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7,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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켈로그 CEO, 저녁 시리얼 캠페인으로 비난 받아

식품 비용 상승에 분노한 사람들은 계속되는 인플레이션 사태에서 또 다른 악당을 발견했습니다. CEO W. K. Kellogg는 최근 텔레비전 인터뷰에서 현금이 부족한 소비자들이 돈을 절약하려면 저녁으로 시리얼을 먹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지난 주 CNBC에 출연한 CEO 게리 벨닉(Gary Belnick)의 발언은 소셜 미디어에 빠르게 퍼지기 시작했고, 그곳에서 사람들의 심금을 울렸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를 악명 높은 마리 앙투아네트의 잔인함에 비유했습니다. 잘못 인용됨. 틀렸음 – “먹게 놔두세요.” 케이크라인.

Belnick은 회사에서 시작한 마케팅 캠페인을 홍보하여 ​​사람들에게 “밤새 닭을 쉬게”하고 대신 냉동 칩과 냉동 미니 밀 한 그릇을 먹도록 촉구했습니다. 이러한 광고는 비용 절감을 위해 시리얼을 명시적으로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가족의 저녁 식사 루틴을 바꾸는 재미있는 방법으로 보여줍니다. 그러나 Belnick은 CNBC 진행자 Carl Quintanilla가 식료품점의 가격 상승에 대해 질문했을 때 이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시리얼 카테고리는 항상 저렴했으며 소비자가 압박을 받을 때 훌륭한 목적지가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라고 Belnick은 말했습니다. “한 가족이 곡물을 구입하는 데 드는 비용과 가족이 할 수 있는 일을 생각하면 그 비용은 적당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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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유형의 던지기가 “잘못된 방향으로 떨어질 수 있는지” 묻는 Quintanilla의 압박을 받았을 때 Belnick은 이를 확인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사실 지금은 꽤 잘 착륙하고 있어요, 칼.”

인터뷰 클립은 /라는 하위 레딧을 포함하여 소셜 미디어에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NotTheOnion 풍자 웹사이트 The Onion에서 나온 것처럼 보이는 실제 뉴스를 사람들이 공유하는 곳입니다. Reddit에서 일부 사람들은 시리얼 비용, 기업 이익 및 패키지에 들어 있는 음식의 양은 줄었지만 가격은 동일하게 유지되는 “디플레이션”에 대해 불평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달콤한 아침 식사가 실제로 그렇지 않다고 지적했습니다. 건강한 음식. 영양가 있는 식사에 대한 좋은 대안입니다.

한 사용자는 “부유하게 먹어라”라는 오래된 구호로 분위기를 요약했습니다.

“야, 이게 자본주의의 어느 단계야?” TikToker Julie(@hoolie_r)에게 물었습니다. 영상 속 조회수는 240만 회 이상입니다.

일부 비평가들은 지난해 총 보수가 490만 달러(최고 직위로 승진하기 전)였던 CEO가 회사의 제안을 따르고 있는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와 그의 가족이 저녁으로 어떤 시리얼을 먹는지 궁금합니다.” 사용자 1명 X에 게시되었습니다.

이러한 분노는 콤보 메뉴 가격이 18달러인 빅맥의 놀라운 가격에 대한 광범위한 보도에 따른 분노와 비슷했습니다. 사람들은 또한 가격 상승을 보여주기 위해 식료품 구매 사진을 게시하고 있으며 한 TikToker는 인플레이션 추세를 게시하여 설명했습니다. 동영상 이는 1990년 영화 “나홀로 집에”에 묘사된 20달러짜리 식료품 여행 비용이 현재 거의 3배나 비싸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래퍼 카디비(Cardi B)도 불만사항이 접수되었습니다. 요즘 상추값 얼마정도 하시나요?

사람들이 느끼는 슈퍼마켓 스티커 충격은 현실이다. 이 카테고리의 가격은 인플레이션율을 능가하여 지난 4년 동안 26% 상승했습니다. 식품 가격은 한 번 오르면 하락하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높은 수준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이 시작된 이후 시리얼과 베이커리 제품 가격이 27% 이상 급등했습니다. 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일부 인상은 재료 비용과 관련이 있지만 업계 전문가들은 연료, 인건비, 포장이 스낵과 시리얼 가격 인상의 가장 큰 원인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미국인들은 여전히 ​​구매를 하고 있어 스낵 회사들이 가격을 낮출 유인이 거의 남아 있지 않습니다.

작년에 모회사를 분사해 지금은 Kellanova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는 Kellogg와 같은 회사는 소비자가 “해당 카테고리에 대한 충성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이 문제를 쉽게 피할 수 있다고 분석 회사 GlobalData의 전무 이사인 Neil Saunders가 말했습니다. 그는 “재미있고 관대하다”고 덧붙였다. “가격이 조금 올라가도 소비자는 습관을 바꾸지 않습니다. 따라서 제조업체가 그 증가분 중 일부를 조금 더 전가하는 것은 일종의 허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