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티 이미지를 통한 STR/AFP
새로운 전기 자동차는 저렴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미국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세계 다른 지역에는 중국산 저렴한 전기 자동차가 많지만 27.5%의 관세로 인해 이러한 자동차가 미국에서 수입되지 않습니다.
최근 25,000달러 미만의 전기 자동차를 구입한 Arvind Srinivasan은 이에 대해 갈등을 겪고 있습니다.
“소비자로서 저는 아마도 의심의 여지 없이 중국산 전기 자동차를 구입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나 조국을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그런 관점에서 관세를 부과하거나 금지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더 높은 관세와 전면적인 금지 조치가 실제로 가능합니다.
값싼 중국산 전기차가 미국 경제의 핵심 부문인 자동차 산업에 파괴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전기차 가격이 저렴해 수혜를 입게 될 바이든 행정부의 기후 전략 역시 미국 내 일자리를 우선시한다.
기후, 국가 안보 및 미국 일자리: Srinivasan이 분열된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비록 그가 대형 자동차 회사의 팬이 아니더라도 말입니다.
“언젠가 우리가 미국 자동차 제조사를 지원하지 않는다면, [Chinese automakers] “우리는 그냥 들어가서 그것을 약화시킬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값싼 전기 자동차를 중국에 의존합니다. 장기적으로 볼 때 이는 중국에서 지속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필레미뇽은 많지만 햄버거는 없어요
전기차 가격이 떨어졌지만, 저렴한 가격은 아직 멀었다.
모순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할인 스테이크는 햄버거 고기보다 훨씬 비쌉니다. 요즘 자동차 세계를 정의하는 차량인 럭셔리 전기 SUV가 여기에 있습니다. 판매용. 하지만 작고 값싼 자동차? 저 햄버거 상자는 비어 있어요.
글쎄, 거의 비어 있습니다. 연료를 절약하기 위해 전기 자동차를 원했던 Srinivasan은 정확히 한 가지 옵션을 찾았습니다. 그는 새 제품과 중고 제품을 연구한 후 세금 공제 후 $23,500에 새 Chevy Bolt를 선택했습니다.
바르가브 데바나 / 아르빈드 스리니바산
“그건 마치 '그래, 이 차는 좋지는 않지만 싸다'는 것과 같았어요.”라고 그는 말합니다. “아무도 목표 가격에 가까운 물건을 팔지 않습니다.”
사실 지금 당장은 쉐보레조차 곧 아무 것도 팔지 않습니다. General Motors는 크기가 적당하고 수익성이 전혀 없는 해치백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오래된 배터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볼트는 현재 생산되지 않습니다.
대형 차량에는 더 큰 가격표가 붙어 있습니다. 기업들은 전기 자동차 제조에 수십억 달러를 지출하면서 이러한 막대한 비용을 상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Kelley Blue Book에 따르면 전기 자동차 가격이 작년보다 약 10% 하락했지만 여전히 평균 약 54,000달러입니다.
회사들은 더 저렴한 옵션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포드는 “스컹크웍스” 팀입니다. 프로젝트 처리; 제너럴모터스(GM)는 그렇게 하겠다고 약속했다. 리 볼트 새 배터리로; 스텔란티스 그는 말했다 25,000달러 상당의 수익성 있는 EV를 보유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전기 자동차 시장의 확실한 선두주자인 Tesla는 내년까지 더 저렴한 모델을 시장에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낭비할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
중국 회사가 소유한 스웨덴 자동차 제조업체인 볼보는 올 여름부터 미국에서 중국산 전기 자동차를 판매할 계획이며, 시작 가격은 35,000달러이며 비교적 예산 친화적입니다. (볼보는 관세를 지불한다고 말하며 이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회사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보고서 그 돈은 미국산 차량 수출비로 환급될 예정이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Lillian Swanrumfa/AFP
자동차가 10,000달러에 불과하다는 것이 얼마나 “인상적”입니까?
한편, 저렴하고 정말 저렴한 중국 전기 자동차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BYD Seagull의 가격은 중국에서 10,000달러에 불과합니다.
중국산 자동차가 화제가 됐다. 수십 년 동안 세계화와 자동차 제조를 추적해 온 경제학자 Sue Helper는 몇 년 전 한 마디로 “끔찍한” BYD 자동차를 본 것을 회상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최근 디트로이트 주차장에서 시걸(Seagull)을 타고 시험 운전을 했습니다. (미국 거리에서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인상적이에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는 귀엽다.”
Nawras 비행기의 가격은 미국에서 10,000달러가 넘습니다. 왜냐하면 미국 안전 표준에 맞게 개조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갈매기 가격을 두 배로 올릴 수 있다면 그것은 여전히 훔치는 일이 될 것입니다.
실제로 가격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27.5% 관세를 지불하면 됩니다. 아직 미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EV의 가격을 낮추십시오.
왜? 첫째, 요즘 미국에서는 보기 드문 짐승인 아주 작은 차라고 헬퍼는 지적한다. 중국은 규모의 경제와 지능형 디자인을 누리고 있습니다.
