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6,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준비하세요. 휴대전화 잠금 화면에 큰 변화가 올 것입니다.

무슨 일이야

iOS 16 출시, Glance의 미국 잠금 화면 콘텐츠 확장, Google Pixel 휴대전화 가젯 업데이트 사이에 잠금 화면이 곧 변경될 것이 분명합니다.

그게 왜 중요해

잠금 화면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전화를 들었을 때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업데이트는 기업이 해당 공간을 더 잘 활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무엇 향후 계획

Apple의 iOS 16 업데이트는 가을에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으며 월요일에 공개 베타 버전에 도착했습니다. Glance는 미국 데뷔 일정을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몇 번을 확인했습니까? 핸드폰 매일? 한 번인지 너무 많아 셀 수 없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항상 잠금 화면 배경 화면으로 먼저 인사를 드립니다. 애완 동물의 사진, 최근 휴가의 아름다운 일몰 사진 또는 훌륭한 예술 작품일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곧 바뀔 수 있습니다.

잠금 화면은 항상 개인 사진, 중요한 알림 및 손전등과 같은 장치를 위한 친밀한 공간이었습니다. 그러나 기업들은 이러한 가치 있는 부동산으로 더 많은 일을 하고자 하는 노력을 점점 더 많이 하고 있습니다. Apple의 iOS 16 업데이트 그리고 다른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이 보고했습니다. 안드로이드 폰.

Apple의 iOS 16 업데이트, 공개 베타로 출시 월요일에 올 가을에 iPhone 잠금 화면에 더 많은 사용자 지정 옵션과 새로운 위젯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iPhone의 인물 사진 모드에 있는 사진 기능과 유사한 스타일로 사진 잠금 화면 효과를 적용하고 더 많은 정보를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힌트모바일 광고 기술 회사의 Google 지원 자회사 인모비또한 잠금 화면 플랫폼을 미국에 도입할 계획을 반복했습니다. 구글은 픽셀 폰의 잠금 화면 위젯에 더 많은 정보를 통합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종합하면 이와 같은 변경 사항은 향후 잠금 화면을 매우 빠르게 우회하고 싶지 않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iOS 16 잠금 화면 위젯 갤러리

iOS 16의 iPhone 잠금 화면용 위젯 갤러리.

Apple / CNET의 스크린샷

iPhone 잠금 화면이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 중입니다.

iOS 16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큰 기능 중 하나는 새로운 잠금 화면. Apple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수석 부사장인 Craig Federighi는 이번 업데이트를 2019년 1월에 소개했을 때 “가장 큰 업데이트”라고 말했습니다. 6월 Apple의 세계 개발자 회의. 날짜 및 시간에 대한 글꼴 스타일과 색상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배경 이미지에 잡지 표지 같은 미적 감각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그대로 나는 전에 썼다iPhone 잠금 화면에 더 많은 이점을 가져다 줄 새로운 도구입니다. iPhone에서는 이미 잠금 화면의 보조 투데이 보기 화면에 위젯을 배치할 수 있으며 오른쪽으로 스와이프하여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iOS 16은 홈 잠금 화면에 위젯을 추가하여 온도, Apple Watch의 활동 에피소드 및 캘린더의 예정된 약속과 같은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Android 휴대폰은 수년 동안 이러한 종류의 기능을 제공했으며 아이폰 따라가다. Apple Watch 페이스와 같은 여러 잠금 화면을 생성하고 탐색할 수도 있습니다.

Spotify, Google Maps 및 Outlook과 같은 앱의 위젯을 iPhone의 Today’s View에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잠금 화면에서도 타사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Apple의 WWDC 데모를 자세히 보면 Nike 위젯 옵션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곧 개발자가 iPhone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앱이 사용자 앱 라이브러리의 깊숙한 곳으로 빨려 들어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갖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새로운 잠금 화면이 iOS 16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고 얼마나 유용할지 말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전에 썼던 것처럼 새로운 iOS 16 위젯이 당신의 iPhone을 당신의 것과 더 비슷하게 만들 것 같습니다 애플워치, 업그레이드처럼 보입니다. Apple Watch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잠금 화면을 사용하면 앱을 자세히 살펴보거나 휴대폰을 잠금 해제하지 않고도 중요한 정보를 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여러 휴대폰의 잠금 화면을 보여주는 Glance 웹사이트의 스크린샷

잠금 화면 플랫폼이 어떻게 생겼는지 보여주는 Glance 웹사이트의 스크린샷.

