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계약으로 코치(Coach), 케이트 스페이드(Kate Spade), 스튜어트 와이츠먼(Stuart Weitzman) 등 태피스트리 브랜드와 카프리(Capri)의 베르사체(Versace), 지미추(Jimmy Choo),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가 결합될 예정이다. 이러한 연결로 인해 그들은 루이비통, 디올, 펜디, 지방시, 구찌, 발렌시아가, 생로랑의 소유주인 케링의 뒤를 잇는 강자인 LVMH와 같은 유럽 라이벌들과의 경쟁을 더욱 강화하게 될 것입니다.
워싱턴 포스트에 보낸 성명에서 태피스트리는 FTC가 “시장과 소비자가 쇼핑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오해하고 있다”며 “두 회사는 확고한 기업을 포함해 수백 개의 경쟁 브랜드와 함께 경쟁이 치열하고 파편화된 산업에서 운영되고 있다”고 말했다. .” 선수들과 신인.”
성명서는 “우리는 이번 거래의 이점과 친경쟁적 성격을 완전히 확신한다”고 밝혔다. “이것은 미국과 전 세계에 있는 통합 회사의 고객, 직원, 파트너 및 주주에게 상당한 이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인수가 허용됩니다 태피스트리는 글로벌 진출을 확대하고 회사를 패션 산업의 고급 부문으로 이끌 것입니다. 1990년대 LVMH와 케어링이 럭셔리 경쟁사를 하나의 지주회사로 묶기 시작한 이후 미국 패션업계는 LVMH와 대등한 경쟁사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해왔다. 4자형 핸드백과 뷰티 제품을 생산하는 하이엔드 헤리티지 하우스입니다. (그리고 억만장자를 유인하는 유형: LVMH 회장 겸 CEO 베르나르 아르노, 순자산 218달러 분류에 따르면 억만장자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이다 블룸버그 억만장자 지수.)
태피스트리 CEO인 조안 크레부세라(Joan Crevoisserat)는 성명을 통해 “두 브랜드의 결합은 새로운 글로벌 럭셔리 기업을 창출하고 전 세계 소비자, 직원, 지역 사회 및 주주를 위한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열어준다”고 말했다. 새로운 릴리스 거래 발표.
홀랜드 앤 나이트(Holland & Knight)의 독점금지 변호사인 제니퍼 라다(Jennifer Lada)는 유럽과 일본의 독점금지 규제 당국이 지난주 합병을 승인했지만 FTC가 이 사건을 진행하기로 결정한 것은 미국 소비자들이 다르게 대우할 것이라고 믿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Lada는 “회사를 합병하여 가격을 인상할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일반적으로 우려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답이 '예'인 경우, FTC는 소비자가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할 수 없거나 지불할 의향이 있는 경우 “합리적인 대안”을 받을 수 있는지 여부를 고려해야 합니다.
FTC는 이번 합병으로 태피스트리가 “접근 가능한 고급 핸드백 시장에서 지배적인 점유율”을 갖게 되며 “가격, 할인, 판촉, 혁신, 디자인, 마케팅 및 광고”를 두고 경쟁하는 기업의 소비자 혜택이 약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TC에 따르면 직원들은 임금과 혜택도 잃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글로벌 데이터(Global Data)에 따르면 글로벌 명품 소매 시장은 팬데믹 기간 동안 호황을 누렸으며, 2023년 시장 규모는 4,627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이제는 소비자들이 인플레이션과 금리 인상으로 어려움을 겪으면서 속도가 둔화되고 있습니다. Bank of America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이 카테고리의 지출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3월에 12% 감소했습니다.
Capri는 12월 30일에 끝난 4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6% 감소한 14억 3천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베르사체만 해도 거의 9% 감소했습니다. 분석가들은 태피스트리가 명절 선물로 인기 있는 브랜드인 코치에 힘입어 매출이 3% 증가한 21억 달러를 기록하며 더 나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그룹은 자신의 이름을 딴 디자이너가 은퇴하거나 사망하더라도 패션 브랜드가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는 유명한 창립자가 있는 브랜드의 주요 관심사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사업을 글로벌 제국으로 확장하기 위한 결합된 자원을 제공합니다.
“대기업이 너무 지배적인 시장에서…이건 정말 대단한 일입니다. [brands] The Business of Fashion의 창립자이자 CEO인 Imran Amed는 “우리는 규모가 더 커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소규모 그룹의 경우 “인재 확보, 매장 공간에서의 좋은 거래 및 광고 거래를 위해 경쟁할 때 이러한 것들이 패션 대기업에서 공유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독점 금지 규제 당국이 패션 합병에 대해 언급하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태피스트리와 카프리에 개입하기로 한 위원회의 결정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기업의 합병과 잠재적인 반경쟁 행위에 대해 더 큰 조사를 받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federal] “주최측”이라고 Lada가 말했습니다.
FTC의 소송은 바이든 행정부가 대규모 합병을 단속하려는 최근 노력이다. 지난 3월, 연방 규제 당국은 슈퍼마켓 거대 기업인 크로거(Kroger)와 앨버슨(Albertsons)의 합병을 막기 위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 조합은 규제 당국이 경쟁을 없애고 저렴한 식료품에 대한 소비자의 접근을 위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올해 초 연방 판사는 JetBlue Airways와 Spirit Airlines의 38억 달러 합병을 저지했습니다. FTC는 또한 비디오 게임 회사인 Activision Blizzard를 인수하기 위한 Microsoft의 약 690억 달러 입찰을 추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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