그녀는 “중국의 게임 규칙은 보조금을 지급하고 노동력을 억압하며 국제 시장에서 발판을 마련하고 이를 지배하자”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 정부는 국제적 이점을 제공하기 위해 중국의 전기 자동차 산업에 막대한 보조금을 지급하고 있다고 합니다. 중국 자동차 산업의 임금은 더 낮다. 중국 자동차 공급망의 일부 회사는 거의 확실하게 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강제 노동 또는 현대 노예 제도인권 단체에 따르면.
값싼 중국산 전기차가 미국에서 팔리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
국가 안보에 대한 우려와 오래된 보호주의로 인해 지금까지 이 자동차를 미국에서 출입할 수 없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중국산 차량에 높은 관세를 부과하자 바이든 행정부는 이를 연장했고, 늘릴 수도 있다.
올해 미국 상무부는 중국 차량의 내비게이션 및 통신 기능이 미국인을 염탐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국토부의 조사로 인해 일부 중국산 차량의 판매가 금지될 수도 있습니다. 미주리주 공화당 상원의원 조시 홀리(Josh Hawley)는 다음과 같이 제안했다. 하이킹의 정의 오하이오주 민주당 셰로드 브라운 상원의원은 중국 차량에 대한 제안을 제안했다. 전면 금지.
American Manufacturing Alliance의 Scott Paul은 관세 인상을 추진하고 있으며 전면적인 금지 조치를 지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조직은 철강 노조와 자동차 공급망 기업을 대표합니다.
“과거 다른 산업에서도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는 엉망진창을 치우고 공장이 전멸되고 일자리가 사라지고 지역사회가 파괴되는 것을 보고 사후 대응하기보다는 앞으로 나아갈 필요가 있습니다.”
반면, 자동차 제조업체를 대표하는 자동차 혁신 연합(Automotive Innovation Alliance)이라는 다른 “동맹”도 위험을 인식하지만 다르게 구성합니다.
자동차혁신연맹(Alliance for Automotive Innovation)의 존 보젤라(John Bozzella) 회장은 NPR과의 인터뷰에서 “만약 보조금을 많이 받은 중국산 자동차가 미국 소비자에게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판매된다면 미국 자동차 산업의 전반적인 경쟁력이 손상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단체는 중국산 자동차 금지에 대한 입장을 밝히기를 거부했다.
이러한 온건한 분위기에는 타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는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중국은 확실히 경쟁자이지만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이자 주요 공급업체이기도 합니다. 보젤라도 그랬고 이전에 배치된정책 입안자들은 자동차 제조업체들에게 중국을 선과 악, 친구와 적인 “이분법”으로 보는 반면, “중국은 복잡합니다.”
기후 영향도 복잡합니다
좌절한 또 다른 자동차 쇼핑객인 보니 딕슨(Bonnie Dixon)도 중국 전기차에 대해 불만을 갖고 있다.
보니 딕슨
연구 과학자로 파트타임으로 일하고 예산이 제한된 딕슨은 낡은 가솔린 구동 픽업트럭을 운전하고 있는데, 이를 배기가스 제로 자동차로 교체하고 싶어합니다. 그녀는 중고차를 조심해서 새 차를 찾습니다. 장거리 주행이 가능한 자동차가 필요한데, 시내에서 운행하는 단거리 전기자동차는 구할 수 없습니다. 새롭고 저렴하며 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사위가 없습니다.
그녀는 관세 정책에 대해 잘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깨달은 것은 탄소 배출을 줄이는 것이 시급하다는 것입니다.”
중국 전기차를 구입할 수 있다면 지구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일부 기후 옹호자들에 따르면 대답은 복잡합니다.
그들은 미국 자동차 제조사들이 변화할 시간을 갖는 것, 즉 더 많은 전기 자동차를 더 저렴한 가격에 더 깨끗한 공급망으로 생산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기후에 더 좋을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Sierra Club의 Catherine Garcia는 “우리는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가 가능한 한 지속 가능한 자동차를 만들 수 있도록 시장을 움직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친환경 철강이나 전기 같은 분야에서는 미국 기업이 앞서고 있습니다. 훨씬 낫다 중국인 중. 한편 노동계와 환경단체는 탈탄소화가 지구에 이롭다는 주장을 중심으로 뭉쳤다. 그리고 미국 노동자.
가르시아는 사람들이 대중교통, 자전거, 운전을 이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중고전기자동차 기후 변화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그녀는 또한 값싼 중국 전기 자동차가 아닌 새롭고 저렴한 전기 자동차가 절실히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딕슨과 공감하는 태도입니다.
Dixon은 “확실히 가장 좋은 솔루션은 미국에서 구축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것이 제가 바라는 것입니다.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함께 모여 우리에게 필요한 저렴한 전기 자동차를 생산할 것입니다.”
한편, 그녀는 운전해야 할 때 낡은 휘발유 트럭에 올라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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