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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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린트 이스트우드의 ‘배심원 2호’가 워너 브라더스에 묻힌 이유는 무엇일까?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배심원 2호’가 워너 브라더스에 묻힌 이유는 무엇일까?

로스앤젤레스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영화제인 AFI는 일요일 저녁 할리우드의 역사적인 TCL 차이니즈 극장에서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배심원 #2″의 세계 초연으로 제38회 행사를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이스트우드가 감독한 영화의 영화제 세계 초연을 기념하기 위해 스타 니콜라스 홀트, 토니 콜레트, 조이 도이치가 레드 카펫을 걸을 예정입니다. 이 법정 드라마는 이 감독의 40번째 감독 작품이다. 그의 나이가 94세라는 점을 감안하면 그의 마지막 작품이 될 가능성이 크다.

4일 후 워너 브라더스. ‘2번 배심원’은 다소 덜 뛰어난 대우를 받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이 기능을 출시 중입니다. 영화 배급에 정통한 두 소식통에 따르면 이 영화는 50개 미만의 극장에서만 제한적으로 개봉되었으며, 현재로서는 다음 주에 더 많은 지역으로 확장할 계획이 없습니다.

개봉일까지 아직 일주일 남았기 때문에 정확한 장소 집계가 아직 마무리 중이지만, ‘배심원 No. 2’는 현재 뉴욕시 4개 장소, 로스앤젤레스 지역 5개 지역, 시카고 1개 지역의 상영 시간을 나열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25개 도시 전체에 걸쳐 이 영화는 25개 미만의 장소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합니다. 캐나다 최고의 전시 체인인 Cineplex는 토론토의 단 1개 극장과 전국 160개 극장에서 영화를 개봉합니다. 많은 독립 영화가 몇 개의 극장을 넘어 확장되지는 않지만 워너 브라더스와 같은 주요 할리우드 스튜디오에서 개봉하는 경우는 흔하지 않습니다. 현재 상태로는 ‘배심원 #2’는 ‘아노라’, ‘아노라’, ‘배심원 #2’와 같은 다른 시상식 시즌 개봉작보다 훨씬 적은 수의 극장에서 상영될 예정입니다. 저예산으로 제작되었지만 결국 수천 개의 스크린에 상영된 “The Brutalist”.

스튜디오 대변인은 “‘배심원 #2’는 워너 브라더스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미국, 영국,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독일에서 개봉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영화는 이번 주말 AFI 영화제에서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소식통은 말한다 다양한 그 워너 브라더스. 영화의 흥행 수익을 과소보고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는 전례가 없지는 않지만 전통적인 할리우드 스튜디오에서는 이례적인 관행입니다. 올해 초 디즈니는 데이지 리들리(Daisy Ridley)의 전기 스포츠 드라마 ‘젊은 여자와 바다(Young Woman and the Sea)’를 공개되지 않은 극장에서 상영했고 수익 개봉에 반대하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2주 후 영화는 Disney+에서 데뷔했습니다. 그 결정은 원래 독점 온라인 스트리밍 개봉으로 의뢰되었지만 높은 테스트를 거쳐 극장 개봉으로 전환된 영화의 절반 정도 개봉이라는 것을 알아차린 소수의 사람들에게는 이상해 보였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개봉이 “젊은 여자와 바다”가 아카데미의 오스카상 후보 후보 자격을 충족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제안했지만, 이 영화가 진지한 수상 경쟁자에게 요구되는 홍보 추진을 받지 못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우연인 것 같습니다.

비슷하게, “Juror #2″는 Puck이 처음 보고하고 소스에서 확인한 대로 원래 스트리밍 릴리스로 의도되었습니다. 스튜디오는 3천만 달러 규모의 예산으로 제작된 영화를 개봉한 후 극장 개봉으로 전환했습니다. 다음주 한정판이 시상식 예선의 역할을 할 예정이지만, 소식통은 말한다 다양한 이 영화는 워너 브라더스 내부적으로는 오스카상 주요 선수로 간주되지 않았습니다. 특히 ‘심사위원 #2’는 소속사 명단에 나오지 않았다. FYC 2024 웹페이지. 2015년 “아메리칸 스나이퍼”가 오스카상 후보로 6개 부문 후보에 오른 이후 이스트우드가 수상 경력을 입증하지 못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전혀 예상치 못한 일이 아닙니다. 2017년 “설리”의 음향 편집과 2017년 지원 부문인 Kathy Bates만이 후보에 올랐습니다. 2020년의 배우 “리처드 주얼”.

그러나 ‘배심원 2번’의 무성 상영은 여전히 ​​상업적인 매력을 지닌 영화제작자에게 이상한 접근 방식으로 남아 있다. ‘아메리칸 스나이퍼’는 2014년 국내 개봉작 중 최고 수익을 올렸습니다. 이스트우드의 두 편의 영화 ‘설리’와 ‘더 뮬’은 북미에서 1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심하게 흔들리는 현대 연극계에서 스튜디오에서는 성인을 왜곡하는 원작 드라마를 5년 전보다 더 위험한 연극 전망으로 보고 있다.

이스트우드가 50년 넘게 협업해 온 스튜디오 워너 브라더스는 2021년 그의 신작 ‘크라이 마초’ 개봉 이후 감독과의 관계를 재평가하는 것으로 보인다. 조숙한 이스트우드가 자신을 감독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전직 로데오 스타가 국경 남쪽에서 구원을 찾았지만, 3,300만 달러의 제작 예산에 비해 전 세계적으로 1,65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는 흥행에 실패했습니다. 이 영화는 대유행 봉쇄에서 회복된 초기 몇 달 동안 극장에서 개봉하면서 어려운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또한 나머지 Warner Bros. 프랜차이즈와 마찬가지로 Max(당시 HBO Max라는 제목)에서 날짜 및 날짜 출시와 동시에 데뷔했습니다. 그해 연극 목록.

워너미디어(WarnerMedia)와 디스커버리(Discovery, Inc.)의 합병으로 인한 전략 변화 속에서 미지근한 평가를 받은 ‘크라이 마초(Cry Macho)’의 부진한 성과가 스튜디오 내 논쟁거리로 떠오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22년 5월, 월스트리트저널이 보도했다. 새로운 CEO David Zaslav는 영화 경영진이 영화가 수익을 낼 수 있을지 의심스럽다고 인정한 후 “Cry Macho”가 제작되는 이유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이것은 친구를 위한 쇼가 아니라 비즈니스 쇼입니다”라고 임원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스트우드는 워너 브라더스로 돌아왔다. 2023년 4월, 스튜디오가 지난 여름 WB의 영화 부문을 이끌도록 고용된 Michael De Luca와 Pamela Abdi의 지휘 하에 ‘Juror No. 2’를 승인하는 2023년 4월에 행운이 찾아옵니다. 그러나 이제 스튜디오는 영화의 상업적 전망에 대해 그다지 확신을 갖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Warner Bros.와 가까운 소식통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배심원 #2’를 극장에서 개봉하기로 결정한 것은 ‘용서받지 못한 자’, ‘밀리언 달러 베이비’ 등의 영화로 수십억 달러의 흥행 수익은 물론 수많은 상을 받은 이스트우드에 대한 감사의 표시입니다. 하지만 수십 년 동안 스튜디오에 충실한 업계 아이콘에 대한 적절한 배포 계획이 몇 군데에서 한정적으로 출시되는 것일까요?

현재 상황에서는 이것이 얻을 수 있는 최선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