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 인기 있는 트래커 회사인 Tile은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받을뻔했다 추적 서비스도 제공하는 Life360이라는 다른 회사에서 제공합니다. 지금 보고 표시 그녀는 Life360이 3,300만 사용자의 위치 데이터를 “실제로 구매하고 싶은 사람에게”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Life360은 위치 기록, 즐겨찾는 경로, 개인 알림, SOS 메시지 등과 같은 기능을 갖춘 가족 추적 플랫폼입니다. ~에 따르면 태그 출처, 플랫폼 뒤에 있는 회사는 앱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수집하고 사용자로부터 제3자에게 판매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는 사용자의 위치 데이터 판매만으로 2020년에 1,600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한 Life360 직원은 회사가 현재 Tile을 인수하기 때문에 문제가 되는 “업계 최대 데이터 소스 중 하나”라고 회사를 설명했습니다.
마케팅 회사 Cuebiq의 전 직원은 보고서에 Life360에서 판매한 위치 데이터가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는 데 광범위하게 사용된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회사 직원들도 이 이야기를 확인했다. 보고서는 “이러한 파트너의 고객을 기반으로 Life360 데이터를 활용하는 회사가 더 많아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Life360의 설립자이자 CEO인 Chris Hals는 데이터가 회사에서 사용자에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우리 비즈니스 모델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Hulls는 또한 회사가 이 데이터로 사용자를 식별하지 못하도록 하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Tile 인수와 관련하여 Hulls는 Life360이 Tile 장치의 데이터를 판매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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