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델리: 만연한 절망에도 굴하지 않음 게임산업 정부의 GST 28% 인상 결정에 따라 국내 메이저 크래프톤은 세금을 거의 두 배로 늘리기로 결정했다. 인도 투자. 이 회사는 게임 및 게임 산업에 투자하기 위해 Rs 1,200 crore (1억 5천만 달러)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에 주력하는 기업 앞으로 2~3년 동안.
인기 게임 Battlegrounds Mobile India 또는 BGMI(2022년 7월 정부가 금지한 후 올해 5월에 다시 등장)를 운영하는 이 회사는 이미 게임 및 온라인 생태계에 투자했습니다. 여기에는 Nodwin Gaming(e스포츠), Loco(게임 라이브 스트리밍), FRND(오디오 매치메이킹), Nautilus Game(‘진짜 크리켓’ 모바일 프랜차이즈), Fantiger(아티스트를 위한 NFT 마켓플레이스) 및 Kuku FM(오디오 스트리밍)이 포함됩니다.
“인도에서는 게임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매우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Relevance를 통해 생태계 및 기타 영역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또는 해외 및 현지의 다른 위치.
Krafton은 2021년 초 인도에서 사업을 시작했으며 여러 현지 스타트업에 Rs 1,100 시드(약 1억 4천만 달러) 이상을 투자했습니다. “우리는 현재 1억 5천만 달러를 추가로 유치하고 있으며 그 중 3분의 1은 기존 자산에, 3분의 1은 게임에, 나머지는 AI 및 딥 러닝 회사에 할당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인공 지능의 사용을 통해 게임의 급격한 변화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딥 러닝 도구입니다.”라고 Son은 말했습니다. .
그는 인도에는 대규모 기술 인재 풀이 있어 회사가 투자를 위해 스타트업을 스카우트하게 한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실제 현금 게임(RMG) 회사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게임 회사의 전체 플레이어 풀에 28% GST를 부과하기로 한 정부의 결정에 대해 우려하지 않습니다. “우리 지갑은 현금이 관련된 실제 돈 게임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추가 기술, 차량 및 기타 장식 아이템과 같은 소비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는 인앱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정부가 e스포츠 토너먼트를 장려하고 기업이 생태계를 성장시키도록 장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E-스포츠가 주류 스포츠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우디아라비아는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 포함된 E-스포츠 월드컵을 매년 개최할 예정입니다.”
인기 게임 Battlegrounds Mobile India 또는 BGMI(2022년 7월 정부가 금지한 후 올해 5월에 다시 등장)를 운영하는 이 회사는 이미 게임 및 온라인 생태계에 투자했습니다. 여기에는 Nodwin Gaming(e스포츠), Loco(게임 라이브 스트리밍), FRND(오디오 매치메이킹), Nautilus Game(‘진짜 크리켓’ 모바일 프랜차이즈), Fantiger(아티스트를 위한 NFT 마켓플레이스) 및 Kuku FM(오디오 스트리밍)이 포함됩니다.
“인도에서는 게임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매우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Relevance를 통해 생태계 및 기타 영역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또는 해외 및 현지의 다른 위치.
Krafton은 2021년 초 인도에서 사업을 시작했으며 여러 현지 스타트업에 Rs 1,100 시드(약 1억 4천만 달러) 이상을 투자했습니다. “우리는 현재 1억 5천만 달러를 추가로 유치하고 있으며 그 중 3분의 1은 기존 자산에, 3분의 1은 게임에, 나머지는 AI 및 딥 러닝 회사에 할당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인공 지능의 사용을 통해 게임의 급격한 변화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딥 러닝 도구입니다.”라고 Son은 말했습니다. .
그는 인도에는 대규모 기술 인재 풀이 있어 회사가 투자를 위해 스타트업을 스카우트하게 한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실제 현금 게임(RMG) 회사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게임 회사의 전체 플레이어 풀에 28% GST를 부과하기로 한 정부의 결정에 대해 우려하지 않습니다. “우리 지갑은 현금이 관련된 실제 돈 게임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추가 기술, 차량 및 기타 장식 아이템과 같은 소비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는 인앱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정부가 e스포츠 토너먼트를 장려하고 기업이 생태계를 성장시키도록 장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E-스포츠가 주류 스포츠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우디아라비아는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 포함된 E-스포츠 월드컵을 매년 개최할 예정입니다.”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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