CNET 프로필/스크린샷

Android 휴대전화 소유자는 곧 새로운 잠금 화면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도와 동남아시아에서 일부 Android 기기의 잠금 화면에서 엔터테인먼트 및 기타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는 Glance는 향후 2개월 동안 미국에서 출시하기 위해 무선 통신 사업자와 논의 중이라고 합니다. 테이크 크런치. 회사는 미국에서 언제 출시할지 또는 기타 세부 사항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월요일에 미국의 잠금 화면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Glance의 잠금 화면은 주로 특정 테마에 맞게 설계된 잠금 화면인 “공간”으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전용 피트니스 잠금 화면에는 음악 플레이어와 함께 소모된 칼로리 및 운동 목표와 같은 통계가 표시됩니다. 뉴스 “우주”에는 헤드라인과 날씨가 표시되고 음악 버전에는 라이브 콘서트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iOS 16의 새로운 iPhone 잠금 화면이 업무 또는 개인 모드와 같은 다양한 “초점 지점”에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상기시켜줍니다.

그만큼 테이크 크런치 글랜스의 미국 진출에 대한 보고서는 광고가 잠금 화면에도 도달할 것이라는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비즈니스 페이지가 한눈에 나타납니다. 광고주의 예 플랫폼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이 휴대전화를 들었을 때 보는 첫 번째 화면에서 도달했습니다. 포함된 사례 연구에는 Intel, Zomato 및 Garnier가 있습니다.

그러나 Glance Feed의 부사장 겸 총책임자인 Rohan Chowdhury는 CNET에 미국 버전은 광고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미국에서는 잠금 화면에 광고가 전혀 표시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회사에서도 발표한 월요일 보도자료 “잠금 화면에 광고를 게재할 의도는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Glance는 잠금 화면 제품이 이미 Android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많은 도구 및 옵션보다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또한 주의를 산만하게 하지 않으면서 유용한 정보를 표시하려면 적절한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

회사는 Glance를 통해 나타나는 쇼핑 플랫폼에서 뉴스 구독 및 거래 링크로 서비스를 수익화할 계획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선택은 유용하고 관련성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광고처럼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유지율이 60%이며 현재 운영 중인 시장에서 4억 대의 휴대폰에서 찾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Glance 피트니스 테마 잠금 화면을 보여주는 스크린샷

Glance가 미국에서 출시되면 “Space”라고 하는 특정 주제를 중심으로 잠금 화면 옵션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위의 스크린샷은 피트니스 공간의 예입니다.

CNET의 프로필/스크린샷

그 동안 Google은 잠금 화면을 더 유용하게 만드는 자체 수단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사 개요 기능 픽셀 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해당하는 경우 잠금 화면에 관련 정보를 표시합니다. 의 최근 보고서 나인투파이브구글 곧 이 도구에서 새로운 정보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Lyft 및 Uber와 같은 앱의 차량 공유 업데이트는 At Glanc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알림 중 하나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잠금 화면에서 긴급 알림을 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구현에 관계없이 이러한 예상되는 변경 사항은 잠금 화면에 업데이트가 필요함을 증명합니다. 우리의 전화가 정보에 액세스하고, 가전 제품을 제어하고, 택시에서 식료품 주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주문하는 허브로 발전함에 따라 잠금 화면은 중요한 새로운 역할을 맡았습니다. 적시에 경고를 표시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iOS 16의 새로운 위젯이든, Pixel의 한 눈에 보기 기능에 대한 업데이트이든, Glance의 “Spaces” 잠금 화면이든, 목표는 동일한 것 같습니다. 매일 휴대전화에 쏟아지는 알림 및 업데이트 스트림을 정리하는 데 잠금 화면을 더 잘 구성하는 것입니다. . 남은 것은 이러한 시도가 얼마나 성공적일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