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249억 달러의 매출과 주당 91센트의 2분기 수익을 보고하며 Street의 기대치를 상회했습니다.
전기 자동차 선구자 Tesla의 주가는 2023년 현재까지 약 137% 상승하며 혼란에 빠졌습니다. 랠리는 수익에 대한 위험을 높였습니다. 결과는 견고해 보이지만 향후 주가를 계속 높이 유지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차 가격과 이익 마진이 다시 하락했습니다. 감소가 예상되었지만 2023년의 EV 판매는 2022년보다 훨씬 더 어렵습니다. Tesla의 결과는 모델 수가 증가하고 재고가 증가함에 따라 전체 자동차 산업이 EV를 다른 곳으로 옮기고 있다는 문제를 강조합니다.
규제 신용 판매를 제외한 Tesla 자동차 사업의 총 마진은 2023년 1분기 18.8%에 비해 18.1%였습니다.
실적 발표 직후 주가는 0.7% 상승했다. 주식은 일반 거래에서 0.7% 하락한 $291.26에 마감했으며 S&P 500은 0.2% 상승했습니다. 나스닥은 평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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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는 결과를 논의하기 위해 동부 표준시 오후 5시 30분에 전화 회의를 개최합니다.
(이것은 뉴스 트위스트입니다. 자세한 내용과 분석을 위해 곧 다시 확인하십시오. 실적발표를 앞두고 예상되는 내용을 살펴보자.)
테슬라의 많은 기대를 모았던 2분기 실적 발표가 불과 몇 시간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주식 거래 방식을 살펴보면 회사 자동차 사업의 이익 마진이 집중해야 할 핵심 수치로 수치가 좋아야 했습니다.
기대치가 높다는 것은 대담한 표현이 아닙니다. 수요일 거래 시작, 테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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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티커: TSLA) 주가는 연초 대비 138%, 62% 상승했습니다.
테슬라가 아닌 전기 자동차에 슈퍼차징 네트워크를 개방하기 위한 다른 자동차 회사와의 거래와 AI 관련 사업에 대한 낙관론이 최근 운영을 공유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Tesla는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자율 주행 기능을 훈련합니다.
팩트셋(FactSet)에 따르면 이번 분기 월스트리트는 영업이익 27억 달러, 주당 80센트, 매출 242억 달러를 기대하고 있다.
테슬라는 2023년 1분기 영업이익 27억 달러, 주당순이익 85센트, 매출 233억 달러를 기록했다. 2022년 2분기 테슬라는 영업이익 25억 달러, 매출 169억 달러, 주당 수익 76센트를 기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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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익 마진은 모든 절대 판매 및 이익 수치만큼 중요합니다. 1분기 테슬라의 총 마진은 규제 신용 판매의 영향을 제외하고 2022년 1분기 약 30%에서 약 19%로 감소했습니다. 1월 초 대규모 가격 인하로 인해 하락했습니다. 월가는 신용의 영향을 제외한 자동차 총 마진을 2분기에 약 18%에서 19%로 모델링하고 있습니다.
Tesla 경영진이 투자자들에게 다음과 같이 이야기하는 2023년 하반기에 이익 마진이 개선될 가능성이 높다는 소식을 듣는 한, 투자자들에게는 18% 정도면 충분합니다. 수입 컨퍼런스 통화는 동부 표준시 오후 5시 30분에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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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bush 분석가 Dan Ives는 최근 보고서에서 가격 인하가 “장기 이익 전략 움직임에 대한 단기적인 고통”이라고 썼습니다.
“지금까지 이것은 홈런 전략이었으며 이제 마진을 낮추고 더 이상 가격을 인하하지 않는 것이 전부이며, 올해 말 사이버트럭이 출시될 예정인 일부 모델 3 및 Y 업데이트로 인해 수요도 제자리걸음일 가능성이 높습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Ives는 자동차 이익 마진이 2분기 수준에 비해 하반기에 2% 포인트 개선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Ives는 Tesla 주식을 $300의 매수 목표가로 평가합니다. Wells Fargo 애널리스트 Colin Langan은 Tesla 주식을 보류로 평가하고 목표주가는 $265입니다.
Langan은 자동차의 총 마진이 18% 미만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물량 증가를 유지하기 위해 하반기에 추가 가격 인하가 필요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Tesla는 2분기에 약 466,000대의 자동차를 인도하여 기록적인 기록을 세웠으며 1분기의 약 423,000대보다 증가했습니다.
Tesla 주식은 수요일 개장 전 거래에서 보합세를 보였지만
스탠다드 앤 푸어스 500
그리고
나스닥 종합
두 선물 모두 약 0.1% 상승했습니다.
[email protected]으로 Al Root에게 편지를 보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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