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7,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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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자동차는 대량 시장 도약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대량 시장 도약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디트로이트(로이터) – 지난 1년은 Tesla Inc.에 돈을 쏟아부은 투자자들에게 걱정스러운 해였습니다. (TSLA.O) Tesla CEO Elon Musk의 성공을 모방하기를 희망하는 경쟁 전기 자동차 신생 기업.

금리 상승과 불안정한 금융 시장으로 인해 전기 자동차 분야에서 일하는 많은 신생 기업의 주식이 줄어들었습니다. 리비안 자동차 회사 (레브노)Ford Motor Company보다 시장 가치가 더 높았습니다. (FN) 2021년 상장 직후 지난 1년간 가치의 70% 이상을 잃었다.

다른 전기 자동차 신생 기업은 더 나빴습니다. Electric Vehicle Access는 1년 이내에 현금이 바닥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루시드그룹 (LCID.O), 사우디 아라비아의 국부 펀드의 지원을 받아 세련된 고급 전기 자동차를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Tesla의 중국 경쟁사 Xpeng Inc의 (9868.홍콩) 주식은 가치의 80% 이상을 잃었습니다.

이제 까다로운 부분이 있습니다. 더 많은 일반 소비자가 함께 하도록 설득하는 것입니다.

왜 중요한가요?

자동차 산업은 연소 엔진에서 소프트웨어 기반 전기 자동차로의 혁명적인 전환에 1조 달러 이상을 쏟아 붓고 있습니다. 디트로이트에서 상하이에 이르기까지 자동차 제조업체와 정부 정책 입안자들은 보다 깨끗하고 안전한 운송 수단을 제공하기 위해 전기 자동차의 약속을 받아들였습니다. 유럽 ​​국가들과 캘리포니아는 2035년까지 새로운 연소 동력 승용차의 판매를 종료하는 데드라인을 정했습니다.

테슬라 주식회사 (TSLA.O) 작년에 1조 달러의 가치를 달성하면서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자동차 회사로 부상하면서 Toyota Motor Corp.와 같은 기존 자동차 회사는 타격을 입었습니다. (7203.T) 폭스바겐 AG (VOWG_p.DE) 전기 사용을 꺼리는 사람들.

내년부터 픽업트럭에서 중형 SUV 및 세단에 이르는 새로운 전기 자동차의 물결이 전 세계 주요 시장을 강타할 것입니다.

업계 경영진과 예측가들은 전기 자동차가 얼마나 빨리 세계 자동차 시장의 전체는 물론 절반도 차지할 수 있는지에 대해 동의하지 않습니다.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인 중국에서는 배터리 전기차가 시장의 약 21%를 차지했다. 유럽에서 전기 자동차는 전체 승용차 판매의 약 12%를 차지합니다. 하지만 미국의 전기 자동차 시장 점유율은 약 6%에 불과합니다.

업계 임원들과 분석가들은 전기 자동차 채택의 장벽으로 급속 충전 공공 인프라 부족, 전기 자동차 구매를 촉진한 정부 보조금에 대한 불확실성과 주요 재료 부족으로 인한 전기 자동차 배터리의 높은 비용이 포함된다고 말했습니다. 주요 시장의 차량. 미국, 중국, 유럽을 포함합니다.

2021년 5월 19일 미국 미시간주 디어본에 있는 포드의 글로벌 본사에서 완전 전기식 포드 F-150 라이트닝 트럭이 공개되었습니다. REUTERS/Rebecca Cook/File Photo

컨설팅 회사 AutoForecast Solutions에 따르면 2029년까지 전기 자동차는 북미 시장의 3분의 1, 전 세계 자동차 생산의 약 26%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AFS의 Joe McCabe 회장은 전기 자동차 판매가 완만하게 증가하는 곡선을 그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경제학자들이 예측한 것처럼 내년에 경기 침체가 발생하면 전기 자동차의 채택이 느려질 것입니다.

Wards Intelligence는 내연기관 차량이 2027년 북미 판매의 80% 미만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

2023년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2022년 내내 Mercedes, Ford, General Motors와 같은 자동차 회사가 설립됩니다. (GM.N) Tesla와 신생 기업에 도전하기 위해 수십 대의 새로운 전기 자동차를 공개했습니다.

대부분의 이러한 차량의 대량 생산은 2023년과 2024년에 시작됩니다.

McCabe는 2025년까지 북미에서 제공되는 전기 자동차의 74개 모델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러한 모델의 20% 미만이 연간 50,000대 이상의 차량으로 판매될 가능성이 있다고 예측합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너무 많은 전문 모델과 너무 많은 용량을 보유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경제 둔화는 유럽과 중국에서도 전반적인 자동차 수요를 위협합니다.

20세기 초에 Henry Ford와 다른 자동차 선구자들이 시작한 대량 이동성의 물결을 따라잡으려는 투자자들에 힘입어 새로운 자동차 회사들이 생겨났습니다. 1950년대에 이르러 세계 자동차 산업은 통합되었고 한 때 Duesenberg와 같은 브랜드는 거의 사라졌습니다.

향후 몇 년 동안 21세기의 전기 자동차 브랜드 그룹이 유사한 경로를 따르는지 여부가 결정될 것입니다.

발견 로이터 뉴스 그룹 올해를 지배한 2023년 예측.

보고: Jo White, 편집: Bernadette Baume

우리의 기준: Thomson Reuters 신뢰 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