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전기 자동차 판매는 성수기인 11월에 회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니오)은 공급 역풍이 줄어들고 신모델이 증가함에 따라 급격한 반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XPeng (XPEV예상보다 나은 4분기 납품에 대한 예측 이후 수요일에 주가가 상승하여 중국 전기 자동차 주식에 광범위한 랠리를 보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중국의 초강력 코로나19 정책 변화에 대한 더 많은 징후가 수요일에 나타났습니다.
엑스
12월 1일, Nio, XPeng 및 그들의 중국 EV 제품이 데뷔했습니다. 리 오토 (L.I) 11월 매출을 보고합니다. 중국 자동차 대기업 비야디 (BYDDF) 2일 이내에 따라야 합니다.
모든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는 점점 더 경쟁하고 있습니다. 테슬라 (TSLA) 세계 최대 전기차 시장에서
중국 승용차 협회(China Passenger Vehicle Association)의 추산에 따르면 NEV 소매 판매는 11월에 600,000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작년보다 58.5%, 10월보다 약 8% 증가할 수 있습니다. BYD와 달리 스타트업 모두 셧다운으로 9월 대비 10월 매출이 감소했다.
신에너지 자동차(NEV)에는 순수 전기 자동차,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연료 전지 자동차가 포함됩니다.
Deutsche Bank 애널리스트 Edison Yu는 11월 25일 메모에서 “역사적으로 중국의 자동차 판매는 연말에 크게 증가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그는 Nio ET5, Li L8 및 L9를 포함한 새로운 모델이 11월 판매를 촉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나라의 전기 자동차에 대한 보조금은 연말에 만료될 예정이며, 이는 일부 수요를 앞당길 수 있습니다.
중국 전기 자동차의 주가는 화요일에 상승했고 수요일에 다시 상승했습니다. 지방 당국은 계속 일부 ‘제로 코비드’ 규칙 완화 주말 동안 여러 도시에서 정책에 반대하는 시위가 발생한 후 수요일. 중국 최고 지도부는 또한 코로나바이러스 퇴치를 위해 보다 “타겟팅되고 정확한” 접근 방식을 추진하고 있다고 현지 언론이 전했습니다.
신규 판매
11월 결과는 목요일에 다시 확인하십시오. 10월에 Nio는 10,059대의 전기 자동차를 인도했는데, 이는 9월에 비해 7.5% 감소했지만 전년 대비 174% 증가한 것입니다.
투자자들은 특히 11월 ET5 수치를 살펴볼 것입니다. 폐쇄 및 공급 문제로 인해 Tesla Model 3 경쟁업체인 새로운 세단의 10월 판매량이 지연되었습니다.
Deutsche Bank의 Yu는 Nio가 11월에 10월보다 34% 증가한 13,500대의 전기 자동차를, 12월에는 19,500대의 전기 자동차를 인도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Nio 자체가 기록적인 4분기 결과물을 감독했습니다. 11월 10일, 3분기에 예상보다 나쁜 손실을 기록하면서.
4분기에는 전년 대비 72%-92% 증가한 43,000-48,000대의 EV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3분기 전기 자동차 인도량 31,607대보다 36%-52% 증가할 것입니다.
이러한 배송에는 작지만 점점 더 많은 유럽 판매가 포함될 것입니다. Nio는 노르웨이에서 여러 유럽 국가로 배송을 확대했습니다.
Nio 주가는 17.3% 상승한 12.31%를 기록했습니다. 오늘 주식 시장, 낮에는 50일선 위로 점프. Nio 주식과 중국 주식은 작년 폭락 이후 200일 선 아래에 머물고 있습니다.
XPeng 판매
11월 결과는 나중에 다시 확인하십시오. XPeng은 10월에 5,101대의 전기 자동차를 판매했는데, 이는 9월에 비해 거의 40% 감소한 수치입니다.
수요일 초, XPeng은 ADR 주당 39센트의 예상보다 큰 3분기 손실을 보고했습니다. 수익은 19.3% 증가한 68억 2천만 위안(9억 5,920만 달러)을 기록했습니다.
