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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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를 활용하기 위한 갑작스러운 서두름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를 활용하기 위한 갑작스러운 서두름

투자, 정책 변화 및 기술 혁신의 물결은 원유로 만든 전통적인 제트 연료에 대한 저탄소 대안인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에 대한 신흥 시장에 에너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나이티드 항공(United Airlines)과 다른 회사들은 화요일에 이 기술에 투자하기 위해 1억 달러 규모의 벤처 캐피털 펀드를 출범했습니다.

보잉은 지난 주 더블 사용 올해 지속 가능한 연료의 유럽과 미국의 새로운 법률은 시장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그리고 수년간의 잘못된 시작 끝에 소수의 신생 기업이 자금 유입을 받고 운영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제트 연료는 사용된 식용유와 농업 폐기물로 만들어집니다. 일부 추산에 따르면 기존 제트 연료보다 지구 온난화 배출량이 최대 80% 적습니다. 현재 화석 제트 연료와 혼합되어 있지만 항공기가 궁극적으로 대체 연료로만 작동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전기 항공기에서 진전이 있었지만 배터리 무게는 여전히 대형 항공기의 문제입니다. 지속 가능한 제트 연료는 매년 전 세계 배출량의 2% 이상을 차지하는 항공 부문에서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는 가장 유망한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에 따라 국제에너지기구.

그러나 오늘날 공급과 비용으로 인해 지속 가능한 연료로 구동되는 항공편은 거의 없습니다. 지속 가능한 연료는 기존 연료보다 최대 3배 더 비쌉니다. 미국에서 지속 가능한 연료의 최대 소비국인 미국에서도 지난해 전체 연료 소비량의 1% 미만을 차지했습니다.

United CEO Scott Kirby는 인터뷰에서 자신의 항공사가 지속 가능한 연료 분야의 리더가 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이유가 두 가지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산업이 향하는 곳이라고 믿고 있으며 지구가 빠르게 따뜻해짐에 따라 전 세계 배출량을 줄이는 역할을 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저는 기후 변화에 정말 집착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 영향은 매우 비극적이며 일단 타격을 가하면 사실상 돌이킬 수 없는 티핑 포인트가 모두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를 주류로 만드는 것은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는 “현재 다양한 기술 준비 단계에 있으며 생산 및 배치 확대는 상당한 기술 및 경제적 장애물에 직면해 있습니다.” 현대 보고서 에너지 분야의 컨설팅 그룹인 Rhodium Group이 제공합니다.

두 회사만이 주요 항공사에서 널리 사용되는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를 만듭니다. 미국 기업인 World Energy는 로스앤젤레스에 United 및 기타 항공사에 제품을 공급하는 공장을 두고 있습니다. 새로운 공장 건설 휴스턴에서. 핀란드 석유 회사인 Neste는 유럽에서 지속 가능한 제트 연료를 생산합니다.

다른 회사들은 따라잡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시카고에 본사를 둔 LanzaTech는 이번 달 나스닥 증권 거래소에 상장했으며 기업 가치는 거의 10억 달러에 달합니다. 이 회사는 조지아에 에탄올을 사용하여 지속 가능한 연료를 생산할 계획인 공장을 짓고 있습니다.

에탄올로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를 만드는 덴버 기반 스타트업인 Gevo는 작년 사우스다코타 공장에서 시작했습니다.

Gifu의 CEO인 Patrick Gruber는 “저는 25년 동안 재생 에너지를 사용해 왔으며 이 분야에서 가장 비관적인 사람 중 한 명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몇 년 동안 변화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항공사는 책임을 져야 한다고 생각하고 고객은 변화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새로운 법률과 정책 노력도 업계에 자극을 주고 있습니다.

유럽 ​​위원회는 2025년까지 사용되는 제트 연료의 최소 2%가 지속 가능한 자원에서 만들어질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2050년까지 그 수치는 60% 이상으로 증가할 것입니다.

작년에 의회가 통과한 바이든 대통령의 대표적인 기후 법안인 인플레이션 감소법(Reducing Inflation Act)에는 더 깨끗한 제트 연료에 대한 세금 감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JP모건체이스, 하니웰, 에어캐나다, 보잉의 초기 투자로 결합된 펀드가 화요일 발표됐다. United는 이 펀드가 최대 5억 달러까지 성장하고 공급을 빠르게 확장하고 비용을 낮추는 것을 목표로 향후 3년 동안 약 24개의 투자를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United의 최고 지속 가능성 책임자인 Lauren Riley는 “현재 항공 분야에서 우리가 직면한 문제는 솔루션이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라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시장이 없습니다.”

많은 주요 회사와 마찬가지로 United Airlines는 2050년까지 환경에 더 많은 탄소 배출량을 추가하는 것을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United는 탄소 상쇄를 사용하지 않고 이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약속함으로써 차별화되었습니다. 공정을 실제로 청소하지 않고 탄소 배출량을 줄입니다.

“탄소 상쇄는 거의 모든 것이 사기이기 때문에 저에게 논쟁거리였습니다.”라고 Kirby 씨는 말했습니다.

유나이티드는 이미 내부 벤처 캐피탈 펀드인 United Airlines Ventures를 통해 에탄올로 지속 가능한 연료를 만드는 Blue Blade Energy를 비롯한 여러 지속 가능한 연료 회사에 투자했습니다. 이산화탄소와 물로부터 연료를 생산하는 방법에 작용하는 차원 에너지; Fulcrum Bioenergy는 매립 폐기물에서 연료를 생산하는 공정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투자는 지속 가능한 항공 기금이라는 새로운 기금으로 이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