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공항 건물의 나머지 부분은 폐쇄됐고 이곳에서 또 다른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것을 철저히 점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승객이 최우선입니다.”
발이 묶인 승객들은 당국과의 명확한 의사소통이 부족하다고 불평했습니다. 한 승객은 지역 TV 방송에 “여기에 800명 정도 갇혀 있지만 우리와 대화할 수 있는 책임자가 없다”며 “우리는 목적 없이 여기에 서 있다”고 말했다.
초기 중단 이후 관계자들은 모든 운영을 국제선 항공편을 운항하는 공항의 다른 두 터미널로 이전했습니다. 무역 분석가에 따르면 인도 국내 항공 시장의 60%를 장악하고 있는 항공사인 인디고 항공(IndiGo Airlines)은 처음에 터미널에서 이륙할 예정이었던 항공편을 취소했습니다.
델리 소방국장인 아툴 가르그(Atul Garg)는 소방당국이 3시간에 걸쳐 구조 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고는 장마철 바람으로 뉴델리 일부 지역이 물에 잠겨 교통이 마비되고 전선이 무너지면서 발생했다.
오랫동안 국가의 부실한 유지 관리에 대한 비판이 있어 왔습니다. – 주요 건설 프로젝트의 계약자에 대한 감독이 부족합니다. 인도는 증가하는 운송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최근 몇 년 동안 인프라가 크게 붐을 이루었습니다.
체포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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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재난관리청(National Disaster Management Authority)의 전 고문이었던 아누프 쿠마르 스리바스타바(Anoop Kumar Srivastava)는 “최근 몇 년간 인프라의 급속한 발전은 모니터링과 유지 관리 없이 조잡했고 부패를 수반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교량, 터널, 댐 위를 여행할 때 이제 일반인의 생명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인도의 항공 산업은 75개의 새로운 공항을 건설했으며 지난 10년 동안 국내 승객 수가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나렌드라 모디(Narendra Modi) 총리는 고속도로, 기차역, 공항 개통을 자주 방문하는 등 국가의 야심찬 인프라 노력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왔습니다. 그의 당의 최근 선거 캠페인 또한 인프라 개발을 주요 초점으로 삼았습니다.
3개월 전 모디 총리는 같은 공항에 새 터미널을 열었지만 관계자들은 방금 무너진 공항의 일부가 아니라는 점을 재빠르게 밝혔습니다. 여당인 바라티야 자나타 당(Bharatiya Janata Party) 의원들은 공항 잔해가 이 지붕이 건설될 당시 집권하고 있던 의회당의 책임이라고 비난했습니다.
ㅏ 성가대 에게 비평가 그러나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델리 사건을 유지 관리 비용을 특별히 지불했음에도 불구하고 국가를 괴롭히는 인프라 문제 중 가장 최근의 사건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목요일에는 비로 인해 몇 주 전에만 발견되었던 마디아프라데시 주 공항 캐노피 일부가 무너졌습니다.
야당인 의회당(Congress Party)의 말리카르준 카르지(Mallikarjun Karjee) 대표는 기사에서 “부패와 범죄적 과실이 열악한 인프라 붕괴의 책임이 있다”고 썼다. 우편.
최근 벵골에서 열차 사고가 발생해 9명이 사망했는데, 이는 1년 전 발생한 3대의 열차 충돌로 275명이 사망하고 약 1000여 명이 부상을 입었던 더 큰 사고의 이미지를 연상시킨다. 작년 말, 터널 붕괴로 인해 41명의 건설 노동자가 거의 3주 동안 거의 300피트 지하에 발이 묶였습니다.
2009년에 건설된 시설을 운영하는 회사인 델리 국제공항(Delhi International Airport Limited)은 사망자 가족에게 24,000달러, 붕괴로 부상당한 모든 사람에게 약 3,500달러의 보상금을 발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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