침내 작년 말 최신 스마트폰과 함께 Pixel Watch를 출시했으며, 새로운 번호로 스마트워치는 처음 몇 대에 수십만 대가 출하되어 회사에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입니다. 몇 달.
운하 보고서에 따르면 Google은 스마트워치가 판매된 첫 3개월인 2022년 4분기에 880,000개의 Pixel Watch를 출하했습니다. 이는 구글이 전체 출하량의 8%로 스마트워치 시장에서 2위 자리를 지키는 데 충분했다. 이는 애플의 약 28% 뒤이고 삼성의 점유율 5.9%보다 훨씬 높은 수치다.
물론 Google의 웨어러블 제품 대부분은 실제로 Pixel Watch가 아닙니다. 대신 2022년 4분기에 출하된 400만 대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Fitbit 기기가 포함됩니다.
이에 비해 애플은 같은 기간에 거의 1,400만 대의 스마트워치를 출하한 반면, 삼성, 샤오미, 화웨이는 약 300만 대를 맴돌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웨어러블의 출하량은 지난 1년 동안 감소했으며 시장은 전년 대비 18% 축소되었습니다. 구글은 25% 하락을 보았는데, 이는 삼성이 본 35% 하락보다 실제로 더 나은 수치입니다. 당연히 Apple은 17%를 유지했습니다. 운하 또한 Pixel Watch가 Google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성공했다는 점도 주목됩니다. 스마트 워치 16%.
그러나 시계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Google의 Pixel Watch 앱이 최근 500,000 설치를 통과했기 때문에 이러한 주장에 반대하는 한 가지 증거가 있습니다. 그러나 출하량과 실제 판매 수량의 차이로 볼 때 여전히 가능성 범위 내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Google이 Fitbit Versa 및 Sense 스마트워치에 대한 집중도를 계속 낮추면서 나온 것입니다. 작년에 이러한 피트니스 중심 웨어러블의 출시로 타사 앱과 같은 많은 스마트워치 기능이 제거되었으며 Google은 이를 두 배로 늘렸습니다.
관련된: Fitbit Sense 2 및 Versa 4 검토: Pixel 시계의 그림자
최근 Google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일부 Fitbit 기능의 종료를 발표했으며, 피트니스 앱도 2월 한 달 동안 몇 가지 주요 중단을 경험했습니다. 한편 Google은 Pixel Watch를 계속 발전시켜 다른 개선 사항과 함께 낙상 감지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물론 구글이 픽셀 워치로 주요 경쟁사를 따라잡으려면 아직 갈 길이 멀다. 삼성과 애플은 구글과 핏빗을 합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스마트워치를 판매하고 있지만, 기대가 컸던 1세대 제품치고는 픽셀 워치가 꽤 잘 나가고 있는 것 같다.
Pixel Watch에 대한 추가 정보:
FTC: 제휴 링크를 사용하여 수입을 얻습니다. 더.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More Stories
Microsoft는 Call of Duty: Black Ops 6가 “출시일에 Game Pass 가입자 추가” 수에 대한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6 다운로드로 인터넷 사용 극대화
어둠 속에서 전화기를 빛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