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2,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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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럭 운전사들이 뉴욕시의 '혼잡 수수료'에 대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트럭 운전사들이 뉴욕시의 '혼잡 수수료'에 대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트럭협회 뉴욕 미국의 한 회사는 목요일에 도시의 혼잡 통행세에 대해 메트로폴리탄 교통국(Metropolitan Transportation Authority)을 상대로 연방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그들은 승용차보다 더 높은 가격으로 트럭과 물류 서비스를 부당하게 목표로 삼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3월 제안에 따르면 트럭에는 24달러 또는 36달러의 요금이 부과되고, 개인 승용차 운전자는 약 15달러를 지불해야 하며, 오토바이와 심야 진입 요금은 더 낮아집니다.

협회는 “본질적으로 혼잡통행료에 반대하는 것은 아니다”면서도 “이 계획의 현 버전을 폐지하기 위해 싸우고 있으며, 이 계획의 부정적인 영향을 제한하고 물류산업에 동등성을 도입하기 위해 계획을 개선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협회는 교통 당국이 업계의 수수료를 면제하고, 트럭 통행료를 하루에 한 번으로 제한하거나 승용차와 동일한 요금을 부과하는 계획을 검토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상원 민주당 의원들은 석유회사들이 OPEC과 공모했다고 비난하고 법무부에 조사를 요구했습니다.

뉴욕시의 교통

뉴욕 그랜드 센트럴 역 근처 42번가의 교통 상황. (AP 사진/Mary Altafer/AP 뉴스룸)

트럭협회의 소송은 6월 30일 개시될 예정인 혼잡통행료 계획을 막기 위해 노력하는 최소 8개 중 하나입니다.

이번 달 초 맨해튼 연방법원 판사는 노동조합 공립학교 교사, 정치인 및 기타 뉴욕 주민들이 제기한 소송에서 주장을 들었습니다.

뉴욕은 미국 50개 주 전체의 경제 전망을 조사한 결과 꼴찌로 평가됐다.

이러한 소송 중 다수는 연방 교통 당국이 적절한 조사 없이 통행료를 승인했으며 법원은 계획을 시행하기 전에 교통 당국에 보다 포괄적인 환경 연구를 수행하도록 명령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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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A는 FOX Business가 연락했을 때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AP 통신이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