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CN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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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의 100년 동안 미국 최대의 자동차 제조업체로서 자리를 지켜온 타이틀을 잃은 지 1년 만에 General Motors가 다시 정상에 올랐습니다.
GM
(GM) 미국 판매는 수요일에 230만 대의 차량으로 보고되었습니다. 1년 전보다 41% 증가한 강력한 4분기 판매로 13% 감소한 2021년에 판매한 220만 대의 미국 차량보다 거의 3% 증가한 판매로 올해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한편 토요타
(TM)그건 판매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2021년에는 4분기 매출이 13%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연간 매출이 10% 가까이 감소한 210만 대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업계 전반의 자동차 판매는 주로 부품 부족으로 제한되었습니다. 컴퓨터 칩셋, 소비자가 원하는 자동차와 트럭을 만드는 데 필요했습니다. 이번 주 후반에 업계 전체의 최종 판매 결과가 발표되면 미국의 총 신차 판매는 1,400만 대 아래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10여 년 전 대공황에서 막 벗어나기 시작한 이래 가장 낮은 총 판매량이 될 것입니다. General Motors와 Chrysler가 파산을 선언하고 연방 구제금융을 받은 2009년에 판매량이 1,050만 대로 바닥을 쳤고, 2011년까지 겨우 1,270만 대까지 올랐고, 작년 산업 판매는 1,400만 대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팬데믹이 경제와 공급망을 뒤집어 놓기 전인 2019년 판매량은 1,700만 대였습니다.
대부분의 예측은 공급망 문제가 개선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자동차 제조업체는 2023년에 생산량을 늘릴 수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자동차 가격 상승에도 불구하고 올해 초보다 4분기에 발생한 더 나은 판매를 그 증거로 지적합니다. 그리고 이자율을 높이면 과거보다 구매자에게 더 비싸집니다.
이로 인해 그들은 올해 다시 1,400만 대 이상의 차량 판매가 완만하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전문가들은 판매 증가에 대한 예측이 미국 경제에 의존하지 않는다고 경고합니다. 슬럼프에 빠지다대신에 단순히 느린 성장을 경험하는 것. 그리고 그들은 경제에 일어날 일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자동차 판매 전망이 이전보다 훨씬 더 불확실하다고 말합니다.
Cox Automotive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Charlie Chesebrough는 “저는 수십 년 동안 자동차 시장을 예상해 왔습니다. 내년이 가장 도전적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자동차 시장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상승할 수도 하락할 수도 있습니다.”
경제가 흔들리더라도 내년의 신차 판매를 뒷받침하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하나는 렌터카 회사가 지난 2년 동안 필요한 신차 공급을 구매할 수 없다는 사실입니다. 그들이 가지고 있던 자동차. 대신 소비자에게.
Edmonds의 인사이트 담당 이사인 Evan Drury는 “렌탈 회사는 예전에 구매했던 것의 절반을 하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rury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소비자 수요가 약해지는 것을 보기 시작하면 공급보다 수요가 더 많았던 최근 몇 년 동안 제공할 필요가 없었던 저금리 금융을 포함한 인센티브를 다시 가져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인센티브가 거의 문제가 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원하는 차를 찾지 못해 구매를 미루는 잠재 구매자들의 억눌린 수요가 있기 때문에 수요는 여전히 강하다. 그러나 Drury와 Chesbrough는 상승하는 평균 가격과 높은 이자율이 실제로 구매자를 시장에서 몰아내고 있다고 말합니다.
특히 역사적으로 낮은 실업률이 상승하기 시작하면 경제가 회복되면 신차 판매가 빠르게 감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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