4분기 전기 자동차 인도량은 20~21,000대로 전년 동기 대비 약 50~52% 감소했으며 3분기 29,570대보다 훨씬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10월 배송과 11월 판매가 유사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XPeng 배송은 12월에 약 10,000개로 반등할 것입니다.
Deutsche Bank의 Yu는 XPeng이 4분기에 19,500대의 전기 자동차를 인도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는 G9 SUV와 같은 새로운 모델이 서서히 증가하고 있으며 일부 구형 모델은 단계적으로 단종되고 있다고 말했다.
XPeng 주식은 수요일에 36% 이상 상승한 10.01로 50일 선을 넘어섰습니다. 화요일 주가는 6.5% 상승한 7.34를 기록했습니다.
수요일, XPeng의 본사가 있는 중국 남부 도시 광저우는 여러 지역에서 Covid-19 제한을 완화했습니다. 세계 최대 아이폰 공장이 있는 상하이와 정저우 등 중국의 다른 주요 도시들도 수요일 코로나 봉쇄를 해제했다고 밝혔다.
내 차 판매
11월 결과는 나중에 다시 확인하십시오. Li Auto는 10월에 10,052대의 차량을 판매하여 9월에 비해 13% 감소하고 전년 대비 31% 증가했습니다.
Li Auto는 11월 부품 부족으로 인해 일부 새로운 L8 및 L9 모델의 배송이 약간 지연되었습니다. 현지 언론 보도. 그러나 주간 등록 데이터에 따르면 Li Auto는 쉽게 10,000건의 배송을 돌파할 것입니다.
Li는 8월 30일에 L9 SUV의 인도를 시작했고 L8은 11월 10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원래 Model One을 단계적으로 중단했습니다.
12월 9일, Li Auto는 개장 전에 3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4분기 배송 견적도 이때 제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Li Auto는 수요일에 16% 상승한 21.53을 기록하며 50일 롱 슬라이딩 라인 위로 다시 이동했습니다. 화요일 주가는 8.7% 상승한 18.53을 기록했습니다.
비야디 판매
11월 결과는 나중에 다시 확인하십시오. 10 월, BYD는 103,157대의 전기 자동차를 판매했습니다., 작년보다 150% 증가했습니다. 10월에는 총 217,816대의 전기 및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를 판매했습니다.
BYD는 2022년에 거의 100만 대의 전기 자동차를 판매할 예정입니다.
수출은 여전히 전체 매출의 작은 부분을 차지하지만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Warren Buffett이 지원하는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는 대규모 국제 확장을 진행 중입니다. 화요일 BYD는 내년 멕시코에서 개인용 전기 자동차 시장에 진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YD는 오는 12월 9일 하이브리드 SUV인 프리깃(Frigate)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그것은 수많은 새로운 EV 출시에 추가될 것입니다. Tesla Model 3의 경쟁자인 BYD Seal은 8월 말에 출시되었습니다.
BYDDF 주가는 7.7% 상승한 50.21로 8월 초 이후 처음으로 50일선을 넘어섰다. 화요일 주가는 5.2% 상승했다. BYD는 미국에서 카운터를 통해 판매됩니다.
테슬라 주식
Tesla는 중국 판매를 발표할 뿐만 아니라 주간 등록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내수 판매가 강세를 보였습니다. 10월 말 가격 인하 등 다양한 인센티브와 테슬라의 대규모 생산 확대, 곧 만료될 중국의 전기차 보조금 등이 기여 요인으로 보인다.
이날 테슬라 주가는 1.1% 올랐다. 화요일 주가는 1.1% 하락하여 주요 평균보다 낮게 거래되었습니다.
중국 전기차 판매
중국의 전기 자동차 시장은 역풍에도 불구하고 2022년 첫 10개월 동안 매우 뜨거운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중국 자동차 제조 협회(China Association of Automobile Manufacturers)의 데이터에 따르면 이 기간 동안 NEV 판매는 110% 증가한 반면 승용차 시장은 14% 성장에 그쳤습니다. 10월에만 중국의 전체 전기 판매가 70% 증가한 508,000대를 기록했습니다.
Deutsche Bank 분석가들은 11월에 “지난 10개월 동안 (NEV) 부문은 강력한 수요와 정부가 제공한 기본 세금 부양책에 힘입어 전년 대비 세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5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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