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과학자들을 놀라게 한 것은 NASA가 목요일에 기자 회견을 열어 두 부분으로 자세히 설명된 발견을 강조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나뭇잎 출판 과학에서는 분화구 생성 효과가 두 대의 NASA 우주선, 즉 궤도선과 착륙선에 의해 문서화되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는 충격 사건을 살펴보고 다른 하나는 귀를 기울이는 등 과학적 자원을 하나로 모으는 훌륭한 쇼였습니다.
그 결과 화성 내부에 대한 특별한 데이터 세트가 생성되었으며, 이는 40억 년 전에 더 따뜻하고 습했을 수 있는 이 암석 세계가 눈에 보이지 않는 얼어붙은 사막으로 변한 이유를 이해하고자 하는 행성 과학자들에게 큰 관심 주제입니다. 삶의 징조.
이것은 또한 기록 책에 대한 이벤트였습니다. 새로 출판된 연구 논문 중 하나의 주 저자인 Philippe Legnonne에 따르면 태양계의 암석 내부 행성 중 하나에 대한 분화구 형성의 가장 큰 영향이 실시간으로 문서화되었습니다.
Malin Space Science Systems의 선임 과학자인 Lilia Pociolova에 따르면 새로운 분화구는 직경 약 150m, 깊이 약 21m이며 매우 격렬하게 형성되어 충돌 지점에서 40km(약 25마일) 떨어진 곳에서 바위를 던졌다고 합니다. 두 대의 카메라 NASA 화성 정찰 차량.
프로브는 종종 작은 충돌의 결과를 확인하여 최대 직경에서 몇 야드의 이점을 남깁니다. 그러나 Busiulova 팀의 과학자들이 2월에 본 것은 지금까지 탐사선이 발견한 가장 큰 분화구였습니다. 실제로는 너무 커서 거의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Busiulova가 말했습니다.
분화구는 2월 11일에 발견되었지만 과학자들은 매일 화성 표면의 다른 이미지를 얻었다는 것을 알고 분화구가 처음 나타났을 때 분화구를 찾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갔습니다.
Busiulova는 NASA, 화성의 또 다른 우주선을 기억했습니다. InSight 착륙 차량지진 활동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4년 동안 지표에 주차된 크리스마스 이브에 큰 진동이 감지되었습니다. 갑자기 모든 것이 정렬되었습니다. 궤도선의 이미지에서 분화구의 첫 번째 모습은 지상 기기에 의해 기록된 지진 신호와 일치했습니다.
그런 다음 지진 데이터는 충돌까지의 거리와 관련하여 분석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화성 내부의 기존 모델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Lugnona는 말했습니다.
Busiulova는 두 개의 크레이터 중 더 큰 것은 직경이 5~12야드 사이의 물체에서 비롯된 것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러한 물체가 우리 행성과 충돌하면 지구의 대기에서 타버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운석의 기원은 알 수 없지만 화성과 목성 사이의 소행성대에서 왔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효과는 매우 중요하지만 바닥에서 계속 잘 수 있습니다.”라고 Lugnona는 말했습니다. 우리의 대기는 우리를 보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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