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9,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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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디, 할인 정책, 연결 불량 등으로 소니 비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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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아침, Neon Doctrine 공동 설립자 Iain Garner 플랫폼 X에 대한 트위터 스레드, 그는 이름을 밝히지 않았지만 “게임 패스가없는 매우 성공적인 콘솔 플레이어!”라고 밝혔습니다.

스레드에서 Garner는 독립 개발자와 출판사에게 타이틀을 부여한 프로모션의 부족뿐만 아니라 바늘을 스스로 움직일 수있는 능력을 감소시키는 선택을 비판했습니다.

“위시리스트는 효과가 없으므로 모든 개인 마케팅은 Platform X에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라고 Garner는 말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평가뿐입니다. 평가는 어떻게 이루어 집니까? Dunno, 그들은 당신과 그것을 공유하지 않으며 그들이 내 게임에 부여한 가치를 공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Garner는 또한 회사가 계정 관리자 (플랫폼에서 홍보하기 위해 예고편 및 블로그 게시물을 제출하기위한 전제 조건)를 확보해야하는 방법에 대한 명확성 부족, 출시 할인을 제어 할 수 없음, 판매에 참여할 수있는 초대 전용 정책을 비판했습니다. , 최소 지출 $ 25,000 상점에 게임을 표시하기 위해.

“결론적으로 Platform X는 매우 성공적이고 인상적인 장치이지만 자체 배경과 프로세스는 [is] 가너는 20 세기 초부터 바로 말했다. “나는이 플랫폼에서 성공하는 방법을 모르고 그들은 나에게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성공하더라도 어쨌든 그들은 나를 속일 수 있습니다…”

소니가 문제의 플랫폼이라는 것이 의심 스럽다면, 가너의 좌절감을 반영한 독립 개발자와 퍼블리셔의 많은 반응으로 인해 부숴졌습니다.

Whitethorn Games의 CEO Matthew White는 “실제 수익 분석이 아닌 완전히 가상적인”원형 차트를 트윗 주제 “회사가 운영하는 매출의 3 % 미만 [Platform X]’언차 티드 영웅 네이선 드레이크의 성우’놀란 노스 ‘로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White는 플랫폼과의 이메일 통신이 며칠 또는 몇 주가 아닌 몇 달 만에 롤백되고 판매 보고서를받는 프로세스는 불필요하게 시간이 많이 걸리고 구식이며 개발자를위한 마케팅 도구, 분석 또는 광고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Platform X] 다른 잘 알려진 배관공이나 슈퍼 군인 비디오 게임 시스템보다 성능이 가장 떨어지는 플랫폼이며 Itch 등과 같은 DRM이없는 판매 플랫폼보다 나쁩니다. “라고 White는 말했습니다. 지난 달에 Google Admob에서 더 많은 것을 달성했습니다. “

RedThread Games의 Ragnar Turnquist 리트 윗 Garner ‘s original post من, “이 스레드는 우리의 경험을 완벽하게 반영합니다. Draugen은 콘솔에서 1 년 넘게 출시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할인 또는 판매 제안이 언제였습니까? 그리고 확실히 시도가 부족한 것이 아닙니다. 실망 스럽습니다.”

“우리는 입증 된 실적을 가진 매우 잘 알려진 개발자이지만 콘솔 판매를 위해 누구에게 연락 할 수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마치 공간이없는 곳에서 들으려고하는 것과 같습니다.”

Hypnospace Outlaw 개발자 Jay Tholen이 명명 된 이름, “네, PlayStation은 인디 개발자들에게 역겨워 요. [to] 기타 대형 콘솔. 우리는 또한 우리보다 Itch에서만 더 많이 판매합니다. [PlayStation] 나는 확실히 “.

툴렌은 HypnoSpace Outlaw No More Robots 출판사의 창립자 인 Mike Rose를 감독 한 것으로 추정된다. “마이크, 큰 소리로 웃고 싶으면 이걸 삭제하겠습니다”라고 트윗을 마무리했습니다.

이미 장미 Garner 스트링에서 무게 측정 좀 더 일찍은“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고있는 쓰레드가 돌고 있습니다. 더 많은 쓰레드가 보이지 않는 이유는 개발자들이 공개적으로 말하는 것에 대해 너무 걱정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대다수의 개발자들이이 글을 읽고 고개를 끄덕이고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