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델리의 Sutik Biswas와 런던의 Adam Durbin 작성
- BBC 뉴스
인도의 철도 장관은 신호 오류가 오디샤 열차 참사로 이어졌고 “전자 얽힘의 변화”가 원인일 가능성이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Ashwini Vaishnau는 나중에 인도 동부에서 일어난 3건의 열차 충돌 사고의 원인과 책임자가 규명되었지만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금세기 인도 최악의 철도 사고에 대한 보고서가 나중에 발표되었습니다.
한편, 관계자에 따르면 사망자 수는 일부 시신을 두 번 집계한 후 275명으로 수정됐다.
입원한 부상자 1175명 중 793명이 퇴원했다. 일부 가족은 여전히 사랑하는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이 사고는 여객열차가 본선 쪽 순환선로 방향을 잘못 잡은 후 고정화물열차를 들이받아 탈선하는 것을 목격했다.
그런 다음 탈선된 객차는 반대 방향으로 지나가던 두 번째 여객 열차의 뒤쪽 객차와 충돌했습니다.
일요일 기자 회견에서 인도 철도의 Jaya Verma Sinha는 두 여객 열차가 시속 130km 미만의 정확한 속도로 서로 몇 초 안에 안전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녹색 신호 아래 Balasore 지역 역에 접근했다고 말했습니다. (81mph).시).
그녀는 여객 열차가 간선에서 서로를 통과하기로 되어 있었지만 코로만델 특급이 순환선에서 철광석을 실은 화물 열차와 충돌하여 엔진과 일부 객차가 중량물 마차 위로 들어 올려졌다고 말했습니다. .
그녀는 여객 열차가 완전히 충돌했고 화물 열차가 탈선하거나 움직이지 않았다고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Howrah Superfast Express는 거의 후진할 뻔했지만 그의 후방 코치 두 명은 탈선한 Coromandel Express에 치였습니다.
Ms Verma Sinha는 “전자 얽힘 시스템에는 문제가 없다”고 말했으며 조사 결과 실패라기보다는 “일종의 누화”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습니다.
“수동, 우발적, 날씨 관련, 관련 마모 또는 유지 보수 실패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것이 조사 후에 밝혀질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철도 신호에서 전자 연동 시스템은 지정된 영역에서 각 열차의 선로를 식별하여 선로를 따라 열차의 안전한 이동을 보장합니다.
인프라 전문가 Partha Mukhopadhyay는 BBC에 경로가 루프로 설정된 경우 본선에 녹색 신호를 표시하는 것이 불가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델리에 본부를 둔 정책 연구 센터의 Mukhopadhyay는 “신호 얽힘은 안전 장치로 간주되며 이러한 수준의 실패는 완전히 전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렌드라 모디(Narendra Modi) 총리는 토요일 추락 현장을 방문하여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은 “가혹한 처벌”을 받을 것이라고 맹세했습니다.
콜카타(이전 캘커타)와 첸나이(이전 마드라스) 사이를 운행하는 코로만델 익스프레스와 예스반트푸르에서 하우라까지 운행하는 하우라 슈퍼패스트 익스프레스 등 두 여객 열차에 약 2000명이 탑승한 것으로 추정된다. :00 (13:00). 30 GMT) 금요일.
오디샤 주의 관리인 프라딥 지나는 BBC에 최소 187구의 시신이 신원이 확인되지 않았으며 관리들이 피해자의 사진을 정부 웹사이트에 업로드하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DNA 검사를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리들은 구조 작업이 토요일에 완료되었으며 잔해물을 치우고 열차를 다시 시작하기 위한 노력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인도는 매일 수백만 명의 통근자가 사용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기차 네트워크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지만 많은 철도 인프라를 개선해야 합니다.
인도의 기차는 연중 이맘때 매우 혼잡할 수 있으며 방학 기간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여행합니다.
이 나라 최악의 열차 사고는 1981년 비하르에서 사이클론이 몰아치는 동안 과밀한 여객 열차가 탈선하여 강으로 추락하여 약 800명이 사망한 사건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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