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브랜드는 이전에 독일인이 지배했던 공간으로 돌진하고 있지만 그것이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다면 대안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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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G70을 원하십니까?
나는 당신을 비난하지 않습니다. 게르만 보급형 고급 세단과 대조되는 G70은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고성능 세단이기도 하지만 독일 자동차의 아시아 버전만은 아니다. 2019년에 출시되었을 때 뻔뻔하게 한국적인 최초의 제네시스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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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엔진은 유럽의 어떤 엔진과도 확연히 다릅니다. 한 가지는 아우디, BMW, 메르세데스가 완전히 포기한 구성인 V6 엔진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실제로 아우디나 메르세데스가 생산에 사용한 어떤 유사한 엔진보다 더 좋고 부드럽다는 것입니다. 높은 회전수에서 BMW 인라인 6처럼 소리를 내지는 않지만 큰 V6을 회전시킬 필요는 없으므로 토크는 중저역에서 3.3리터입니다. 제네시스는 365마력을 많이 사용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376파운드-피트의 토크이며, 대부분은 1,300rpm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Genesis Canada는 그 모든 마력이 1,775kg의 4도어 세단을 단 5초 만에 100km까지 가속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고 주장합니다. 가장 인상적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Graeme Fletcher가 단 3.3초 만에 80~120km를 질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3.3리터 G70에서 최고의 차는 역동성이 가득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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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서스펜션 회사인 서울에서 이전보다 핸들링도 거칠지 않고, 스티어링은 무겁지 않고 직선적이며, 터치감 없이 브레이크는 강하다. 아니요, 구불구불한 길에서 C63에 머물지 않을 것이지만 AMG처럼 달 위로 당신의 스터핑을 올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연히 G70 뒤에 있는 사람은 E46 M3 및 E39 M5를 담당한 Albert Berman입니다. 현대차가 좋은 것 같습니다.
럭셔리 부문에 대한 현대의 약속에 대한 증거로, 불과 2년 전 G70의 찬사에도 불구하고 2022년 모델은 이미 중간 모델 업데이트를 거쳤습니다. 외부에서 앞서 언급한 “리노베이션”은 주로 주문한 새로운 전면 및 후면 페시아로 구성되며 수정된 LED 헤드라이트와 테일라이트가 완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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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드라이브: 2022 제네시스 G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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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놀라운 G70 스테이션 왜건 공개, 유럽에서만 판매
내부에서 큰 뉴스는 우수한 운영 체제로 뒷받침되는 완전히 개조된 10.25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입니다. 그래픽이 화려하거나 하위 메뉴가 복잡하지는 않지만 GV80의 예상 시스템보다 더 살기 좋습니다. 다양한 기능 선택 – 라디오, 내비게이션, 다른 사람 화려한 GV80 로터리 컨트롤러와 달리 버튼이 있는 구식입니다. 덜 “럭셔리”할 수 있지만 작동하기가 까다롭습니다. 예를 들어 라디오 메뉴에서 오래된 물리적 튜닝 노브는 채널을 변경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듣고 있는 것을 알려주는 정기적인 디지털 판독도 있습니다. 무엇이 더 간단할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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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xicon의 15개 스피커 오디오 시스템과 사각지대 모니터링 시스템을 살펴보십시오. 사각지대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카메라와 사각지대를 볼 수 있으며 꽤 괜찮은 실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동급에서 가장 디테일한 실내는 아닙니다. 퀼트 가죽 시트는 구루병이 아니지만 간단하고 효율적입니다. 두 특성 모두 요즘 럭셔리 부문에서 점점 더 희귀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독일어에 가고 싶어
