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ely의 상용차 부문 Farizon Auto는 11월 8일 상하이에서 새로운 에너지 세미 트럭을 출시했습니다. 회사는 2024년에 자동차를 생산하고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젤리
상하이 – 중국 젤리 월요일에 자동차 제조업체가 상용차 시장에 신기술을 도입하려고 함에 따라 새로운 전기 세미 트럭을 출시했습니다.
사업부 CEO Mike Van은 월요일 인터뷰에서 지리의 상용차 그룹인 Farizon Auto가 2024년에 새로운 Homtruck을 출시할 계획이며 국제 시장도 목표로 하고 있다고 CNBC에 말했습니다.
CNBC의 번역에 따르면 Fan은 “이 제품은 글로벌 시장에 직면하여 설계 및 개발된 것”이라며 “회사는 새로운 차량으로 유럽, 한국, 일본, 북미를 공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Geely의 Homtruck 출시는 Mercedes 소유자의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를 가져옵니다. 다임러 워렌 버핏이 후원하는 BYD가 자체 전기 트럭을 발표했습니다. 자체 트럭의 이름을 발표한 Tesla 2017년의 절반한동안 그 차의 생산이 지연되었을 수 있습니다.
Homtruck은 하이브리드 메탄올과 순수 전기를 포함한 다양한 전력 옵션을 갖게 됩니다. 메탄올 구동 배터리는 Geely가 몇 년 동안 투자해 온 기술이며 현재 일부 모델에는 이 전원 옵션이 있습니다. Farizon은 Homtruck의 배터리도 교체할 수 있어 충전의 필요성을 줄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내부에는 샤워실, 화장실, 싱글침대, 냉장고, 주방, 미니 세탁기가 갖춰져 있다.
2030년까지 완전 무인운전?
Homtruck은 자율주행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습니다.
Geely는 자동차가 부분적으로 자율 주행하는 기능 중 일부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장거리 여행의 경우 트럭은 속도와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서로 통신할 수 있습니다.
Fan은 Geely가 3단계로 자율주행을 도입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2023년까지 회사는 2026년에 더 고급 시스템으로 부분적인 무인 기능을 갖기를 희망합니다. Geely는 2030년에 완전한 자율성을 달성할 계획입니다.
판은 “자율주행에 대한 규정과 기준이 만들어지고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우리 회사의 시장 수요와 개발 수요를 바탕으로 [Geely] 기업으로서 특정 기술은 초기에 개발 및 개선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규정과 조건이 준비되면 적시에 시장에 우리 기술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원자재 가격 상승 및 칩 부족
자동차 제조사들도 원자재 가격 상승과 글로벌 반도체 부족.
자동차 제조사들은 올해 최고치를 경신한 리튬 가격을 주시하고 있다.
Benchmark Mineral Intelligence의 10월 29일 보고서에 따르면 배터리 제조업체는 이러한 가격 인상을 자동차 회사에 전가하기 시작했으며 “2022년에서 2024년 사이에 출시되는 전기 자동차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Van Geely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가격 압력 증가”에 직면함에 따라 더 높은 원자재 가격이 회사의 생산량과 마진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원자재 가격 상승을 점차 해소될 ‘기간 문제’라고 설명했다.
Fan은 또한 글로벌 칩 부족이 회사의 생산 규모를 제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공급 문제가 “점차적으로 해결되고 있으며” 회사들이 칩에 대한 “대체 솔루션”을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이 두 부분은 칩 부족을 완화하기 위해 함께 작동할 것”이라고 Fan은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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