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카렌 배스(Karen Bass)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자동차 없는’ 올림픽을 홍보하고 있지만 문제가 있습니다.

카렌 배스(Karen Bass)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자동차 없는’ 올림픽을 홍보하고 있지만 문제가 있습니다.

출퇴근 시간은 거의 사라졌고 고속도로의 교통량이 줄어들었으며 지상 도로에는 더 이상 정차 및 교통량이 많지 않습니다.

오랫동안 남부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1984년 하계 올림픽을 천국을 운전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회사들은 시차적 일정으로 전환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몇 주 동안 도시를 떠났습니다.

이제 4년 만에 다시 열리는 세계 최대 스포츠 대회를 맞아 Karen Bass 시장은 한 단계 더 나아가고 싶어합니다.

“자동차 없는 게임”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Bass는 지난 4월 The Times와 논의한 내용을 중심으로 2024년 파리 올림픽 기자들에게 팬들이 기차와 버스를 타고 크립토닷컴 아레나 시내에서 SoFi까지 수십 개의 스포츠 경기장까지 갈 수 있도록 대중교통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잉글우드 스타디움부터 산타모니카 해변까지.

2024년 파리 하계 올림픽

그녀는 토요일 기자회견에서 “로스앤젤레스에서의 성과입니다. 우리는 항상 자동차를 사랑해왔습니다.”라고 그녀는 토요일 기자회견에서 말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모든 장소에 가려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2028년 하계 올림픽 조직위원회(올림픽 조직을 담당하는 민간 단체)는 “대중교통 우선” 대회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어떤 장소에는 주차 공간이 충분하지만 다른 장소에는 주차 공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주최측은 누구도 대회에 운전해서 갈 수 없다는 말을 듣지 않을 것이지만 대중교통이 더 쉬운 선택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2028년에는 올림픽이 개최되어 이 지역에 많은 방문객이 찾아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Bass, 시 직원 및 LA28 임원들은 이곳의 공무원들이 어떤 일을 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프랑스를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아니면 그들이 잘하지 못하는 것.

파리는 9월 초에 끝나는 올림픽과 패럴림픽 기간 동안 수천 명의 운동선수, 수만 명의 코치 및 관계자, 약 1,500만 명의 사람들이 이곳을 통과할 것으로 예상되는 유입을 다루고 있습니다.

프랑스 수도는 잘 확립되고 효율적인 지하철 시스템에 크게 의존했습니다. 지하철 차량은 승객들에게 다양한 경기장과 경기장으로 짧은 이동을 위해 어디서 내려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밝은 분홍색 표지판과 함께 몇 분 간격으로 지나갑니다.

한 여성이 파리의 거리에서 자전거를 타고 있다.

파리 올림픽 개막을 며칠 앞두고 한 여성이 샹젤리제 거리를 따라 차를 운전하고 있습니다.

(월리 스칼리그/로스앤젤레스 타임즈)

그러나 파리 시민들은 20분 정도 걸릴 예정이던 거리가 1시간 이상으로 늘어나 교통 혼잡을 호소했다. 보안 조치로 인해 많은 도로가 폐쇄되었습니다.

2028년에 Bass는 남부 캘리포니아 전역의 주요 고용주와 만나 근무 시간을 다시 조정할 가능성에 대해 논의할 계획입니다. 이는 Tom Bradley 시장이 거의 40년 동안 매우 효과적으로 사용해 온 전략입니다.

지금은 휴대전화, 노트북, Wi-Fi가 넘쳐나는 시대입니다. 따라서 Bass는 또한 전염병 봉쇄 기간 동안 그랬던 것처럼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일하기를 원합니다.

그녀는 기업들이 “Covid를 통해 우리에게 필수 근로자, 일하러 와야 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을 배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가 ’17일 동안 원격으로 일할 수 있나요?’라고 말하는 고용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남부 캘리포니아는 대중교통 측면에서 파리와 경쟁할 수 없습니다. 현재의 버스 및 철도 시스템 상태와는 다릅니다. 롱비치, 카슨, 산페르난도밸리, 테메큘라에서 올림픽 행사를 개최할 수 있을 만큼 지리적으로 넓지 않기 때문입니다.

LA28은 교통체증과 여행객의 오랜 기다림을 피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개막식과 수영을 주최하는 소파이 리조트는 팬들이 넓은 부지에 주차할 수 있도록 허용할 수도 있다. 아직 대회 개최 장소로 정해지지 않았지만 곧 추가될 예정인 다저스타디움과 로즈볼 스타디움도 마찬가지다.

Riviera Golf and Country Club, Coliseum Athletics Stadium 등 기타 장소에는 구내 주차장이 없습니다.

Bass는 팬 수송을 돕기 위해 전국에서 3,000대 이상의 버스를 로스앤젤레스로 가져와 경기장과 임시 주차장을 연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획자들은 이 프로젝트의 총 비용을 10억 달러 이상으로 추산했습니다. 알렉스 바디아(D-Calif.) 상원의원은 지난 달 버스 전세 프로그램을 위해 2억 달러의 초기 연방 자금을 확보했다고 발표했으며 더 많은 지원이 예상됩니다.

전체적으로 LA28 위원회는 올림픽 비용이 약 7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산했는데, 이 수치는 향후 4년 동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최측은 IOC 기부, 기업 후원, 티켓 판매 및 기타 수입원을 통해 예산 균형을 맞추겠다고 약속했습니다.

Bass는 2028년 여름의 교통 문제를 처리하려면 도시와 모든 수준의 정부 간의 협력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리 올림픽 폐막식 전날, 그녀는 1984년을 언급하여 앞으로 다가올 상황을 처리할 수 있는 로스앤젤레스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습니다.

Bass는 “로스앤젤레스 사람들은 우리가 정말 끔찍한 교통 상황을 겪게 될 것을 두려워했지만 우리는 그렇지 않았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