Audi A4는 이 부문에서 탁월한 선택입니다. 그것은 우아하고 잘 처리되며 가장 중요한 것은 특히 독일인이되고 싶다면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돈으로 살 수 있는 최고의 4륜 구동 시스템 중 하나를 가지고 있으며 Audi는 내부를 접지하는 방법을 정말로 알고 있습니다. 오히려 Teutonic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매력적인 가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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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족한 것은 힘입니다. 기본 G70과 같은 두 표준 모델 모두 2.0리터 4기통으로 구동됩니다. 그러나 기본 ’40’ 모델(Audi의 이상한 이름 지정 전략 참조)은 터보차저에서 겨우 201마력을 얻고 고급 ’45’ 버전은 작은 262마력으로 기본 G70을 겨우 능가합니다. 진지한 목시를 원한다면 $60,600 S4와 터보차저 3.0리터 V6까지 거래해야 하지만 그때까지는 349마력을 얻을 수 있으며 여전히 3.3T에 비해 약 16마력이 부족합니다. S4는 약간 더 나은 핸들링과 씨름할 수 있지만 제네시스는 G70의 섀시에서 장점이 미미할 정도로 훌륭하게 작업했습니다. 고급스러운 외관이나 인테리어를 위해 A/S4를 구입하되 더 나은 성능의 세단을 얻는 척 하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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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정말로 빔을 원한다
글쎄, 야생에서 몇 년 후, BMW의 상징적 인 3 시리즈는 이전 영광의 대부분으로 돌아 왔습니다. 인라인 6 터보차저 펌프가 382마력(G70 3.3T보다 약간 높음)과 충분한 토크를 생산한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모두가 그렇듯이 재미있고 빠르며 흥미진진합니다. 8단 자동 변속이 명확하고 BMW AWD 시스템은 우수한 성능을 위해 후방 바이어스가 보장됩니다.
유일한 문제는 이 모든 것을 즐기려면 M340i 버전으로 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더 낮은 버전인 330i는 빈약한 2.0L 터보로 구동되며 BMW가 Lexus가 되기 위해 채택한 오싹한 서스펜션이 있습니다. 그리고 BMW가 여전히 동급 최고의 스포츠 세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것은 좋은 일이지만, 내가 Harmon/Kardon 오디오 시스템과 레이저 조명을 추가할 때까지 우리가 테스트한 마지막 3억 4천만 달러의 비용은 약 72,000달러였습니다. 기본 버전도 이제 66k를 능가합니다. 그러니 엔트리급 럭셔리 세단 클래스에서 최고의 드라이빙을 원한다면 BMW를 꼭 타세요. 사치품에 대한 대가를 지불할 준비만 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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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와 함께하고 싶습니다
글쎄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 사실 작년에 – 거래가 G70의 2.0T 버전에 도달했다고 말하고 있었습니다. 더 적은 엔진을 가졌을 수도 있지만 2.0리터에는 252마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더 활기찬 후륜구동이었고 곧 사라질 기술과 6단 수동 변속기를 특징으로 했습니다.
불행히도, 제네시스는 2.0T 엔진을 4륜 구동 및 8단 슬러시박스로 “업그레이드”했는데, 이는 3.3T에 비해 가질 수 있는 스포티함을 거의 무효화했습니다. 더욱 실망스럽게도 Genesis의 2.0T 버전의 터보차저 4개 엔진에서 여전히 작동합니다. 회사 해야한다 그녀는 4륜 구동 및 자동 변속기로 다시 “업그레이드”되었을 때 더 강력한 2.5 터보와 4 터보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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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내가 생각하는 한 회사 라인업 중 최고의 세단인 G70의 3.3T 버전을 원하지 않는다면 300hp 2.5리터 터보가 장착된 멋진 새 스포티한 GV70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 플러스 8단 오토박스와 AWD. 그것은 또한 내가 나의 G70 섹션에서 말했듯이 약간의 하이브리드 풀인 최신 Genesis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자랑합니다. 적어도 사기처럼 보입니다. 실제로 첫 번째 GV70을 지상에서 테스트한 Stephanie Woolcraft에 따르면 차량의 시동을 걸기 위한 지문 스캐너가 포함되어 전체 인테리어가 세단보다 SUV에서 더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49,000부터 시작하는 럭셔리 SUV치고는 나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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